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로 직원들 출퇴근 시간을 입력하여 근무시간을 파악하고자 표를 만들었습니다.
출근시간 퇴근시간 입력하여 퇴근시간에서 출근시간을 빼니 하루 근무한 시간이
나오는데, 이 일일 근무시간의 합을 구해 주단위 근무시간과 월단위 근무시간을
구하려 하니 합이 이상하게나오네요.....
8시간씩 5일 근무시 40시간 이렇게 나왔으면 좋겠는데........
엑셀에서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회원님의 한수 가르침을 부탁드립니다. ^^
ps. 열악한 근무환경을 개선하려고 노력은 하지만 쉽지 않내요.
그래도 모두들 열심히 일해준 덕분에 더디지만 조금씩 개선의 여지가
생기는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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