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엑셀 질문] 회원님~ 문의 드립니다.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0-01-24 18:36:35
추천수 0
조회수   438

제목

[엑셀 질문] 회원님~ 문의 드립니다. ^^;

글쓴이

김명수 [가입일자 : 2002-02-07]
내용
안녕하세요?

휴일에도 일하는 1인 입니다. ㅠ.ㅠ



다름이 아니구요.



예를 들어서...

영업1팀부터 영업4팀까지 각 시트로 개인별(일별) 초과수당 여부를 (예와 아니오로)작성 해 놓았습니다.



그렇다면 [영업팀 합계]라는 통합 시트를 하나 더 만들어서...

각 영업팀별 초과수당 여부를 팀별 시트에서 조정을 하면 통합시트도 같이 바뀔 수 있게 하는 방법을 알고 계시면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설명이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휴일이라 담당자가 없어서 혼자 맨땅에 헤딩하고 있습니다.

ㅠ.ㅠ



그럼 평안한 주말 되세요.

꾸벅^^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심병주 2010-01-25 01:49:05
답글

파일이 없어 잘 이해는 안되는 데요. 각 sheet 에 결과가 나와있는 , 통합시트에 link 거시는 것은 어떠실련지요. if, and, or,sumif정도를 help 에서 한번 보세요.

심병주 2010-01-25 01:49:05
답글

파일이 없어 잘 이해는 안되는 데요. 각 sheet 에 결과가 나와있는 , 통합시트에 link 거시는 것은 어떠실련지요. if, and, or,sumif정도를 help 에서 한번 보세요.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