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삼성고객센터 문제있다고 봅니다.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0-05-13 19:48:53
추천수 0
조회수   684

제목

삼성고객센터 문제있다고 봅니다.

글쓴이

김영저 [가입일자 : 2005-03-22]
내용


제생각으로는 이해가 안되는점이라서 문의드려봅니다.

우리나라 1위기업이라고 제품도 많이 구입했지만

여러문제나 고객에 대한 서비스는 아직 멀었다고 봅니다.





예를들어 노트북을 개인간 중고로구입할려면 판매자에게 시리얼번호를 알아서

정상제품인지 확인을 한다음 구입해야 안전하다고 알고있습니다.



삼성 고객센터에서 정상제품인지 안알려주면 어디서 알수있습니까?

이것은 전혀 무슨 개인정보에 해당된다고 보지 않습니다.

제품에 이상여부만 알려달라는데요..



이 문제로 삼성고객센터에 전화로 물어보니

회사경영방침상 ..

노트북 시리얼번호를 정상제품인지 도난물품인지 알려줄수 없다고해서 오랫동안 통화했습니다.



이것을 알려주어야만 정상제품을 거래를 할수있고 만일 이중에 문제있는 제품이라고 나온다면 범인을 신고해야 하는거 아닙니까?



결국 도난부서 계신분과 통화를 했지만

상식에 이해가 안되는 일이라고 아무리 이해를 시켰지만

로버트처럼 똑같이 방침이 그렇다는 말만하고 알려줄수 없다고합니다.



이점은 삼성전자에서 결국 선의의 구입자에게 알려주지않아서 문제있는제품을 구입할수있게 방치하는 범죄방조라고 볼수있습니다.



또한 여기서 모순되는점은



본인도 아니면서 제품소유자 전화번호대고 수리이력이나 문의내역을 물어보면 알려준다는겁니다.

이것이야말로 심각한 개인정보유출에 해당된다고 생각됩니다.





며칠전 이것땜에 삼성전자고객센터 여러사람과 긴통화 했습니다.

그들도 수긍은하지만 직원입장에서 같은말만 되풀이하는데 개인이고 혼자 열내봐야 방법이없네요.

이런 문제를 민원이나 시정할수있도록 제가 할수있는 무슨방법이 없을까요~



물론 제가 잘 못생각하는 부분도 있을지는 모르나

이건 아니라고 봅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박창원 2010-05-13 19:56:40
답글

그것보다 고객센터에서 시리얼 가지고 정상제품인지 도난품인지 알수 없을 것 같은데요?<br />
도난품 일련번호를 경찰이 고객센터에 알려주는 것도 아닐테고.. <br />
알려줄 수 없는 것이 아니라 모르는 것 아닌가 생각이듭니다.<br />

김영저 2010-05-13 20:02:35
답글

도난됐을시 경찰서와 센터로 신고해서 시리얼번호 등록하면 기록되는겁니다.

박창원 2010-05-13 20:09:46
답글

보통 자체적으로 덤핑 유통되는 시리얼 조사해서 대리점 규제하는데만 이용하는줄 알았는데<br />
도난신고하면 고객센터에도 등록이 되는군요. <br />
그럼 당연히 유무를 알려주어야 하는게 정상같은데.. 불가가 회사방침이라니 이유를 모르겠네요.

정기섭 2010-05-13 20:38:08
답글

삼성 as는 거의 신급입니다...dell 서비스보면 알아요...

nobbanss200@naver.com 2010-05-14 00:21:49
답글

예전에 삼성a/s센터에 컴하는기사들 많이 알아서 하는말인데.. 그때 당시에 컴 도둑맞고 시리얼 번호 도난 신고하면 찾을수 있고 또 찾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인들에게 삼성 컴사면 시리얼 번호 적어두라고 합니다....

김장규 2010-05-14 08:55:49
답글

삼성 기업자체는 호감이 안가지만...<br />
<br />
a/s만큼은....<br />
<br />
물론 그 a/s밑에 깔린 a/s기사들의 피눈물이있겠지만.. 소비자입장에선.............

박호균 2010-05-14 09:55:17
답글

대한민국 서비스센타의 대응은 세계적인 수준입니다. 인정하지만.....<br />
그래도 불만스러운것은 제가 잘못된 것인지....ㅠ ㅠ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