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쌍용 렉스턴 신모델 RX4 (2,495~2,655만원) 출시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 |
2010-08-12 11:38:51 |
|
|
|
|
제목 |
|
|
쌍용 렉스턴 신모델 RX4 (2,495~2,655만원) 출시 |
글쓴이 |
|
|
최성일 [가입일자 : ] |
내용
|
|
8월9일자로 출시 했다는데
최고급모델 RX7이 4천을 넘는데
세상에나 rx4는 27백이 안되네요.
엑티언, 카이런으론 힘들고
로디우스는 뭐 말할것도 없고
C200도 반응 영 썰렁하고...
남은건 역시 렉스턴 뿐이군요.
그래도 그렇지 풀옵 4천 넘는 차를
엔진(2700 -> 2000), 미션 바꾸고 2천대로... 고맙군요.
다만 좀 걸리는게
rx6, 7은 벤츠5단미션
rx4는 그냥6단미션
(예전에 말많았던 BTRA미션인듯 합니다. 미션오일 무교환으로 구렉 떄 사기쳤었죠.)
그래도 현대 유리미션보다는 낫습니다.
어찌어찌 기회가 되어 예전에 구렉 한 3년 몰았었는데
2900CC에 안커먼레일 120마력 이라 기름값 환상적이었고
수리비 또한 기름값 뺨치게 나오고
낮은 출력에 낮은 기어비까지 더해져 가속도 엄청 더뎠고
저질 부란자 덕택에 고질병(정차시 차체 극! 심하게 떨림) 올까봐 걱정됐고
단점도 많지만 뉴렉때 이미 다 개선이 됐었죠
그뒤에 구형 산타페를 10개월 정도 몰았었는데...
커먼레일에 잘 나가더군요. 하지만 고속도로에서 왠지 모를 불안함
렉스턴의 묵직함은 전혀 기대할수 없었습니다.
체급의 차이는 확실히 있더군요.
지금은 1500CC 소형차 타지만 항상 선망의 대상이었는데
드디어 쌍용이 결단을 내린것 같습니다.
전 오늘부터 부족한 총알 모을라고요...
2천개만 더 모으면 됩니다...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