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인 알파 잠수 대표 이분 인터뷰가 제일 명확한 설명이네요. 물기둥도 없고, 함선 유리창도 멀쩡한데다,<br />
함선 구조 승조원 모두 중상자 , 사망자 없고, 레이더에도 어뢰, 잠수함 탐지 안됐고, 증거도 하나없고, 절단면도 폭발과는 영 틀리고, 이렇게 폭발로 인한 절단이 아니라는 무수한 증거가 있는데도 어뢰라고 악착같이 우기고 있으니, 순 사기꾼들입니다.
좌초했다면...왜 사망자가 저리 많을까요? 물 새고 갈라지는 게 다 알고 있을텐데..그러면 함장이 바로 대피명령을 내렸을텐데...이미 갈라진 배를 자신의 잘못때문에 계속 유지해서 고칠려 했다는 건 말이 안되네요..좌초되서 구멍이 나서 물이 새서 반으로 갈라지는게 뚝딱하고 되나요? 그렇다면 선원들 다 알고 미리 대피했겠지요..설마 고의로 못나오게 막고 수장시켰을까..ㅉㅉㅉ
권창순님... 혹시 큰 배에 올라가 보신 경험이 있으신지요?<br />
<br />
보통의 2만톤급 정도의 화물선만 되어도 어두울때 올라가서 누가 안내해 주지 않으면 길 찾기도 쉽지<br />
않을 만큼 만만하지 않습니다..<br />
<br />
선박에는 각 구역별 역할이 주어져 있는데 이동하는 것도 용이하지 않는 상황에서 체계적인 명령이<br />
발동되지 않으면 충분히 저런 사망자가 발생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br />
다른건 몰라도. 미국, 영국 등 5개 국가 선급협회에서 인증을 받았다는 것 자체 만으로도 합조단 말보다는 더 신빙성이 있습니다. <br />
<br />
영국 과 미국의 선급협회가 어떤곳인지 알게 되고 그곳의 인증을 받는다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 아신다면<br />
아마 알파잠수업체에 대한 인식이 다시 바뀔것으로 생각됩니다. 믿음도 생기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