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요즘 보이는 kt 의 천박함~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0-03-24 09:10:08
추천수 0
조회수   1,017

제목

요즘 보이는 kt 의 천박함~

글쓴이

진영철 [가입일자 : ]
내용
요즘 kt 는 skt 가 하는 초당 요금제에 대해서 의미를 퇴색 시키기 위해서 무진장 노력하고 있죠.



요지는 평균 통화 시간은 108 초로서 실제 요금 차이는 1.8 % 에 불과하다는 주장입니다.



즉 요금 차이가 평균적으로 1.8 % 라는 얘기는 큰 의미 없다는 주장이죠.





kt 에 이렇게 되묻고 싶습니다.





1.8 % 의 차이에 불과하다면 kt 너희들도 초당요금제 시행하라~~~





0.1 % 가 됐던 0.0001 % 가 됐던지 간에 요금이 줄어 드는 것은 기정 사실이라는 겁니다.





요즘 kt 가 인터넷 전화 때부터 시작해서 닭대가리 짓거리를 하고 있더군요.





손안에 1 원을 위해서 후에 100 원 손해볼 짓을 서슴없이 국민을 바보로 바라보고 있더군요.







마켓팅 기법을 소비자 입장에서 바라보자면 skt 는 "우리 상품을 사용하면 확정은 못



하지만 요금이 저렴합니다."



kt 는 "skt 상품에서 요금 절감은 얼마 안되니 우리 상품 사용해도 요금 차이 얼마 안



납니다."







일명 내가 잘해서 내 상품 소비해 달라는 것이 아니라 상대를 비난하는 극히 저질 스



러운 마켓팅 행태를 보인다는 겁니다.









상대를 좋은 상품 개발해서 판매하는 것과 상대방 폄하하는 것중 어떤것이 고객들한



테 친근감을 줄지는 생각해 볼것도 없다는 생각입니다.





고객 1 인당 매출액은 그만 신경쓰고 제대로된 경쟁을 하시기 바랍니다.









kt (한국통신 이라는 이름이 부끄럽지 않도록 말입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한상훈 2010-03-24 09:55:58
답글

KT가 덩치에 맞는 마케팅을 했으면 합니다. 지네들 마케팅 잘못한것을 소비자에게 떠넘기는데 아주 이력이 났더군요.

천흥성 2010-03-24 10:41:24
답글

kt의 요금제는 수백가지(?)가 있지만 통화패턴을 고려하여 어느것을 가입하더라도 모두 치명적인 예외조건을 두어서 결국은 별다른 효과가 없더군요. 아마 그것만 따로 연구하는것 같습니다.<br />
제가 20여가지의 요금제를 바꾸어 보았지만 어느 한가지도 절감 효과를 보지를 못했습니다.<br />
초당 요금제를 거부하는것을 보니, 이것이 절감효과가 있는것 같군요^^;;

daesun2@gmail.com 2010-03-24 10:44:05
답글

초당 요금제는 어느 요금제이던간에 다문 쬐금이라도 절감이 되죠.<br />
<br />
모든 목표가 돈을 더 벌겠다는 것에 아주 충실한 것이 KT 죠.

이종근 2010-03-24 11:08:54
답글

아이폰 나올 때 삼성&SK 유치한 비교광고 때리던거 보세요.<br />
다들 그밥에 그 나물입니다.

daesun2@gmail.com 2010-03-24 11:21:50
답글

그나물에 그밥 인정합니다.<br />
<br />

함성호 2010-03-24 13:23:12
답글

발신번호 표시가 무료인 요금제를 도입해놓고 발신번호 표시가 무료화 됐다고 주장해서 논란이 되던데요. 그걸보면 독점적인 지위에 있는 통신사들이 소비자의 부담을 덜어주는데는 일말의 관심도 없다는 걸 알수 있습니다. 할인헤택을 내세우며 광고하는 다양한 요금제도 자사 이익의 극대화에 목적이 있을 뿐 이겠지요.

이준옥 2010-03-24 23:36:05
답글

빨리 제 4이동 통신 회사가 나와야 함다...<br />
ㅋㅋ<br />

daesun2@gmail.com 2010-03-25 10:44:47
답글

mvno 사업자가 나오죠.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