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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 SM5 시승...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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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1-23 00:10:3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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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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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 SM5 시승... |
글쓴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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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준영 [가입일자 : ] |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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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 식사하고 르노 삼성 자동차 영업소가 가까워 걸어서 찾아갔습니다.
시승용 에스엠 파이브가 4대 정도 보이더군요. 제 얼굴을 알아챈 영업 직원이 '혼자서 돌고 오세요.'말해 혼자 신나게 탔습니다. 운전석에 앉으니 르노 삼성만에 고급스러운 실내가 돋보이고 중간급 플러스임에도 내장재는 좋아 보였습니다. 기어를 드라이브에 넣고 엑셀을 밣고 예민하게 가속 느낌을 관찰했는데 초기 가속감은 느껴지기가 어려웠습니다. 출발 가속과 차선 변경에는 일반 기어 방식 보다 악셀을 더 밣아야 나가는 편인데 알피엠이 3천 2백 이상 정도 밣아야하는데 연비가 좋을지는 모르겠습니다. 처음 40키로까지 가속이 다소 시간이 걸리고 그 다음은 일반 기어 방식과 비슷하게 가속되고 엔진소리가 정숙해 100키로와 60키로미터의 차이는 잘모르겠더군요. 80키로 제한 도로 여건과 잘 모르는 차를 100키로 이상 가속하기가 겁이나 10키로 정도 주행하고 돌아와 날씨가 추워 영업소로 들어가 옆에 나란히 있는 에스엠 쓰리와 크기를 비교해 보니 트렁크 길이가 에스엠 파이브가 더 길뿐 앞 뒤 바퀴의 간격의 폭이나 길이가 같았습니다. 제가 보기엔 에스엠 쓰리가 크게 나오고 기본 자체는 서로 공유한다고 합니다. 영업 직원에 말을 빌리면 현대 쏘나타 보다 100만원 이상 저렴하고 품질이 좋다고 자랑합니다. 실제 주변에 삼성차를 몰았던 분은 내구성과 품질은 항상 좋았다고 합니다. 이상 짧은 시승기였습니다.
영업직원 : "이제 결정하셔야죠?"
나 : "...................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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