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 오브 다크니스를 보려고 극장에 갔더랬죠.
자~~알 보고 있는데 2/3 지점에서 갑자기 소리가 깨지면서 서라운드 스피커와 프론트,우퍼에서 소리가 나지 않는 것 같더라구요.(너무나 확연한 차이라서 막귀인 저는 물론이고 다른 관객들도 다 알정도)
관객들도 웅성웅성 동요하기 시작합니다.
바로 나가서 얘기를 하려고 했으나 조금지나면 좋아지겠지...하면서 기다리다 영화는 끝!!
너무 어이 없어서 매니저에게 항의를 했더랬습니다.
저:이러쿵 저러쿵
매니저:자세한 증상을 좀...
저:불라불라
매니저:좀 전 상영까지도 문제 없었다 잠시만 기다려달라
잠시 후:음향시스템엔 문제없다 정확한 증상이...
저:불라불라+필름에 문제 있는 것 아니냐...
매니저:기다려달라...잠시 후...영사기 기사가 아무 문제 없다더라.손님이 좀 예민한 것 아니냐...정확한 증상이...
저:아니다 이건 누구라도 구별이 가능한거다.
매니저:기다려달라...잠시 후...영사기 기사님 말씀이 음량이 크다는 불편 신고가 있어서 음량을 낮춰서 상영했다더라...정확한 증상이...
저:불라불라+그 건 절대 아니다 내가 바보도 아니고.나도 나름 이 방면으로 지식이 있는 사람이다.영상을 다시 돌려봐라.
매니저:기다려달라...그 건 좀 곤란하다...정확한 증상이...
이쯤 되면 막가자는 거죠....
저:그럼 관객이 문제를 제기 했음에도 다음 상영은 강행 할거냐?
매니저:기다려달라...지금은 곤란하고 상영중에 확인 해보고 연락드리겠다.연락처 남기고 가라..정확한 증상이....
저:그렇다면 내가 남아있다가 영화 중간에 들어가서 확인 하겠다.
매니저:그 건 곤란하다 연락처를 달라...정확한 증상이...
저:에효..알았다
잠시 후...
매니저:불편을 드려 죄송하다.음향시스템,필름 모두 정상이다.손님이 좀 예민한 것 같다.어쨌든 불편을 드렸으니 죄송하다.
저:억울해서 안되겠다 내일 다시 방문해서 쌩돈 들여서라도 다시 한 번 보겠다.
매니저:그러실 필요는...정확한 증상이...
아...이거 뭐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미치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