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시유지 임대에 관하여 질문드립니다.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0-08-02 14:00:12
추천수 0
조회수   657

제목

시유지 임대에 관하여 질문드립니다.

글쓴이

이기봉 [가입일자 : 2004-05-24]
내용
눈팅회원 이기봉 입니다.



회사의 새로이 개설된 현장의 가설사무실 및 야적장 사용에 필요한 부지를 찾던중,

마땅한 장소를 알아보니 고양시 소유의 땅이며, 현재 그린벨트 지역입니다.



1) 제가알아본 부지는 약 2,700m2 의 면적이며, 현재 지목이 "전"입니다.

2) 사용할 사무실/창고는 460m2 정도이며,(필요시 700m2 까지 사용) 나머지는

공사용 자재 및 승용차량 주차장으로 사용예정 입니다.

3) 알고싶은 사항은

3-1) 부지의 임대절차 및 필요한서류.

3-2) 사전에 조사하여야 할 사항,

3-3) 임대 후 건축~입주 까지의 절차 입니다.



괜히 선발대로 와서는 이런거 처음할려니 갑갑합니다.

미리 감사드리며,

한여름 건강하게 지내시기 바랍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조영석 2010-08-02 17:14:52
답글

1. 그린벨트 내에서는 행위제한이 많습니다.<br />
농어업용 축사나 창고는 가능하지만 일반용 사무실을 신축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br />
<br />
2. 물건 50톤이상이나 50입방미터 이상을 1개월 이상 적재하려면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특수 물건의 적재는 허용되지 않습니다).<br />
<br />
3. 아마 알아 보신 토지는 녹지지역일 것인데, 수도권인 경우 거의 대부분 개발제한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차라리 관리지역

이기봉 2010-08-03 07:12:57
답글

휴 우 . . . . ㅠ ㅠ ㅠㅠ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