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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파샤트 오너분 계신가요?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0-07-07 23:10:55
추천수 0
조회수   2,183

제목

폭스바겐 파샤트 오너분 계신가요?

글쓴이

정상환 [가입일자 : 2004-03-05]
내용
혹시 파샤트 2007년식 오너 분 계신가요?



연비랑 힘 좋은건 소문이 자자 한데....



잔고장이 좀 있다는 소문도 있어서요.



실제 타고 계신분 또는 잘 알고 계신분의 의견을 구하고자 합니다.





지인이 베엠이랑 어코드 고민하다 베엠은 포기하고 대신 파샤트를 보고 있어서요.



이상 말레이 교민 이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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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대선 2010-07-08 00:12:27
답글

전또 상환님이 파삿 뽑으시려는줄알고.. 우왕 잘나가신다 햇네요

bestnationis@korea.com 2010-07-08 01:39:46
답글

엔진에 따라 틀립니다만.. 저는 2.0 가솔린 터보모델입니다. 치고 나가는거는 일반3.0리터 엔진보다 더 좋습니다.<br />
일본차나 한국차와는 다르게 독일차들은 엔진에 센서들이 좀 많습니다. 그래서 뭔가 조금이라도 이상하면 엔진첵에 불이 들어오죠. 그래서 크게 망가지기 전에 미리미리 알려줍니다. 이러한 차원에서 일본차나 한국차 타는 사람들이 독일차들이 잔고장이 많이 난다고 하는것 같습니다.<br />
터보 모델에 경우에는 고질적인 문제가

bestnationis@korea.com 2010-07-08 01:46:26
답글

만약 구매하신다면 아래 사항을 확인 하셔야 합니다.<br />
1. 스티어링컬럼 : 종종 시동이 안켜지는 현상에 빈도가 증가하면 이것을 교체 해야 합니다. 교체 비용은 300만원!<br />
2. 터보모델에 경우 엔진오일을 먹습니다. 얼마나 많이 먹는지 확인이 필요하며 정상 수치는 2000마일당 1/4갤런이면 정상입니다.<br />
3. 터보모델에는 디버터벨브가 있는데 이것이 고무로 만들어 져서 종종 터집니다. 터지면 터보압이 떨어져 출

bestnationis@korea.com 2010-07-08 01:49:47
답글

고속도로에서 60~80 주행중 풀악셀 한번 쳐보시면 대충 감이 옵니다. 앞으로 휙하고 튀어나가면 정상이고 슬그머니 올라가면 의심에 소지가 있습니다.<br />
4. 에어컨 컴프레셔 : 2007년형도 문제가 있는 모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시한폭탄인데 이넘 나가면 200만원정도 깨집니다. 컴프레셔 모델이 교체 되었습니다.<br />
5. 로워암 부싱 : 둔턱을 넘을때 찌그덩 소리가 나면 대부분 로워암 부싱교체가 필요합니다.

bestnationis@korea.com 2010-07-08 01:57:57
답글

6. 6단 아이신 팁트로닉스 미션 : 벨브바디에 문제가 생기는 현상입니다. 냉간(아침 첫주행)시 1단에서 2단으로 넘어갈때 툭 치는 느낌이 나면 벨브바디교체가 필요합니다. 교체비용은 200~300정도 입니다.<br />
<br />
제경우는 3,4,5,6 모두 워런티로 무상 수리 하였습니다. 중고 구매시 이러한 것들이 교체 되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정상환 2010-07-08 04:34:11
답글

상세한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현재 보고 있는 모델이 Turbo 2.0 FSI 입니다. 키로수는 6만 5천 좀 넘었다고 하고 전화 통화만 하고 아직 차 실제로 보지는 않았습니다. 위 사항을 모두 VW 정비소 가면 다 확인 가능 한 것이죠? 다시 한번 세세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정상환 2010-07-08 04:35:06
답글

