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HIFI게시판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당분간 안녕히계세요..^^.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2007-07-24 11:43:29
추천수 0
조회수   2,627

제목

당분간 안녕히계세요..^^.

글쓴이

오범진 [가입일자 : 2005-07-11]
내용
당분간 다른일에 집중해야겠습니다. 다들 좋은음악생활 하세요.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이현우 2007-07-24 11:49:11
답글

음악은 즐겁자고 하는 일이고... <br />
보통 하자가 있는 물건은 대부분 파는 것이 미안해서 친척들 주고 이러는데...<br />
참 여러사람 피곤하게 하시는 분이군요.

심성은 2007-07-24 12:00:28
답글

돈독이 올랐네요... 고쳐서 팔던가 아님 알아서 처분하던가 하지 그걸 고대로 팔아먹고 배째라니...<br />
기가 차네요... 지금까지 와싸다 수십번 거래하면서 그런분들 못만나 천만다행입니다

임태기 2007-07-24 12:02:44
답글

-_-; 읽고 있으니 열이 확 나네요

이성국 2007-07-24 12:33:17
답글

성함밝히시고 다시는 장터에서 이러한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해야 됩니다.<br />
어이가 없군요...

speedsk8@nate.com 2007-07-24 12:44:18
답글

사기칠려고 작정을 했군요...

김명삼 2007-07-24 12:44:52
답글

음..일단 한족 말만 듣고 판단하기에.....<br />
<br />
그렇지만 50%만 인정해도 판매자 분이 많이 잘못한듯...

김민희 2007-07-24 13:53:58
답글

글을 주~욱 읽어 봤습니다. 전 이런글에 호의적이지 않은데<br />
이글을 쓰신분 심정에 500% 이해 갑니다. 20만원에 사서 40만원에 팔고..., 살아가는 방법에 여러가지가<br />
있으나 생활력에 경의를 표합니다. <br />
<br />
근데 트위터 문제는 눌린거 말고요, 먹통인 문제는 확인하지 못한 구매자에게도 책임이 있습니다. <br />
물건에 문제가 있다면 판매자는 당연히 말을 했어야 하는데 좀 안타깝습니다. <br

최경호 2007-07-24 13:58:00
답글

판매자가 사기친거네여...사깁니다.<br />
동호인끼리의 구매도 일반적인 상거래입니다.<br />
판 물건이 원래부터 이상이 있었는데, 환불을 해줘야지요.<br />
법적으로도 환불이 가능합니다.

jk33147@korea.com 2007-07-24 15:56:27
답글

그런녀석은 로저스 스피커로 대갈통을 내리쳐야 합니다(딱죽지않을 정도로)

안광민 2007-07-24 16:02:14
답글

저런분 안만나길 바랄수밖에 없네요.. 초보인 저로서는 하자 10가지있는 물건 가져다 놓고 1시간 살펴도<br />
5가지 찾으면 많이 찾는것 같은데.. 직거래에서 확인 못한부분이 구매자의 잘 못이랄순 없습니다. 하자를<br />
판매자가 의도적으로 숨길려고한다면 얼마든지 가능하다고 봅니다. 기업과 소비자의 거래와 비교할순없지만 어느정도 비슷한 비중을 두어야 한다고 생각해서 글 남깁니다.

박수평 2007-07-24 16:04:01
답글

판매자가 누구인지 공개해야 합니다.<br />
이런 글 올라오면 머라고 죄송하다고 왠만한 분이면 글도 남기고 그러던데.<br />
이런 판매자는 와싸다에 발을 못 붙이게 해야 합니다.

