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수 시장이 작으니까 굳이 내수 시장을 위한 CI 바꾸는 비용도 들이기 싫다에 가깝지 않았을까 싶어요.<br />
그치만 한국 시장도 잘만하면 쏠쏠한 시장이다 싶으니 돈 좀 들이고 한번 해볼까 하는거 아닐까 싶네요.<br />
오리발 못 생겼단 생각은 안 해봤지만, 김우중 대우의 흔적이 사라진다니 나쁘진 않아 보이네요.
이 전에는 국부유출이라는 표현에서 엿보이는 국민감정을 건드리기 조심스러웠던 것도 있지 않았을까. 시간이 감정을 희석시켰으니 이제 편견을 안고 있는 대우마크는 필요가 없어졌다고 볼 수도 있겠습니다. 인피니티처럼 나름 네임벨류를 유지하고 있는 상황이라면 안바꾸겠지만 국내에서는 대우차에 대한 편견이 아직 남아있는것 같습니다.
내수 시장이 작으니까 굳이 내수 시장을 위한 CI 바꾸는 비용도 들이기 싫다에 가깝지 않았을까 싶어요.<br />
그치만 한국 시장도 잘만하면 쏠쏠한 시장이다 싶으니 돈 좀 들이고 한번 해볼까 하는거 아닐까 싶네요.<br />
오리발 못 생겼단 생각은 안 해봤지만, 김우중 대우의 흔적이 사라진다니 나쁘진 않아 보이네요.
이 전에는 국부유출이라는 표현에서 엿보이는 국민감정을 건드리기 조심스러웠던 것도 있지 않았을까. 시간이 감정을 희석시켰으니 이제 편견을 안고 있는 대우마크는 필요가 없어졌다고 볼 수도 있겠습니다. 인피니티처럼 나름 네임벨류를 유지하고 있는 상황이라면 안바꾸겠지만 국내에서는 대우차에 대한 편견이 아직 남아있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