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6개월 사용한 의자 판매자 답변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0-01-26 23:01:42
추천수 0
조회수   1,852

제목

6개월 사용한 의자 판매자 답변

글쓴이

양준영 [가입일자 : ]
내용
Related Link: http://board.wassada.com/iboard.asp

http://board.wassada.com/iboard.asp?code=free_pds&mode=view&num=112600&page=1&view=t&qtype=&qtext=&part=board



구매한 사이트를 겨우 찾아 전화를 걸어 판매자 답변



나 : "무신 의자가 6개월만에 모가지가 닭모가지 만냥 뿌러진대요. 그것 2개가 똑같이요??"

판매자 : "사진을 봤는데요... 그건 회의용 의자를 사무용 의자로 사용하셔서 수명을 단축 시켜셔서 그래요......"

나 : "(말이 안나옴)...........75키로그램 체중 남자가 의자 2개를 하루에 24시간 앉았겠나요??"

판매자 : "그러시면 갖고 나오세요...... 수리비는 2만넝이거든요.."

나 : "보통 의자의 수명이 6개월로 보시고 판매하시는가봐요?"

판매자 : "고객 님이 회의용 의자를 사무용 의자로 사용하셔서 그렇다니까요..ㅎ"

나 : "그럼 판매 사이트에 회의용으로만 사용하라고 하셔야죠. 그리고 24시간 회의하는데 곳은 이 의자를 사용하면 안되겠네요?"

판매자 : "그렇게 의자를 무리하게 사용하는 곳이 있나요?"

나 : "저도 의자 그냥 버릴래다가 전화 한 번 해봤는데 보통이 아니시군요. 사과 한마디도 없이 저같이 지독한 사람만났으니 고생 좀 하셔야겠어요."

판매자 : "그럼 맘대로 하세요.. 뚝"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조윤호 2010-01-26 23:12:26
답글

헐..

이병일 2010-01-26 23:19:24
답글

어떻게 고생시키실지.... 고생문이 훤하심다...ㅠ.ㅠ

김동철 2010-01-26 23:52:55
답글

그냥 기본이 안된 판매자 상대하다 진빼지 마시고요<br />
덩밟았다 생각하시고 잊어버리심이 정신건강에 좋을것 같습니다.<br />
이겨봐야 남는건 씁슬한 웃음뿐...

조재희 2010-01-27 01:07:04
답글

준영님 정신건강에 해롭습니다. 소비자보호원 같은곳에 민원만 넣으세요. 직접 뛰시면 피곤만 하실거 같네요. ㅠ 아직도 서비스 마인드 부족한 판매자가 많네요;;;;;

최성용 2010-01-27 01:43:22
답글

힘빼지 마세요 곧 부도날거니까..

이승환 2010-01-27 01:45:09
답글

소보원 아무런 힘도 없습니다. 그런 진상 판매자가 그런 소보원의 권고사항을 무서워할까요? 전혀...... 소보원 민원쯤이야 걍 무시해버립니다. <br />
<br />

noshame@empal.com 2010-01-27 05:35:20
답글

소보원은 법적 효력이 전혀 없습니다. 윗 분 말씀대로 권고만 할 뿐이죠. ㅜㅡ

zerorite-1@yahoo.co.kr 2010-01-27 09:20:15
답글

그분에게서 식탁의자 샀다가는 밥많이 먹고 오래 먹어서 고장났다는 이야기 듣겠군요.<br />
별 궤변을 다 봅니다...

황준승 2010-01-27 11:29:32
답글

그 판매자분도 이런 클레임 엄청 들어와서 이제 나름대로 대응책 다 세워놓았을 겁니다. <br />
어쩌다 한개씩 불량 나면 웃으면서 책임질 수 있겠지만 첨부터 이상한 물건을 대량 팔아서 대량 클레임 들어오면 저렇게 될 수도 있겠죠. 일부러 그런 싸구려 제품을 비싸게 팔 의도였을 수도 있구요

정영회 2010-01-27 12:00:56
답글

나도 의자가 이년만에 봉이 다리축을 뚫고 빠지는 하자가 발생했는데요..........<br />
저마트에서 구입한건데.....저마트에서 제조사를 아르켜주어서 직접통화하니 <br />
고맙게도 a/s기간이 일년인데도 무료로 다리축을 보내준다네요......기존것은 봉축이 막힌것...새로온것은<br />
봉축이 뚫여있으나 밑으로 좁아들어 빠지지 않는구조이더군요.....<br />
그래서 열씨미 기존봉축을 다리에서 빼내다 봉축의 핀을 훼손하여

ktvisiter@paran.com 2010-01-27 13:32:37
답글

쉰벌럼....ㅡ,.ㅜ^<br />
<br />
칼만 안든 넘이군요....

조윤호 2010-01-26 23:12:26
답글

헐..

이병일 2010-01-26 23:19:24
답글

어떻게 고생시키실지.... 고생문이 훤하심다...ㅠ.ㅠ

김동철 2010-01-26 23:52:55
답글

그냥 기본이 안된 판매자 상대하다 진빼지 마시고요<br />
덩밟았다 생각하시고 잊어버리심이 정신건강에 좋을것 같습니다.<br />
이겨봐야 남는건 씁슬한 웃음뿐...

조재희 2010-01-27 01:07:04
답글

준영님 정신건강에 해롭습니다. 소비자보호원 같은곳에 민원만 넣으세요. 직접 뛰시면 피곤만 하실거 같네요. ㅠ 아직도 서비스 마인드 부족한 판매자가 많네요;;;;;

최성용 2010-01-27 01:43:22
답글

힘빼지 마세요 곧 부도날거니까..

이승환 2010-01-27 01:45:09
답글

소보원 아무런 힘도 없습니다. 그런 진상 판매자가 그런 소보원의 권고사항을 무서워할까요? 전혀...... 소보원 민원쯤이야 걍 무시해버립니다. <br />
<br />

noshame@empal.com 2010-01-27 05:35:20
답글

소보원은 법적 효력이 전혀 없습니다. 윗 분 말씀대로 권고만 할 뿐이죠. ㅜㅡ

zerorite-1@yahoo.co.kr 2010-01-27 09:20:15
답글

그분에게서 식탁의자 샀다가는 밥많이 먹고 오래 먹어서 고장났다는 이야기 듣겠군요.<br />
별 궤변을 다 봅니다...

황준승 2010-01-27 11:29:32
답글

그 판매자분도 이런 클레임 엄청 들어와서 이제 나름대로 대응책 다 세워놓았을 겁니다. <br />
어쩌다 한개씩 불량 나면 웃으면서 책임질 수 있겠지만 첨부터 이상한 물건을 대량 팔아서 대량 클레임 들어오면 저렇게 될 수도 있겠죠. 일부러 그런 싸구려 제품을 비싸게 팔 의도였을 수도 있구요

정영회 2010-01-27 12:00:56
답글

나도 의자가 이년만에 봉이 다리축을 뚫고 빠지는 하자가 발생했는데요..........<br />
저마트에서 구입한건데.....저마트에서 제조사를 아르켜주어서 직접통화하니 <br />
고맙게도 a/s기간이 일년인데도 무료로 다리축을 보내준다네요......기존것은 봉축이 막힌것...새로온것은<br />
봉축이 뚫여있으나 밑으로 좁아들어 빠지지 않는구조이더군요.....<br />
그래서 열씨미 기존봉축을 다리에서 빼내다 봉축의 핀을 훼손하여

ktvisiter@paran.com 2010-01-27 13:32:37
답글

쉰벌럼....ㅡ,.ㅜ^<br />
<br />
칼만 안든 넘이군요....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