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고진샤 코리아 W130KB관련....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0-01-28 16:15:42
추천수 7
조회수   330

제목

고진샤 코리아 W130KB관련....

글쓴이

이현노 [가입일자 : 2001-10-29]
내용
고진샤 넷북 W130KB의 상판과 본체의 연결부가 깨져 해당 자재만 판매 요청에

고진샤 코리아에서는 자재 판매는 불가하고, 입고 수리시 약 8만원 이상을 청구하네요...

회원님들 이것 붙일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링크가 않되네요.. 이미지는 아래 주소 참조 부탁 드립니다.



http://file.wassada.com/images/board/free_pds/201001/wassada4b6139db1a0a4.jpg

===============================================================================

안녕하십니까?

고진샤 제품의 A/S를 담당하는 (주)팜코리아입니다.

문의 주신 내용과 첨부해 주신 이미지는 잘 보았습니다.

죄송합니다만 요청하신 사항은 당사로서는 처리가 불가능한 사항입니다.

부품(액세서리 등의 소모품 제외)의 경우 별도 판매는 불가하며 수리 후 발생된 불량부품에 대해서도 소비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는 제조자 책임 폐기의무에 준하여 불량 부품이 폐기되기 때문입니다.

수리가 필요한 경우 A/S 센터를 통해서 수리를 의뢰하여 수리 받으시기 바라며 참고로 요청하신 부품의 수리 비용은 70,000원(VAT 포함, 택배운송료 제외)입니다.

언제든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문의 : 1544-3260

메일 문의 : support@famm-k.co.kr

감사합니다.

--------------------------------------------------------------------------------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 합니다.

2-3개월전 고진샤 W130KR을 옥션에서 구입 사용중, 상판의 본체 연결부가

떨어졌으나, 본인이 수리가 불가하여(붙임 이미지 참조), 본 부품을 제공토록

고진샤 고객 센터에 요청 하였으나, 제품을 분해하였고, 소비자는 수리의 권리가 없으므로 제품을 보내라고 하나, 유상 처리이고 귀사의 A/S정책이 불편하여 해당 부품만을 직접 구입하여 수리 사용하겠으니, 유상으로 관련 부품을 제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당연 이것으로 발생한 어떠한 고장이 발생시 고진샤 코리아에 의의를 제기 하지는 않겠습니다)

또한 위 사항은 A/S센터 직원과 통화한 사항이고, 유상 미제공시 관련 법에 근거하여 조치를 취하겠으니,금일 오후06:00까지 관련근거(국내판매 형식승인시 부품의 보유기간과 제공 관련사항)답변을 부탁 드리며, 답변이 없을시는 제공의 의사가 없는것으로 판단 하겠습니다.

귀상의 무궁한 발전과 영광을 기원하며, 감사합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