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고객센타에 전화만 하면 전투모드로 변신...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0-09-24 12:56:36
추천수 0
조회수   941

제목

고객센타에 전화만 하면 전투모드로 변신...

글쓴이

박종열 [가입일자 : 2001-10-28]
내용
중딩이 아들녀석 핸드폰 수신자요금이 너무 많이 나와서...

아들녀석에게 물어보니 본인은 그걸 쓴 적이 없다고 우기고...

고객센타에 통화번호내역조회를 하니...

대리점에 아들녀석과 함께 방문을 해야 알려 준다고 하네요.

근데... ARS걸면 절차가 너무 복잡해서... 천신만고 끝에 겨우 통화가 연결이 될때 이미 전투모드인데... 요따구로 응대를 하니... 해지하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일단 해지 신청서 보내 달라고 했씀돠. 그래도 IT쪽에서 일을 하는데도... 저 같은 사람도 이렇게 어려우니... 컴과 IT와는 거리가 먼 사람들은 고객센터에 전화도 못하겠네요. 딴데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이넘의 SK......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조우룡 2010-09-24 12:58:30
답글

kt도 도찐개찐 ㅜ,.ㅠ^

이원근 2010-09-24 13:29:24
답글

통신사뿐만이 아니라 ARS는 거의 다 그런듯 <br />
기다리라는 맨트에 단계 단계가 미로속처럼 복잡하고 상담원 연결까지 갈려면 완전 속터져 죽음<br />
컴퓨터가 직업인 사람도 그정도이니 일반인은 거의 다 포기할듯.. <br />
그걸 노려 일부러 그렇게 하는지 모르지만...<br />

신필기 2010-09-24 14:09:36
답글

개콘에서도 그걸 풍자하고 있죠.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