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아놔~~LG 전자 서비스 뭥미!!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0-04-14 11:45:47
추천수 0
조회수   1,662

제목

아놔~~LG 전자 서비스 뭥미!!

글쓴이

김국현 [가입일자 : 2002-06-26]
내용
안녕하세요.





우쒸...

작년 1월경에 55인치 티비를 샀습니다.

극구 삼성껄로 사자는거 엘지로 우겨서 말이죠.... ㅜ,.ㅜ

뭐 그때 삼성에는 55인치가 없었고 52나 58? 그이상?인가 만 있었 기도 하구요...

근데...요즘 백라이트 한개가 맛이가서...(비 전문가적 본인 견해)

가끔 화면상단이 어둡게 나오는 것입니다.



제품 보증기간이 1년인데....젠장....

보증기간 넘자마자 쌩돈 나가게 생겼구나....

이것저것 알아보니 LCD부품은 핵심부품이라 2년인것이었습니다...휴~~~

얼릉 a/s 요청을 했습니다.



긴 내용이 있지만...생략하고...



부품이 단종되어 a/s가 안된다는것입니다.

지금 고객님 tv 부품이 없으니 구입가 환불해 주겠다.

직접 알아서 tv를 사던가 추가금 내고 자기네 55인치 제품을 구입하라고 하네요...



7년간 부품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데... 아직 a/s 기간도 안끝난 제품을 말이죠..

중소 기업도 아니고 글로발기업 LG인데...



이거 우찌해야 하나요?

원래 이런식으로 처리를 하나요?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이재원 2010-04-14 11:50:45
답글

2년도 안되어 대기업제품이 부품단종이라는 건 좀 어이없긴 합니다만<br />
워낙 LCD쪽이 기술개발이 빠른 곳이니 어쩔 수 없을 듯 하구요.....<br />
<br />
그래도 구입가로 환불해준다면 판매자측에서는 최선의 A/S아닌가요?<br />
요즘 LCD값 많이 내려갔을텐데 소비자쪽에서도 이득일테구요.<br />
최신제품 싼가격에 살 수 있으니......ㅎㅎ

류철운 2010-04-14 11:51:15
답글

구입가로 환불 받아서 새 걸로 사시는게 더 이익이 아닌가요?<br />
<br />
이참에 3D로 가세요.

박병주 2010-04-14 11:53:34
답글

1년넘게 무료로 빌려 봤네유.<br />
얼른 환불 받아서 새걸로 지르세유.<br />
그리고 그 사양의 TV는 오히려 싸졌거나 단종일테고<br />
더 최신형으로 구입하라는 계시 입니다.<br />
3D로 가세유.<br />
ㅠ.ㅠ

김영선 2010-04-14 11:54:07
답글

부럽습니다..<br />
<br />
여기는 말이죠..<br />
A/S도 거의 안될 뿐더러..<br />
반품 환불.. 이딴거 없습니다..<br />
<br />
새로 사는 길 밖에는 ㅠ.ㅠ

이병일 2010-04-14 11:54:56
답글

좋은 조건이구만유~

김정우 2010-04-14 11:55:42
답글

<br />
환불 좋은데요.<br />
3D는 소비자가 비싸고 선전만 그럴싸 하지 아직 구매 하실만한 제품이 아닙니다.<br />
<br />
언젠가 올라 온 수하님 글 중에 있는데 못찾겠네요.

신필기 2010-04-14 11:55:58
답글

조건 좋네요.

김국현 2010-04-14 11:58:47
답글

이재원님 류철운님 말씀 감사합니다.<br />
제가 생략 하긴 했지만...<br />
구입가 a/s도 바로 나온 답이 아니구요....<br />
감가삼각 어쩌구 저쩌구....저번주 부터 계속 논쟁을 벌여온거네요...ㅎㅎ;;<br />
a/s 신청은 2월초인가 3월초 에 했구요...<br />
<br />
문제는 같은 55인치로 구매 해야하는데....<br />
구매가격보다 몇십만원 더 비싸구요....

송상민 2010-04-14 11:59:56
답글

알아서 자폭하는 착한 테레비네요.<br />
부럽습니다 ^^

김국현 2010-04-14 12:01:12
답글

아, 그 사이 뎃글 많이 주셨네요...<br />
박병주님, 김영선님, 이병일님, 김정우님, 신필기님 감사합니다.ㅎㅎ;;<br />

한은복 2010-04-14 12:04:52
답글

역시 논쟁을 벌여야 받을수 있는 거였군요.. 어쩐지...

이재진 2010-04-14 12:06:19
답글

감가상각 해도 1년 정도면 얼마 안 될텐데요.. 그리고 보증 기간 이내면 전액 환불인걸로 알고 있는데요..감가상각은 보증기간 이후 부품이 없거나 수리불가로 판정될때 감가상각 후 환불로 알고 있습니다. 이건 전자쪽만 이러니 다른 제품은 또 다릅니다.

