참고로 통신사에서 설치해주는 공유기가 좀 개털인 경우가 있습니다... 각 기기별로 IP 주소를 제대로 할당받고 있는지 여부와 IP 주소가 변경된건 아닌지를 확인해보세요. 혹은 공유기에서 차단하고 있는건 아닌지도 보셔야 할 듯.<br />
그리고 서버쪽에서 9000, 3483, 9090 포트가 차단되고 있는건 아닌지도 확인해보시고, 다른 PC가 있다면 http://서버IP:9000 으로 웹서버가 열리는지도 확인해보세요.<br />
그리고 my
IP 주소가 바뀐거 같기도 하구요 기존에는 xxx.xxx.xx.5 --> .3으로 변경된거 같기도 한데 PC의 Server control Panel에서 information을 보면 Server IP Address가 정확합니다. 포트 차단은 기존에 잘 쓰고 있었고 오늘 다시 확인해 보니 예외로 열어놓았어요. 무언가 변해서 PC가 Server 역할을 못하고 있는거 같은데 미치겠네요
매우 드문 경우이긴 하지만 공유기 때문에 그런 현상이 생기기도 합니다. 얼마전 다른 분이 뭔가 연결이 안된다고 하다가 공유기 바꾸고 그냥 해결하신 사례도 있습니다. 공유기에서 LAN 포트 접속을 차단한다거나 공유기 자체의 DHCP 서버가 오작동한다던지.. 등등.. 드물긴 해도 공유기를 리셋했을 때 문제가 해결되는 경우도 있긴 합니다.<br />
그리고 IP주소가 바뀌었다면 터치 본체에서 서버 IP 를 다시 입력하셔야 할 겁니다. 뒷면 리셋 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