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4일날 중고 컴퓨터를 결재했는데
발송을 하지 않고있어서 상담원에게 문의메일을 보냈는데
"판매자에게 문자메세지와 메일을 보냈다,
그리고 전화번호 알려줄테니깐 너 알아서 해라..."
뭐 이런식으로 답변주더군요.
월급을 받는 상담원이라면, 당연 직접 전화해서 무슨 조치를 취해줄줄 알았는데
그냥 이러고 끝내버리네요?
그 번호로 전화해봤는데, 역시 판매자는 전화를 안받습니다.
답답해서 메일을 상담원에게 또 보냈는데, 답변을 안줍니다. ㅠ.ㅠ
이럴땐 어이하오리이까.......!!!!
P.S 지금까지 옥션에 메일로 두번, 옥션 문의로 4번 모두 6번 보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