김국현 2010-04-14 12:08:27
답글

한은복님, 송상민님 감사합니다... <br />
<br />
a/s 접수하고 한두달 <br />
랜덤하게 나오는 증상 촬영하려고 사진기 tv볼때마다 준비해놓고 <br />
근데...정작 증거사진 찍어놓은건 필요가 없다네요.... <br />
밝은 목소리로 생글생글 웃으면서 믿고 처리해 준다고.....<br />
감가삼각 관련해서 책임자와 통화하고...언쟁높이고...물론 아직도 진행형 이지만요..... <br />
<br />

유재석 2010-04-14 12:12:04
답글

작년 1월에 구입가가 만약에 300이었다면 아마 300 다 안줄듯 싶네요..<br />
감가상각 어쩌구~저쩌구하면서요..<br />
그래도 많이 싸우셔야 많이 유리해집니다..<br />
<br />
전화로 하지마시고 쎈터에 직접 어른 모시고 가셔서 누우시면 됩니다.. ㅠ

이상준 2010-04-14 12:15:55
답글

http://board.wassada.com/iboard.asp?code=freetalk3&mode=view&num=357937&page=1&view=n&qtype=user_name&qtext=이상준&part=board<br />
<br />
저보다.. 국현님이 훨쒼 좋은 조건 이신 겁뉘다 ㅡ,.ㅡ <br />
<br />
언넝 환불 받으시고.. 새걸로 gogo~~

김국현 2010-04-14 12:16:42
답글

이재진님 도움 말씀 감사합니다. 통화할때 도움말씀 유용하게 사용하겠습니다..<br />
근데..명확한 근거가 있음 더 좋겠지만...서도..^^;<br />
<br />
유재석님...어른이라 하시면 와싸다 대표 으르쉰을 섭외 하라는 말슴 이시지요?<br />
센터안에 진상으로 누워달라고 부탁드리면 겁나 혼날꺼 가튼디요?? ㅎㅎ;

유재석 2010-04-14 12:21:30
답글

친구중에 삼성 AS직원 있습니다.. <br />
가끔 TV때문에 동네 어르신 모셔와서 새거로 안바꿔주면 안나가겠다고 큰소리 치면~<br />
쎈터장이 나와서 귓속말로 이야기 한답니다.. 이번에 나온거로 바꿔드릴테니 제발 소리만 치지 말라고요..

kshow@hanmail.net 2010-04-14 12:25:16
답글

어떤 모델이고 그 부품이 뭔지 알려주시면, 일부러 뽀개실 분들 많으 실 듯 ㅎㅎ

이주현 2010-04-14 12:26:48
답글

<br />
으르신이라면....아쉬븐대로 나주라을신을....쿨럭 <br />
(단 교환받거나 새로 구매한 TV의 최종행선지는 장담 못함돠~~)<br />

이재진 2010-04-14 12:28:53
답글

제품 보증서에 나와 있을 텐데요.. 교환 환불 규정요

황준승 2010-04-14 12:28:57
답글

작은 부품이면 7년간 보관할 수도 있겠지만 55인치 패널 자체를 교체해야 하는 경우라면 그 큰 패널 보관하느니 차라리 고장나면 환불해주는게 나을 수도 있겠죠.

김정태 2010-04-14 12:32:16
답글

예전 누나가 프로젝션 TV 감가 없이 보상받아, PDP 사고 남는걸로 외식했어요..

김종선 2010-04-14 12:33:57
답글

요즘 엘지가 A/S를 이런식으로 많이 처리하네요..<br />
여차하면 현금으로 돌려주는 ~<br />
브라운관 hd 초기형인데 문제 생겨서 문의했더니 현금으로 처리해 주더군요~

zerorite-1@yahoo.co.kr 2010-04-14 12:34:32
답글

겉으로 볼때는 로또 맞은 케이스 같습니다만, 뭔가 복잡한 것이 있는 것 같습니다.<br />
일반적으로는 구입가 보상을 해줄 경우 동급 사고도 돈이 남아야 정상인데요...<br />
<br />
사이즈는 같은 55"이나, 신품의 Spec.이 높은 것 아닐까요?

류철운 2010-04-14 13:18:43
답글

저도 S사 32" 초기 DTV 브라운관 샀다가 1년만에 결함으로 공장출고가로 환불받았습니다.

김국현 2010-04-14 13:25:36
답글

김효님, 이주현님, 이재진님, 황준승님, 김정태님, 김종선님, 안재숙님, 류철운님 관심뎃글 감사합니다.^^ <br />
<br />
김효님 부품은 형광등일껍니돠...(ccfl?? 이라는 형광등 비전문가적 견해ㅋㅋ) <br />
이주현님 그니깐요...제가 말한으르신이 그으르신 인데요...교환은 받되 최종행선지가 문제가 되겠군요.. ㅎㄷㄷㄷ 제가 미처생각이 짧았습니더ㅋㅋ <br />
이재진님 보증서버렸지요...박스도 크고 해서...설치하자마

박형용 2010-04-14 13:38:57
답글

구입가 그대로 환불이면 서비스 너무 좋은거 아닌가요?<br />
디지탈기기는 1년 지나면 반값이던데,,ㅎㅎㅎ<br />
아마도 가격이 더 비싼건 성능도 많이 향상 됐을듯 합니다

nuni1004@hanmail.net 2010-04-14 15:28:13
답글

그냥 환불받으시는게 좋겠네요..

hansorry@shinbiro.com 2010-04-14 19:16:48
답글

환불은 구입가와 관계없지 않나요? 구입가를 다 기록해둘수도 없을텐데요.<br />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