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이 아들녀석 핸드폰 수신자요금이 너무 많이 나와서...
아들녀석에게 물어보니 본인은 그걸 쓴 적이 없다고 우기고...
고객센타에 통화번호내역조회를 하니...
대리점에 아들녀석과 함께 방문을 해야 알려 준다고 하네요.
근데... ARS걸면 절차가 너무 복잡해서... 천신만고 끝에 겨우 통화가 연결이 될때 이미 전투모드인데... 요따구로 응대를 하니... 해지하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일단 해지 신청서 보내 달라고 했씀돠. 그래도 IT쪽에서 일을 하는데도... 저 같은 사람도 이렇게 어려우니... 컴과 IT와는 거리가 먼 사람들은 고객센터에 전화도 못하겠네요. 딴데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이넘의 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