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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단하신 분...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0-10-05 17:32:42
추천수 0
조회수   1,214

제목

대단하신 분...

글쓴이

이승철 [가입일자 : 2001-12-12]
내용
지금 카메라 수리 때문에 수리센터에 와있습니다.



조금 전에 수리하러 오신 어떤 분 이야기인데



카메라 안쪽에서 조그만 나사가 하나 빠져서 안쪽에서 덜걱거리며



바디 속에서 그 나사가 돌아다녔나봅니다.





수리하시는 분이 건네받으니 덜그럭 소리가 났겠죠.





그런데 접수하는 여직원이 그 카메라를 받아서



주인이신 분께 전달하니 소리가 딱 멈추었습니다.





그러니 그 고객분 엄청 당황하시며



그 소리 다시 나게 해달라시네요.





어디에 나사가 끼인 것이겠죠.





그런데 분해해서 그 나사 빼주면 23,100원의 공임이 든다니



그분 그 이야기 듣고 그 소리 다시 나게 원상복구(?)해놓으라시네요.





결국 수리센터 기사분께서 카메라 분해하여 그 나사 찾았는데



바디 속에 뽕 빠뜨리시네요.





바로 고객분이 그걸 원하셨다면서요.



그분 덜걱거리는 것 확인하고 카메라 가져가셨습니다.





저는 덕분에 옆에서 재미있는 구경하고 있고요.



에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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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rrma2012@naver.com 2010-10-05 17:36:46
답글

^ㅋ^

yans@naver.com 2010-10-05 17:38:04
답글

혹시 끼인 볼트는 그냥 냅두고 추가로 1개 더 넣은 건 아닐까요? +_+

최인규 2010-10-05 17:38:16
답글

센터에 왜 온걸까요? 돈은 내고 갔나요? ㅎㅎ<br />

김기홍 2010-10-05 17:39:48
답글

고객보다 직원이 더 대단한걸요 ㅋㅋ

nuni1004@hanmail.net 2010-10-05 17:40:42
답글

좋은 AS네요, 소비자가 원하는걸 해드렸으니..

권윤길 2010-10-05 17:42:25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br />
<br />
근데 그 고객 소리가 전보다 청명하지 못한데요 하면서 다시 올지도... ㅋㅋㅋㅋㅋㅋ

lsh1264@paran.com 2010-10-05 17:42:52
답글

그 나사 잘못해서 기판쪽으로 가면 안되는데... 어휴 일단 뚜껑 땄으면 써비스 차원에서라도 그냥 빼주고 말지....한편으론 "오죽이나 얄밉게 굴었으면 그랬을까"싶기도 합니다<br />
<br />
센터에 가서 말 한마디 잘 하면 수리비 내야 할 것도 무상으로 가능하던데...

이종민 2010-10-05 19:10:18
답글

as 센터 직원이 대단하네요 ^^;;

junijina@nate.com 2010-10-05 20:59:14
답글

소리가나서a/s센터에갔는데 접수직원이 받으면서 소리가 안나니까 a/s기사가 소리가나게 해줬다는 얘기맞나요?? 제가 제대로 이해한거 맞나요????

최경찬 2010-10-05 22:32:38
답글

참 적절한 고객응대라 생각합니다.<br />
<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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