손윤석 2007-07-24 16:14:31
답글

공개하는게 어떨까요??? 다음 피해자는 없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이런일들로 스트레스가 상당합니다.<br />
저도 한달전에 반품한 평판 아직도 입금이 안되고 있습니다..전화해도 약속한 날짜만 몇번입니다..ㅠㅠ

김민희 2007-07-24 16:16:54
답글

릴레이가 되네요.<br />
정상적인 범주의 판매자 분들은 제품에 하자가 있으면 다 이야기 합니다. <br />
오범진씨도 개인적으로 직거래시 고마웠던 분을 만났을 것입니다.<br />
<br />
근데 위에서 언급하셨던 생활력 강하신 분이 직거래시에 구매자가 발견하지 못했던 <br />
트위터 문제를 인정할까요? 위 글의 개연성으로 보아 인정하기 힘들다 그 말씀입니다.<br />
<br />
보통 분들은 환불해주죠. 저도 그런적있

blueman34@hanmail.net 2007-07-24 16:55:16
답글

판매자 공개하는게 맞을것같네요...저정도로 악질이면 다른 피해자가 생길것 같습니다.

김정실 2007-07-24 17:40:18
답글

거참 거시가 허네요....<br />
<br />
장터 검색해보러 가봐야지.......^^

진현호 2007-07-24 18:05:45
답글

장터 가봤더니 그 사람 파는 물건엔 전부 민트라고 적혀있군요 .. 쩝

김영태 2007-07-25 01:15:13
답글

보통 사고싶은 물건이 나오면 일단 눈에 뭔가가 씌어져서 막상 현장에 가서 물건을 확인 하더라도 반쯤은 흥분 상태에서 물건을 확인하므로 막상 집에 가져오면 아차하는 마음이 들때가 왕왕 있습니다.<br />
저도 전에 윗분과 같은 실수를 저지르고 말았습니다. ㅠㅠ 그심정 충분히 이해가 갑니다.<br />
저는 일반인을 가장한 업자에게 당했습니다.

김종태 2007-07-25 08:15:04
답글

뻔히 알고서 판매를 한 거라면 사기로 고소해서 이 쪽도 정화를 좀 해야 할듯 합니다. 저도 구입한지 보름만에 앰프가 고장나 as센타에서 한달째 수리하고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노후부품을 교체하는 거라 제가 운이 없었던거라 생각하고 있습니다만 이 경우는 좀 심하군요

박영효 2007-07-25 08:41:21
답글

정말 무서운 사람들 많습니다. 저가에 사서 고가에 파는 사람들보면 정말 토 나옴니다. 그것도 비정상적인 제품을... 여기가 장사 동호회도 아니고, 그냥 오디오 좋아하는 사람들끼리 서로 기분좋게 저렴한 가격에 거래할수 있는곳이 이곳 이라고 생각했는데....<br />
<br />
실명을 공개 해서 더 큰피해을 막는게 좋을듯... 저도 예전에 저런 피해를 본지라....

홍상현 2007-07-25 08:42:52
답글

분쟁신고 게시판에 보면 당사자의 변이 있던데요.... 왜 거기에 조용히 남기고 떠나셨는지...

avr630@sayclub.com 2007-07-25 12:49:03
답글

궁금한데 신상이나 밝히시죠~

박원호 2007-07-25 16:04:24
답글

아! 사건 개요가 그렇게 되는군요. 저는 아래의 글과 이 글은 별개의 사건인 줄 알았습니다. ㅡㅡ;<br />
이병석님이 김진환님께 로저스1a를 구입하셨고 그 걸 다시 오범진님께 판매한 거군요.<br />
근데 환불 이야기가 나오니 이병석님이 김진환님께 예전 판매글을 지워 달라고 하신거구요.<br />
지금까지 정황이 사실이라면 분명히 이병석님께 문제가 있네요.

김동현 2007-07-25 16:37:56
답글

저도 직거래로만 거래를 합니다만, 이 또한 맹점이 많더군요.<br />
<br />
남의집서 시간 되는대로 맘대로 틀어볼수도 없는데다, <br />
일 때문에 밤에라도 거래하면 댁에 들어가기도 그런데다, 들어가도 음악을 맘대로 틀수없고,<br />
결국은 주인말 듣고 그렇나보다 인정 하는게 반이상. <br />
게다가 전문가 아닌이상 뭐 찾아낸다는게 말처럼 쉬운일도 아니고... ㅡ.ㅡ;;<br />
<br />
집에와서 보면 아니고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