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시다시피 sacd 1000은 문제가 많은 cdp로 유명하지요.
저도 1-2년전에 한번 10만원이 넘는 돈을 줘가며 asf를 받은적 이 있는데
이번에 또 cd를 못읽어서 다시 as를 맡겼습니다.
as센터에서 이제는 부품이 없어서 수리를 해줄수 없다고 하네요.
게다가
본사 직원(02-591-1527 윤달용) 말이 5년 지난 제품이니 보상책임도 없다고
하구요. 그런데 5년 이내의 제품이면 환불해준다고 합니다.
그런데 생각해보니깐 구입한지 5년이 안된듯해서 다시 물어보니깐
구입시 영수증이 없으면 씨리얼에 6개월만 더 계산이 된다네요.
그래서 상황종료...
구입한지는 오래됀것 같지만 구입하고 대학원에 가는라
이것저것 공부하느라 실제로 사용한건 1년도 채 안될텐데
조금 짜증도 납니다.
그리고 필립스 as도 처음에 맡긴 수원센터는 너무 친절한데
위 본사 직원은 제가 이제까지 만난 AS 기사분중에
은근히 기분 나쁘게 말하는데는 가장 소질이 있으신분 같습니다...
혹시 SACD 1000가지고 계신분은 as 기간이 자니가전에
빨리 환불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