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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서비스, 심증은 있으나 물증이...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0-10-11 20:15:23
추천수 0
조회수   677

제목

삼성전자 서비스, 심증은 있으나 물증이...

글쓴이

김종헌 [가입일자 : ]
내용
지난 여름에 쓰던 삼성 데스노트를 울집 둘째가 하드를 해먹어서 삼성 전자 서비스에



갔었습니다. 하드는 영 맛이 갔닥 해서 새로 넣고 그하드는 받아왔죠.



사실 하드에 우리집 첫째부터 둘째 둘사진까지 (일부는 현상했지만) 우리가족 역사가



남아 있는 하드라서 대단히 중요합니다. 아무튼 하드 받아다가 이주일 후인가에



용산의 재생전문점에 보냈죠..



그리고 십수만원을 쓴 후에 받은 사진들이 영 모르는 가족 사진인더라구요. 해서



재생점에 문의하니 '본인은 의뢰받은 대로 작업했고, 그쪽애서 왈 손님의 하드는



본체에서 출고시 시리얼이 아니라 따로 판매된 하드의 생산번호'라는 거죠



물론 제 데쓰노트는 그전에 하드를 간 적이 없습니다. 그렇다면 삼성서비스에서 잘못



준 것이라는 얘기인데 삼성왈 자기들은 절때루 잘못이 없다는 겁니다.



사실 제가 한 며칠후에 고장난 하드를 삼성에서 받았거든요. 이 기간중에 하드를



잘못 건네준것 같기는 한데...



아주 답답합니다. 큰딸 아들 사진, 부모님사진등등 모든게 그안에 있었습니다.



흑흑 백업의 생활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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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일 2010-10-11 20:46:38
답글

삼성쪽이 더 의심이 가기는 합니다만..복구업체도 배재할수는 없으실거 같습니다<br />
<br />
안타까운시겠네요

이찬진 2010-10-11 21:19:15
답글

플리커를 쓰시기를 권유해드립니다. 백업도 믿을수가 있어야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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