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상담 제대로 안해줘도 장사가 잘되기 때문이죠 뭐~~
전 용산CGV주로 다녔습니다<br /> <br /> 작년부터 영화관람후 무료주차는 무조건 2시간으로 제한되고나서 <br /> 사전 정보없이 아바타 보고 나온후 주차비만 6000원 내고난후 발길을 끊었습니다.<br /> 주말 심야영화도 주차료 다받습니다.<br /> 현대아이파크와 협상이 않됐기 때문이라고 하긴하지만<br /> 주말에는 거의 표를 구하기 어려울 정도로 장사가 잘되는 곳이어서 아마 배짱이 생겼을듯.<br /> <br />
어렵게 어렵게 직통전화를 알게 되서 전화해보니 직원이 흠짓 놀라네요.. 이번호를 어떻게 알았냐고 물어보네요 --;;; 아무튼 직원말로는 대표전화로도 직원연결이 된다고 하길래 뭔가 오류가 있는것 같으니 확인해보라고 말해줬어요 ㅠㅠ
직원통화 정말 어렵게 해놨습니다..작년에도 그랬구요... <br /> 일단 고객과 통화하기 싫다는 뜻으로 이해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