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서비스는 역시 삼성~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0-08-24 22:02:37
추천수 0
조회수   1,187

제목

서비스는 역시 삼성~

글쓴이

박충식 [가입일자 : 2010-12-04]
내용
삼성이 어쨋든,

서비스는 칼이네요.



싱크마스터 XL2370 LED 를 3월에 구입하여 사용중이었는데,

이게 얼마 지나면 백색바탕화면에 사선으로 검은색 얼룩무늬가 생깁니다.

아마 편광필터쪽 얼룩인것 같은데,어쨋든

한번 패널교체 서비스를 받고, 새로운 패널을 한달정도 사용하니

마찬가지 증세입니다.

예민하지 않으신분이야 상관없지만, 저는 예민해서 삼성전자에 환불을

요청햇습니다..(되던지말던지 심정으로..ㅎㅎ)



그랫는데..그랫는데..

구입가 그대로 환불을 해주네요(396,000) ..



그래서 오늘 벤큐 V2420H (308,000) 로 질럿네요.

화면은 더 커지고 성능도 더 좋은 모니터로..ㅎㅎ



건희형~ 고마워~~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이종일 2010-08-24 22:21:36
답글

환불 잘하셨네요..<br />
삼숭제품 불매 참가자로서 환영할만합니다.<br />
불매때문만이 아니라<br />
제가 사용했던 삼숭제품은 어찌그리도 AS보장기간 지나자마자<br />
고장이 나는지 신기했습니다.

이태봉 2010-08-24 22:28:46
답글

3월이면 4,5,6,7,8 길어야 온전한 5개월인데... 저런 증상에 교체한 것도 또 동일 증상... 일단 제품의 품질에 신뢰가 안가는군요.<br />
AS기간내 보증서비스는 중소기업도 저 정도는 다 합니다.

허길 2010-08-24 22:42:16
답글

5개월 동일증상이라면... AS문제가 아니고,<br />
제품결함을 클레임 제기하는 사람들에게서 조용히 회수하는것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정동헌 2010-08-24 23:22:10
답글

환불 잘 하셨습니다.

avjjang@paran.com 2010-08-25 00:16:58
답글

s사 서비스가 좋다는 것은 오해입니다. 제품값에 그만큼 포함되어 있죠.<br />
결국 소비자한테 부담시켜 놓고 서비스가 좋다고 착각하게끔 만드는 것 아닐까요?

kshow@hanmail.net 2010-08-25 01:09:39
답글

삼성까도 좋지만, AS기간 내에 환불해주는 중소기업도 금시초문입니다... <br />
<br />
당연히 서비스가 좋으면 그 만큼 비용이 발생하니 포함되는 것이고 고객도 그 프리미엄을 돈주고 사는 겁니다.<br />
마치 호텔 레스토랑에서 이거 다 서비스 가격 포함된거니 서비스가 좋은게 아니라고 말하면? !@$#!@%<br />
<br />
왠만하면 객관성은 유지하면 좋겠습니다.

서성환 2010-08-25 01:34:45
답글

더 비싼 소니는 제품값에 포함시키고도 서비스 뭐 같아요.... 다시는 안산다는..

오희성 2010-08-25 01:40:36
답글

국내 가전사들중(가전사래 봐야 뭐 몇개 되지도 않군요)<br />
삼성보다 못한 서비스는 어디있나요?

zerorite-1@yahoo.co.kr 2010-08-25 08:52:45
답글

삼성이 잘하면 '역시 삼성이 최고!', 삼성이 못하면 '삼성이 이정도니, 다른 곳은 오죽할까?'

ac8jkc@naver.com 2010-08-25 09:35:46
답글

삼성 서비스만 좋습니다.<br />

류철운 2010-08-25 09:39:35
답글

델은 24"모니터 3년보증 쿠폰이 따로 있더군요(2만원정도) <br />
3년이 다되어 가다가 전원버튼에 문제가생겨서 AS를 신청했더니 <br />
그자리에서 새 박스 뜯어서(리퍼일지도 모름) 재 설치 해주고 가더군요.<br />
<br />

이태봉 2010-08-25 09:53:59
답글

김효님... 김효님 댓글 하나에 제가 거짓말쟁이가 되는군요.<br />
제가 쓰던 오리온 모니터 AS 보증기간 보름남짓 남은 시점에서 저 보다 훨씬 약한 불량화소 발생 증상이었는데도 패널교체했다가 해결이 안되자 제가 원하는대로 신품으로 교체해 주었습니다. 원하면 환불도 해주겠다는 것을 너무 친절하여서 신품으로 교환해달라고 했습니다. <br />
수리기간에도 대체모니터를 줘서 업무를 하는데는 아무 지장이 없었습니다. <br />
<br />

이태봉 2010-08-25 10:00:10
답글

다나와 모니터 상품사용의견글에 '환불'로 검색해보시면 중소기업 모니터 환불사례들 쉽게 볼 수 있습니다.<br />
중소기업제품은 문제가 있어도 AS기간내에도 환불안해준다는 이야기가 금시초문입니다.

이경호 2010-08-25 10:00:50
답글

아남 티비 두번 교체받고 결국 환불받았었는데 ^^

고용일 2010-08-25 10:17:00
답글

저하고는 궁합이 안맞는지? <br />
<br />
삼성은 AS부를일이 많더군요.. <br />
그래서 가급적 안삽니다 <br />
<br />
환불해줘도 ...물건으로 인해 스트레스 받는거 생각해보면 <br />
물건값 이상의 스트레스가 쌓이는..<br />
<br />
하지만 어쩔수없게 사게되는게 있는거보면<br />
우리나라 사람들은 삼성물건을 안쓸수는 없는거 같습니다

kshow@hanmail.net 2010-08-25 10:35:23
답글

일다 태봉님께 그렇다면 죄송합니다. 제가 잘 몰랐네요.<br />
AS 보증기간이 얼마인지 모르겠지만 불량화소 문제로 환불까지 해준다면 대단한 중소기업이라는 생각입니다. <br />
저두 불량화소 문제로 신품 교환은 몇번 받아봤지만.... 거의 대부분 사자 마자였지 5개월 지난 물건에 대해서는 아니었고, 환불은 생각도 못했었습니다. 중소기업 AS도 많이 좋아졌네요

kshow@hanmail.net 2010-08-25 10:37:35
답글

솔직히 우리나라에서 환불해주는 문화가 정착이 안되어서... 5개월 쓴 물건 환불해주는건 기업의 이미지가 어떻던, 제품의 품질이 어떻던... AS 자체는 잘 하는구나 하는 느낌이어서 댓글 달았습니다. <br />
<br />
사자마자 고장나도 리퍼 던져주는 외국계 기업도 있는데요....ㅡㅡ;

entique01@paran.com 2010-08-25 18:49:44
답글

샘슝 모니터에 대만패널 들어가 있더군요. AUO꺼. 킁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