대선님 안녕하세요, ^^ 지인이 지르는거 봐서 좋음 저도 따라 살까 고민중 이긴 합니다, ㅋㅋㅋ<br />

조효상 2010-07-08 05:31:47
답글

파사트는 모르겠고요. 와이프가 골프 gti 2010년식을 타는데요.<br />
정말 최고의 차라고 생각합니다.<br />
연비, 가속력, 힘, 편의성, 핸들링 등등...가끔씩 와이프 차를 빌려타면 제차가 미워지기까지...<br />
폭스바겐은 잔고장 없고 내구성 강하기로 유명하죠...<br />
<br />
파사트도 분명히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김태훈 2010-07-08 05:47:06
답글

근래들어 엔진구동 기술은 아우디-폭스바겐쪽이 단연 최강으로 봅니다. 벤츠 BMW와의 격차도 좀 벌어진듯하고....특히 직분사 엔진 기술에서는 탁월하지요. FSI, GTI, TDI 다 이런 계열입니다.<br />
그리고 독일차의 잔고장에 대한 오해는 김근형님이 말씀하신 부분에 공감합니다.<br />
실제로 잔고장에 해당하는 대부분의 기능이 타 브랜드에 없는 기능들이고, 실제로 그런 기능이 고장이 있는 경우도 있지만 센서의 오류인 경우도 많더군

zerorite-1@yahoo.co.kr 2010-07-08 07:30:25
답글

실제 고장이든, 센서 고장이든 차가 서지는 않더라도 고객이 느끼는 스트레스는 비슷할 것 같습니다.<br />
더 좋은 차가 되기 위해서 필히 개선이 되야하겠지요.

김장규 2010-07-08 07:39:32
답글

VW요즘 장안평 센타에서 고객과 많이 껄끄러운듯하더군염......

김근형 2010-07-08 08:13:59
답글

말레이시아에서 VW 서비스가 어떤지는 잘 모르겠지만.. 차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수리비용이 저렴하진 않습니다. 수리비용은 아마 아우디랑 비슷할것입니다.<br />
파워트래인 워런티는 살아 있는지.. 익스텐디드 워런티가 들어가있는 차인지 확인 하시고 구매 하시는게 안전합니다. 제차도 4년차가 지나서 남아있는건 파워트래인 워런티만 남아있구요, 추가로 익스텐디드 워런티 5년짜리 구입해서 고장나도 돈 걱정 안하고 끌고 다니고 있습니다.

김근형 2010-07-08 08:16:32
답글

추가로 수리내역은 딜러쉽에서 전산으로 관리합니다(최소한 미국/한국에서는)<br />
TFSI를 사신다니.. 얼마전 코일팩 리콜이 있었습니다. (미국에서.. 한국에서는 안해줍니다.)<br />
이 코일팩이 불이나서 차량전소가 되는 사건이 좀 있었나 봅니다.<br />
코일팩이 교체되었는지도 함 확인해 보세요. 코일팩 파터넘버에 마지막이 리비젼 넘버인데 제가 알기로 최신코일팩이 F로 끝납니다.

정상환 2010-07-08 09:35:34
답글

음.... 말레이는 우선 차 가격이 무지 비쌉니다. 2007년 파샷이 지금 차 주 매도 희망가가 지금 매매기준율로 계산하면 한...5천만원 나옵니다. ㅜ.ㅜ 베엠과 비교시 연식 대비 가격이 좀 괜찮아 보였던 것이고요. 말레이 애들이 독일차에 환장을 합니다. 국가에서 세금도 무지 때리구요. 그런데도 삽니다. ㅡ.ㅡ 베엠은 워낙 많이 돌아다녀 유비보수가 괜찮은데 VW는 어떤지 좀 더 알아 봐야 겠습니다. 김근형 님 상세한 답변 정말 고맙습니다!

최성용 2010-07-08 13:03:57
답글

일제차가 수리비가 싸니 오래 타시려는 분이나 중고 선택하실 분은 고려해 보심이..<br />
독일차 두번에 일본차 두번 타봤는데 차이 확 나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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