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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은 181마력, 토크 36.7
2.2는 224마력, 토크 50..
"쌍용차는 코란도C부터 전륜구동 기반의 4WD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걸맞게 가로배치 엔진인 eXDI200 엔진을 개발한 상태다. 최고출력 181마력에 최대토크는 36.7kgm이다. 여기까지는 평범한 수준이다.
그러나 이 엔진의 배기량을 200cc 늘리고 트윈터보를 더한 새 엔진은 경쟁사를 잔뜩 긴장시킬 수준이다."
또한 쌍용차 측은 "코란도C의 모노코크 플랫폼은 향후 카이런 후속인 D200은 물론 액티언 후속까지 이용될 것"이라고 전하고 "다양한 크기의 중대형 SUV까지 커버할 수 있는 '플랙시블 플랫폼'을 염두에 두고 개발했다"고 전했다.
트윈터보랍니다.. 덕분에 현기차에도 트윈터보 바람을 일으킬 것인지....
그리고 프레임바디는 이제 사라지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