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cgv 대표전화 왜이렇게 엉터리가 됐죠 ㅠㅠ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0-08-06 10:23:14
추천수 3
조회수   573

제목

cgv 대표전화 왜이렇게 엉터리가 됐죠 ㅠㅠ

글쓴이

이상태 [가입일자 : 2004-10-27]
내용
전화로 물어볼것이 있는데 대표전화 전화해보니

뜬금없이 지역을 고르라고 하는데 제가 연결하고 싶은 부산지역은

목록에도 없고,. 상담원 연결도 없고,..



극장 직통전화가 있나 찾아보니 그것도 없고요..



왜 이렇게 엉터리로 변했죠? 예전엔 직원연결을 할수 있었는데요 --



기분너무 나쁘네요 ;;;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류철운 2010-08-06 10:35:12
답글

상담 제대로 안해줘도 장사가 잘되기 때문이죠 뭐~~

류철운 2010-08-06 10:38:47
답글

전 용산CGV주로 다녔습니다<br />
<br />
작년부터 영화관람후 무료주차는 무조건 2시간으로 제한되고나서 <br />
사전 정보없이 아바타 보고 나온후 주차비만 6000원 내고난후 발길을 끊었습니다.<br />
주말 심야영화도 주차료 다받습니다.<br />
현대아이파크와 협상이 않됐기 때문이라고 하긴하지만<br />
주말에는 거의 표를 구하기 어려울 정도로 장사가 잘되는 곳이어서 아마 배짱이 생겼을듯.<br />
<br />

이상태 2010-08-06 10:47:12
답글

어렵게 어렵게 직통전화를 알게 되서 전화해보니 직원이 흠짓 놀라네요.. 이번호를 어떻게 알았냐고 물어보네요 --;;; 아무튼 직원말로는 대표전화로도 직원연결이 된다고 하길래 뭔가 오류가 있는것 같으니 확인해보라고 말해줬어요 ㅠㅠ

이인규 2010-08-06 11:29:54
답글

직원통화 정말 어렵게 해놨습니다..작년에도 그랬구요... <br />
일단 고객과 통화하기 싫다는 뜻으로 이해 하고 있습니다.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