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AS가셔야죠.AS는 잘해주나 보데요<br /> <br /> 선배 하나는 겔럭시s 사자마자 usb충전하면 맛이가서 가니 바로 교환해 주더라고<br /> <br /> 급조된 폰이라는 생각은 들지만, 자기들도 그문제를 잘 아는지 빠르게 대응해 준다고 합니다
빠르게 대응.. ㅎㅎ<br /> <br /> 그게 삼성의 장점이죠...<br /> <br /> 보름이내 기기 불량건은 신품으로 무조건 교환해줄껍니다..
펌웨어 업데이트때.. 경고 많이 뜨는데...<br /> 펌웨어 업때 에러나면... 문제가 크죠.. A/S 가셔야할듯.. ^^
선배의 경우는..비교적 초창기 구매자인데 <br /> AS가니까 바로 안다더군요 <br /> <br /> ' 이 증상은 출시된 제품중 200대정도에서 발생한 것으로서 ..' <br /> <br /> 이런설명과 더불어서 바로 교환받았는데 <br /> 교환 후에도 껌뻑임 문제가 발생하는데 그냥 귀찮아서 쓴다고 하데요
이런건 왜 언론 보도 안나오는지요...
7월12일 부터 사용햇습니다.<br /> <br /> 펌업을 제대로 않하면 벽돌이 된다는데 ...제대로 않하면 제대로 안되는게 세상 이치 아닙니까...<br /> <br /> 4번인가 펌업 햇는데 하라는데로 하면 잘됩니다...통화녹음..메모리관리..중간단추 눌러 전화받기..<br /> <br /> 여러가지 기능이 업됏습니다..
그리고 펌업후에 안드로 보이 머리통 달랑달랑 흔드는데 폰이 재부팅 될때 까지 시간이 걸리더라도 기다려야합니다...
일단, AS센터에 가서 해결했습니다. 이런 경우 요즘 종종 접수된다고 하네요...<br /> <br /> 조언해 주신 횐님들에게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십시오!^^
겔스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br /> 먹통이 자주되서 센터에 가보니 계속 그럴경우 13일내로 갖고오면 교환해 준다고 하더군요..<br /> 어제 교환 받아서 사용중 인데..모르겠네요 또 그럴지..<br /> 암턴... 겔스 먹통 되는건 10 대중 6대는 그렀다고 합니다..<br /> 소프트웨어가 아직 안정화가 않됬다나 뭐래나.. <b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