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판매한 제품에 대해 끝까지 책임지는 와싸다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0-08-06 12:07:13
추천수 0
조회수   714

제목

판매한 제품에 대해 끝까지 책임지는 와싸다

글쓴이

오재순 [가입일자 : 2002-08-16]
내용
두달전쯤 구입한 칼에 문제가 있어 환불요청했는데 방금 업체에게서 전화가 왔네요 죄송하다고 환불해 주겠다구요 솔직히 두달정도 쓴 칼이기에(실제적으로 쓴적은 몇번없지만 쓸때마다 열불났음) 큰 기대하지 않았지만 막상 환불해 주겠다는 연락을 받으니 와싸다에 대한 믿음이 더 가네요 아마 다른 곳이였다면 무조건 소비자의 과실로 몰아갔을텐데 말입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antipoem@korea.com 2010-08-06 15:55:32
답글

와싸다에서 판매업체들과의 의사소통이 잘 이루어진다고 봐야 할겁니다. 아마 위의 경우도 판매업체측에서 부담하는거지 와싸다에서 물질적인 부담을 하는건 없겠지요.<br />
<br />
하지만!! 그걸(환불) 가능하게 만드는게 바로 와싸다 실무진들의 능력아니겠습니까 ^^

ktvisiter@paran.com 2010-08-06 23:48:49
답글

이래서 와싸다를 못떠나는 겁니다....^^<br />
<br />
오디오사이트에서 가전제품이나 생활용품만 들입다 구입하고 있는 1人.....ㅠ,,.ㅠ^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