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진샤 넷북 W130KB의 상판과 본체의 연결부가 깨져 해당 자재만 판매 요청에
고진샤 코리아에서는 자재 판매는 불가하고, 입고 수리시 약 8만원 이상을 청구하네요...
회원님들 이것 붙일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링크가 않되네요.. 이미지는 아래 주소 참조 부탁 드립니다.
http://file.wassada.com/images/board/free_pds/201001/wassada4b6139db1a0a4.jpg
===============================================================================
안녕하십니까?
고진샤 제품의 A/S를 담당하는 (주)팜코리아입니다.
문의 주신 내용과 첨부해 주신 이미지는 잘 보았습니다.
죄송합니다만 요청하신 사항은 당사로서는 처리가 불가능한 사항입니다.
부품(액세서리 등의 소모품 제외)의 경우 별도 판매는 불가하며 수리 후 발생된 불량부품에 대해서도 소비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는 제조자 책임 폐기의무에 준하여 불량 부품이 폐기되기 때문입니다.
수리가 필요한 경우 A/S 센터를 통해서 수리를 의뢰하여 수리 받으시기 바라며 참고로 요청하신 부품의 수리 비용은 70,000원(VAT 포함, 택배운송료 제외)입니다.
언제든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문의 : 1544-3260
메일 문의 : support@famm-k.co.kr
감사합니다.
--------------------------------------------------------------------------------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 합니다.
2-3개월전 고진샤 W130KR을 옥션에서 구입 사용중, 상판의 본체 연결부가
떨어졌으나, 본인이 수리가 불가하여(붙임 이미지 참조), 본 부품을 제공토록
고진샤 고객 센터에 요청 하였으나, 제품을 분해하였고, 소비자는 수리의 권리가 없으므로 제품을 보내라고 하나, 유상 처리이고 귀사의 A/S정책이 불편하여 해당 부품만을 직접 구입하여 수리 사용하겠으니, 유상으로 관련 부품을 제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당연 이것으로 발생한 어떠한 고장이 발생시 고진샤 코리아에 의의를 제기 하지는 않겠습니다)
또한 위 사항은 A/S센터 직원과 통화한 사항이고, 유상 미제공시 관련 법에 근거하여 조치를 취하겠으니,금일 오후06:00까지 관련근거(국내판매 형식승인시 부품의 보유기간과 제공 관련사항)답변을 부탁 드리며, 답변이 없을시는 제공의 의사가 없는것으로 판단 하겠습니다.
귀상의 무궁한 발전과 영광을 기원하며,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