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sm7뉴아트 723 타다가 폭스바겐 파사트로 가면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0-07-20 11:17:38
추천수 0
조회수   1,789

제목

sm7뉴아트 723 타다가 폭스바겐 파사트로 가면

글쓴이

최원섭 [가입일자 : 2004-05-06]
내용
운전하는게 낯설지 않을가요?

따운그레이드는 혹시 아닐런지요?



회원분들의 고견 부탁 드립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양정호 2010-07-20 11:19:10
답글

신형 파사트면 업그레이드 아닌가요? 독일차의 단단함을 느길수 있을실텐데요..direct하고 운전자와 차가 좀더 하나가 된느낌으로 운전하는 것을 느끼실것 입니다

최원섭 2010-07-20 11:20:21
답글

L 빠른답변 감사드립니다..SM7도 운전하는 재미가 괜찮았는데요..더 낫다는 말씀이군요 ..참고하겠습니다.^^

박재현 2010-07-20 11:20:28
답글

다운그레이드는 아닙니다....<br />
<br />
폭스바겐도 닛산처럼 그냥 대중브랜드이지만....<br />
<br />
티아나(sm7)는 파사트정도의 ...아니면 조금 더 저렴한 차량입니다....<br />
<br />
둘다 야무진 차량이지만.....파사트의 완성도가 좀 더 뛰어 나더군요...

고동윤 2010-07-20 11:23:20
답글

아우디를 타신다면 다운그레이드로 생각하지 않으시겠지요. 그런데 아우디나 파사트나 거의 같은 차입니다. 다만 같은 그룹이다 보니까, 파사트 성능을 아우디보다 아래로 제한시킨 부분이 있을 뿐이지요.

최원섭 2010-07-20 11:24:14
답글

L 아..7보다 더 완성도가 높군요..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강형규 2010-07-20 11:33:51
답글

폭스바겐을 아우디와 동급으로 치부하시는 군요.<br />
그건 제네시스와 아반떼를 같이 보는 것과 같습니다.. <br />
<br />
외제차에 대한 자부심이 많은 부분을 커버할수 있겠지만,<br />
SM7타시다가 파사트 타시면, 원섭님을 제외한 가족분들은 적응하시기 힘들것 같습니다.<br />
<br />
제게는 다운그래이드 같네요.<br />
<br />

김성훈 2010-07-20 11:45:50
답글

다운은 아니고 옆그레이드 정도는 될듯 하네요. ^^<br />
하지만 연비나 동력성능은 분명 파사트가 우월합니다. <br />
닛산 티아나를 억지로 늘려만든 sm7과는 비교 불가죠.

박용갑 2010-07-20 11:47:03
답글

옵션등에서 많이 불편해하실듯하네요..다운에 한표..

최원섭 2010-07-20 11:47:29
답글

L 차량 사이즈는 좀 작아보이더군요 ...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

신준철 2010-07-20 11:50:04
답글

다운입니다. 저도 sm7몰고 있고 독일차도 간간이 모는데요.....<br />
어떤 느낌을 좋아하시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SM7편한데 반해 독일차 딱딱하고 그냥 운전재미로 타는 거네요.

송준영 2010-07-20 11:58:09
답글

가솔린 6기통 배기량 2400 타다가 디젤 4기통 배기량 2000 타는걸 업그레이라고 하긴 어렵죠.<br />
파사트가 명품브랜드도 아니고 말입니다.<br />
단 외제차라는 프리미엄은 있지만 <br />
파사트 탈거면 좀더 보태서 비엔더블유 320d 탈거 같습니다. 그정도 되면 업글로 봐야 할것입니다.<br />

정인철 2010-07-20 12:35:56
답글

sm7은 모르겠지만 파사트 좋은차네요<br />
보기와 달리 실내 넓고요<br />
트렁크공간에 골프가방 3-4개 풍분히 넣을수 있습니다<br />
단지 뽀대가 안나고 대부분 구매하시는 차량이 디젤이다보니 조금 시끄럽지만<br />
국산 디젤처럼 스끄럽거나 잔고장이 많은건 아닙니다<br />
전 개인적으로 형님의 벤츠보다 파사트가 좋다고 생각합니다<br />
사람들 눈에 티지 않는 차량 같아서요...<br />
sm7뉴아트를 타셨다

aacsk@yahoo.co.kr 2010-07-20 13:07:58
답글

2년된 파사트 가솔린 터보를 가끔 운전해 보는데요.<br />
느낌상으로 가솔린 3.0 이상의 짜릿한 맛을 느낄 수 있고,<br />
단단한 하체에 빠른 스티어링 반응 등 나무랄데가 없습니다.<br />
크기는 중형차 정도이고 넉넉하지는 않지만 운전재미는 최고입니다.<br />
다만,디젤은 못몰아봤어요~

고동윤 2010-07-20 13:22:02
답글

아우디와 파사트를 비견시켰더니, 마치 제가 파사트를 타는 것으로 생각하시는 것 같네요, 신차구매시 비교는 했지만, 저는 볼보를 샀지요. 파사트는 절대 아반떼급이 아닙니다. 국내 기사에서도 A6와 제네시스를 비교하고 있지요. http://car.khan.co.kr/kh_car/khan_art_view.html?artid=200905061153442&code=920508<br />
<br />
그레이드 면에서는 다운그레이드가 절대 아니라고 봅니

김근형 2010-07-20 13:40:18
답글

가솔린 터보 파삿을 몰고 있는 입장에서 말씀드리면, 가족들한테는 다운그레이드이고 드라이버 입장에서는 업글입니다. 뒤에 성인 3명 앉기가 그리 편안하지는 않구요 좀 딱딱한 편이라 실키드라이빙은 절대 아닙니다. 물론 안정감은 매우 뛰어납니다.<br />
가솔린터보엔진이 아이들링시 경유차 못지않게 매우 시끄럽지만 고RPM에서는 매우 조용합니다. 5~6천 RPM으로 치고나가도 엔진소리 잘 안들립니다. 그래서 드라이버 입장에서는 운전할맛이 나죠.

정상환 2010-07-20 14:19:24
답글

한국엔 디젤이 들어 가나요? 지난 일요일에 시승해 봤습니다. 가솔린이요. <br />
편하기는 sm7이 편하겠지만 운전하는 재미는 파샷이 더 좋습니다. 신형은 구형보다 실내도 좀 넓은거 같고요.<br />
차에 4명 이상이 늘 탄다면 sm7이 좋겠지만 2-3명 이라면 파샷도 좋은 선택인거 같습니다. <br />
<br />
그 묵직함... 잊을 수 없습니다.^^

최원섭 2010-07-20 16:05:24
답글

일좀 보고왔더니 많은 댓글들 주셨내요...잘 참고하겠습니다...<br />
감사합니다...^^

원석희 2010-07-20 19:12:52
답글

페이톤이면 모를까 파사트로 가면 국민정서상 다운그레이드가 아닐까요. 음 저라면 인피니티 m37이 땡기네요~ ^^;;;

김황곤 2010-07-20 20:06:22
답글

sm7타다가 파사트신형으로 가시는 분이 많으시더군요.... 새차 가격기준으로 얼마 차이 없으니 그런다더군요... 저같으면 차라리 제네시스 아니면 아우디나 BMW 로 가겠습니다. 아니면 파사트 CC로..<br />
저와 같은 고민을 하시는것 같아서 .....저도 파사트 시승도 해보고 ...상담도 받았었거든요...<br />
저도 sm7뉴아트 를 타고 있어서 잠깐 시승한 파사트 이지만 업글이 아니고 다운인것 같더군요...<br />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