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조언)이럴수가...새로택 A/S...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 |
2010-07-16 13:19:20 |
|
|
|
|
제목 |
|
|
(조언)이럴수가...새로택 A/S... |
글쓴이 |
|
|
박재균 [가입일자 : 2004-04-16] |
내용
|
|
새로텍 외장 하드가 고장이 나서 A/S를 보냈는데 통보가 왔습니다.
"고객님께서 사용중인 HDD는 무상보증기간(2년)이 경과하여 유상수리 또는 신규로 구입하여 사용하여야 하는 상황입니다. 만일의 경우 구입하신 시기가 2년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라면 구매이력을 근거로 구매업체에서 HDD교환을 요청하십시오"
새로텍제품을 구매하였으면 새로텍에서 HDD가 불량이면 구입업체와 연락하여 교환을 하던지 수리를 하던지 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제가 HDD를 사서 조립한 것도 아닌데...
제 생각으로는 이건 아니다 싶은데요...
제가 잘못알고 있는 건지...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