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우울합니다.....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0-09-17 19:11:40
추천수 0
조회수   854

제목

우울합니다.....

글쓴이

박태종 [가입일자 : 2008-12-08]
내용
오늘 3일쓴 아이폰4가 아침에 벽돌폰이 되어 있더군요....



사하전화국에서 개통했는지라 전화국 가니 애플as센타로 가라고 하더군요..



바빠서 못가니 교환해달하니 자기들 직원을 대신 보내겠다고 하더군요....



그렇게 해라 했습니다.



오후에 불량 확인서를 가지고 왔더군요....



내일 리퍼로 교품을 받던지 개통취소를 하라고 하는군요...



어떻게 해야되는지 고민입니다.



애플as직원이랑 통화해봤는데 지금 나오고있는 리퍼폰은 새폰이라고 봐도 무방하다고



하더군요...



운좋으면 전부 새부품으로 조립라인을 탔을수도 있구 최악의 상황이라도 중고부품은 한두가지만 들어 갔다는군요



밤새 고민해봐야겠습니다......



근데 오늘 하루를 핸드폰 없이 살아보니...쾌적하니 좋군요....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nt_admin@shinbiro.com 2010-09-17 19:19:21
답글

애플 제품은 잘 만들었는데 사후조치가 드럽군요<br />
국내에서만 그런가요? 범퍼도 수신이 잘 안되는것 확인해야 준다는둥..<br />
MS보다 더한다는 생각이 문득..<br />

김진우 2010-09-17 19:21:00
답글

전 기냥 .....간단한 거 씁니다...편한게 좋더라구요...~

전인기 2010-09-17 19:27:04
답글

기수을신께서 쓰시는 글씨 크게 나오는거 추천드립니다...

최수진 2010-09-17 19:30:35
답글

근데 직원이 대신 왔다는게<br />
kt쪽직원이 왔다는건가요?<br />
아님 애플쪽?<br />
<br />
애플의 서비스치곤 너무나 대단해서요^^

강태욱 2010-09-17 20:03:57
답글

외국 업체들의 서비스는 다들 저렇다고 하더군요. 한국 업체들의 서비스가 별난 거죠. 그런데 그만큼 뭔가 비싸게 사고 있는 것이기도 하고요.

박태종 2010-09-17 20:22:37
답글

애플이 그럴리가 있겠습니까 kt직원이 저 대신 40븐거리 애플as에 다녀왔죠

김태훈 2010-09-18 03:51:22
답글

한국인들의 불평불만이 세계적이어서,<br />
한국회사들의 as 가 세계적이라는 말이 있더군요.<br />
<br />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