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한숨부터 나옵니다..
와싸다 주문 조회 해 보니 작년 4월22일 주문후 4월29일 배송 되었던 제품 인데요..
김장 김치가 다 쉬어 버리는 일이 발생해서.. 이틀전에 a/s 불렀더니 수리 안됀다고 환불 해준다고 하네요...지금은 그가격에 살수도 없는데... 어머니 사드린다고 카드 10개월 할부 긇어서 이자도 다 나갔는데....a/s기간 20일 남기고. 이런일이 발생하네요..그냥 구입단가 환불 받고 말아야 하는건지.. 보상심리가 좀 작용하지만 서도..카드 할부 이자며. 김치며.. 에효~~입니다....
어케 20일 남기고 김치냉장고가 이렇게 고치지도 못할 정도로 망가지는건 제품으로서 판매될때 문제가 있는 거라고 생각 됩니다..만약 무상기간 넘어서 이런일이 발생했더라면.....정말 스트레스 무지 많이 받을것 같습니다.
그냥. 구입가 환불 해준다는것에 대해 만족 해야 할까요..?
아님 카드 이자라도...~~~ ㅜ.ㅜ;
김치는 다 삵았어요... 만두 해먹어야 해요.. 에구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