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오늘 영화관에서 다툼...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0-06-04 23:29:55
추천수 0
조회수   951

제목

오늘 영화관에서 다툼...

글쓴이

이유성 [가입일자 : 2004-05-22]
내용
엣지 오브 다크니스를 보려고 극장에 갔더랬죠.

자~~알 보고 있는데 2/3 지점에서 갑자기 소리가 깨지면서 서라운드 스피커와 프론트,우퍼에서 소리가 나지 않는 것 같더라구요.(너무나 확연한 차이라서 막귀인 저는 물론이고 다른 관객들도 다 알정도)

관객들도 웅성웅성 동요하기 시작합니다.

바로 나가서 얘기를 하려고 했으나 조금지나면 좋아지겠지...하면서 기다리다 영화는 끝!!

너무 어이 없어서 매니저에게 항의를 했더랬습니다.



저:이러쿵 저러쿵

매니저:자세한 증상을 좀...

저:불라불라

매니저:좀 전 상영까지도 문제 없었다 잠시만 기다려달라

잠시 후:음향시스템엔 문제없다 정확한 증상이...

저:불라불라+필름에 문제 있는 것 아니냐...

매니저:기다려달라...잠시 후...영사기 기사가 아무 문제 없다더라.손님이 좀 예민한 것 아니냐...정확한 증상이...

저:아니다 이건 누구라도 구별이 가능한거다.

매니저:기다려달라...잠시 후...영사기 기사님 말씀이 음량이 크다는 불편 신고가 있어서 음량을 낮춰서 상영했다더라...정확한 증상이...

저:불라불라+그 건 절대 아니다 내가 바보도 아니고.나도 나름 이 방면으로 지식이 있는 사람이다.영상을 다시 돌려봐라.

매니저:기다려달라...그 건 좀 곤란하다...정확한 증상이...



이쯤 되면 막가자는 거죠....



저:그럼 관객이 문제를 제기 했음에도 다음 상영은 강행 할거냐?

매니저:기다려달라...지금은 곤란하고 상영중에 확인 해보고 연락드리겠다.연락처 남기고 가라..정확한 증상이....

저:그렇다면 내가 남아있다가 영화 중간에 들어가서 확인 하겠다.

매니저:그 건 곤란하다 연락처를 달라...정확한 증상이...

저:에효..알았다



잠시 후...



매니저:불편을 드려 죄송하다.음향시스템,필름 모두 정상이다.손님이 좀 예민한 것 같다.어쨌든 불편을 드렸으니 죄송하다.

저:억울해서 안되겠다 내일 다시 방문해서 쌩돈 들여서라도 다시 한 번 보겠다.

매니저:그러실 필요는...정확한 증상이...



아...이거 뭐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미치겠네요.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최준 2010-06-04 23:34:55
답글

영화관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불만사항 써놓으시는게 제일 빠를것 같네요. 그 매니저 이름하고요.<br />
<br />
지금은 곤란하다 기다려달라 <br />
이 말뜻은 정확하게 알았습니다 ㅋㅋㅋㅋ<br />
<br />

bbsoyu@hotmail.com 2010-06-04 23:38:12
답글

글을 보니 매니져가 똑똑해 보이질 않는군요.. 어쩌나..

김명철 2010-06-04 23:40:25
답글

일단 극장에서 내보내 놓고 성의없는 전화 한통 하면<br />
더이상 어쩌랴 싶어서 저리 한듯 한 느낌인데요.<br />
다시 표 사서 들어 가셔서, 영화 상영 직전에 매니저 불러서<br />
지금 이 상황 설명 드리고 그 순간 되면 내가 부르러 나오겠다<br />
같이 확인 해보고 잘못된거면 손해 배상 하라고 해 보심이....

김용준 2010-06-04 23:55:11
답글

아니면 이상있는 부분을 녹음해서 전문가에게 의뢰하고 관람객들과 연합하여 보상받아보세요!<br />
보상받으려고하는것은 아니지만요!

이유성 2010-06-05 00:08:09
답글

중효한 건 그 많은 사람들 중에서 크레임 거는 사람은 단 두명 뿐.... <br />
정확한 증상이..란 말이 귀에서 자꾸 앵앵거리네요.

최준영 2010-06-05 08:52:07
답글

전 예전에. 심야영화보던중.. 후반 3분쯤? 필름이 잠깐 붙어서.. 1초정도? 끊긴적이있는데.. 영화가 끝나니 메니저같은사람이나와서.. 환불해주겠다고해서... 공짜로본적이 있어요^^ 저런매니저는 정말 대책없네요..

박태희 2010-06-05 10:17:25
답글

저도 지난번에 CGV에서 뒤쪽 이펙터 스피커 콘지가 찢어졌는지 무지 거슬리더군요. <br />
나중에 나오면서 직원에게 전달은 했는데, 시정이 되었을지는 모르죠.

김훈광 2010-06-05 15:51:57
답글

돌비디지털로 상영하다가 에러가 나면 돌비서라운드로 자동으로 바뀌게 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그런것 같네요.지방의 경우에는 디지털을 아예 안걸기도합니다.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