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늘 궁금한게 있으면 자연스레 와싸다에 글을 올리게 되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많으셔서.. ^^
다름이 아니고
관공서에서 한 일을 결제받는 방법이 카드결제도 전면 교체되면서
애로사항이 많네요.. ㅠ.ㅠ
무조건 카드로만 결제해야 한다고 하는데...
카드 가맹점을 내야 하는건가요?
카드 결제를 받기 위해 어떻게 뭘 준비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월정기적으로 결제를 받기위해 자동이체를 해야할듯한데
이것또한 잘 모르겠네요~
받을사람은 제가 되고 지불은 회사에서 하는건데 제가 자동이체를 청구하는 형식이 되어야 하는건지.. (그 회사에서는 그렇게 하는거같다라고 하더군요...)
아무튼, 모르는것들에 부딪히면 난감한게 답답하네요~ ^^
더운날 건강 챙기시구요~
늘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