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로디우스.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 |
2010-03-20 23:52:21 |
|
|
|
|
제목 |
|
|
로디우스. |
글쓴이 |
|
|
황정인 [가입일자 : 2003-12-05] |
내용
|
|
이번에 이란성 둥이를 낳아 첫째를 포함 아이가 셋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문제로 차량 선택에 있어
와싸다에도 두어번 문의글을 적기도 하였지요.
헌데 참 아이러니 한것이 여러
화원님들께서 로디우스에 대한 선입견이 상당히 안좋더군요.
물론 디자인적인 문제로 인해 많은 회원님들께서 반감을 느끼고 있다는것은
알고 있습니다.
헌데, 2틀전 부산까지 달려가 어렵게
플리티늄 4륜을 구해서 운행하면서 느껴지는것이
이런 훌룡한 차량이 디자인 문제와 쌍용이라는 부모를 잘못만난
이유로 참 비운의 차로 남는것이 안타깝다는 생각마져 들더군요..
물론 비인기 차종으로 저렴하게 차량을 인수 할수 있었던 본인의 입장에선
좋은 선택이 되었지만^^
그랜드카니발과 로디우스중 선택에 있어 참으로 많은 고민을 하였는데요,
16만여 킬로를 운행한
로디우스를 시운전해보고선 그카를 자연스레 머리속에서 지웠습니다.
얼마전 뉴스를 보니 로디우스 설비라인을 중국에 넘긴다는 뉴스를 보았는데요..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 아닐수 없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조금만 동시대의 무난한 디자인정도만이라도 다듬어 준다면,
많은 분들에게 선택을 받았을만한 차량이라 생각하고,
국내 MVP 시장에 그랜드카니발이 이렇게 독주하는 모습보다는 선의의
경쟁으로 좀더 다듬어진 차량으로 견재 내지는 경쟁이 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랜드 카니발이 얼마전 R엔진을 달고 출시 되었지만, 그 차체에 그 중량에
R엔진은 아이러니 라고 생각하고,10만도 넘기지 못하는 승용미션을 그 자체에
이식하는 모습을 보는 것도 어찌보면 로디우스의 판매 부진이
기아 그랜드 카니발을 고딱으로 밖에 안찍어 내도록 하는 원인이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마져도 드네요....
후륜에 체어맨 베이스에 벤츠엔진에 벤츠5단미션에 TOD(상시사륜)을 달고도
테라칸개량엔진에/그랜져에 사용되었던 5단승용미션에 중형차베이스에 전륜에 2륜만 주구장창 뽑아대는 그카에 10분에 1도 안되게 밀리는 이런 모습을 보노라니..
참으로 안타깝기가 그지 없습니다...
여하튼 이러나 저러나 쌍차를 선택하게된 입장으로 부품이나 안끊기고 생산해줬으면
하는 바램뿐입니다.......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