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YF 소나타 오너가 폭발한듯합니다..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0-01-13 08:21:26
추천수 0
조회수   3,026

제목

YF 소나타 오너가 폭발한듯합니다..

글쓴이

안상길 [가입일자 : 2000-03-31]
내용
Related Link: http://www.bobaedream.co.kr/board/data/data_view.php



http://www.bobaedream.co.kr/board/data/data_view.php?code=national&No=167005



보배에서 퍼온내용인데 YF의 불량으로 열받은 오너가 차를 박살냈네요...

얼마나 화가났으면...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신필기 2010-01-13 08:29:20
답글

근데 저거 모두 본인손해 일건데...

임덕묵 2010-01-13 08:31:32
답글

자게에도 떳더라구요^^

이종민 2010-01-13 09:06:32
답글

얼마전 쌍용차 사건으로 쌍용차는 다들 안산다고 하시고 <br />
현기차 사건 났으니 현기차 안산다고들 하시는데 <br />
이제 대우차 남았네요... <br />
제가 알기론 그 비싼 독일차도 잔고장이 많고 뽑기운이 작용하는걸로 압니다 <br />
지금은 외제차 점유율이 낮아서 그렇지 <br />
외제차 AS는 더 개판으로 알고 있습니다 <br />
<br />
외제차 동호회 가보세요 <br />
거기도 AS 문제로 항상 난리입

stainless@lycos.co.kr 2010-01-13 09:18:22
답글

저정도는 해야지 먹어주는 건가... 왠지 씁쓸하기도 합니다..<br />
저런 물건 만들어 파는 넘이나 지돈주고 사서 깨부수는 넘이나..<br />
물론 속이 무척 상하겠지만... 저렇게 까지 해야 반응이 온다는게 참 씁씁할네요...<br />

moondrop@empal.com 2010-01-13 09:23:10
답글

원래 그래요.. 다 그래요.. 이런 소리 들어도 관대한 소비자들..<br />
저런 진상고객들이 좀더 많아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종태 2010-01-13 09:24:49
답글

저도 씁쓸합니다.. 예전에 타던차가 이게 기아변속이 제대로 안되고... 해서 미션을 두번 갈았습니다. 그리고... 결정적인것은 대구출장갔다가... 반월당네거리 가는길이 70제한속도인데...거기서 시동꺼졌습니다. 배선판불량인가? 뭐... 다행히 사고는 안났는데... 오후에 수리해서 1km도 안가서 또 시동꺼짐... 차 맏겨놓고 왔습니다. 기차타고... 현대자동차 전화해서 이런문제가 있으니 다른차도점검해보셔야할듯 하다고 말했는데.. 그쪽에서 "보

kipumege@empal.com 2010-01-13 09:28:03
답글

그럼 저차는 폐차장으로 가는 건가요 ?

최경호 2010-01-13 09:48:18
답글

외제차도 AS문제가 있지만, 없는 차종도 있습니다. 그리고, 저렇게 까지, 안해줄려고 하지 않습니다.<br />
제가 지금 혼다 차를 타고 있는데요,,가격도 동급/동 옵션 국산차와 비슷했고, AS문제가 좀 걱정이 ㅤㄷㅚㅆ으나,<br />
08년 구입하고 보니, 초기 제품 Quality가 좋아서, 뽑기운 이라는 말이 거의 없습니다.<br />
AS 가 발생시에도, 그냥 아무말없이 바꾸어 줍니다. 심지어 미국에서 발생한 recall 기록을(미

zfreechal@freechal.com 2010-01-13 09:57:00
답글

꽤 많은 초기 생산분의 차들이 위 차주와 비슷한 결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션 교체한 차들도 꽤 많구요..<br />
발표할때 중형최초 공인연비 2등급 12.8km/h 라고 선전했는데 리콜(등속조인트,VDC, ECU 기타 등등등...)하고나면 연비 뚝! 떨어집니다. 대부분 알면서도 어쩔수 없고, 조치 받아도 다른 부위로 결함이 전위되므로 그냥 타는 분위기입니다. 디자인뻬고 기존 NF에서 바뀐게 뭔지..내.외관 디자인만 개발하는데 4,000억

이종민 2010-01-13 10:02:47
답글

저도 현대차 전혀 좋아하지 않습니다 <br />
최경호님 말씀대로 일본차 같은경우는 아무래도 우리나라 차 보단 성능이나 품질이 좋습니다 <br />
하지만 그런차라도 누구든지다 만족시키는건 아닙니다 <br />
어떤차든 케이스바이 케이스란 거지요<br />
얼마전 쌍용차 사건때는 정말 쌍용차가 제일 나쁜차처럼 말씀하시는분들 많더군요<br />
<br />
전 이렇게 무슨일만 나면 쥐떼(?)처럼 몰려다니면서 물어뜯는 그런게 안좋아서

이현수 2010-01-13 10:04:10
답글

고객이 진상이냐 아니냐를 떠나, 문제가 있으면, 당연히 교체및 수리를 해주어야 합니다.

김국진 2010-01-13 10:14:57
답글

국내판매 1위기업이고 노후차지원으로 엄청난 이윤을 남겼을텐데 등속조인트하나 as받는데 저렇게 힘들어서야..씁씁하네요..

김상철 2010-01-13 10:31:30
답글

미국은 recall 사항을 국가 기관에서 인터넷에 공개를 합니다. ----> 한국도 합니다...^^

최경호 2010-01-13 10:50:57
답글

네 recall 사항을 한국도 합니다.,그러나 현대차 소유주가 미국에서의 현대차 recall 기록을 가지고, 한국에 프린트 하가면, 해줄까요?<br />
일단 부품이 다르다고 해주지도 않을뿐더러, 아예 상대도 하지 않겠죠... <br />
http://kdrive.tistory.com/87 <br />

고동윤 2010-01-13 10:51:05
답글

정부가 시키는대로, 대기업이 하자는대로 따라다니는 사람들. 즉, 강자에게 굴종하면서 다니는 사람들은 쥐떼라고 해도 비유가 타당할 것입니다. <br />
<br />
그러나 대기업에 맞서는 힘없는 소비자, 이를 응원하는 네티즌을 쥐떼라고 부르는 회원님도 계시네요. <br />
<br />
과연 누가 쥐떼에 속하는지 궁금하군요.

오원식 2010-01-13 10:51:14
답글

크.....너무하네요......<br />
<br />
저도 yf뽑을라다가 현기차 사주기 싫어서 토스카 뽑았는데<br />
지금 생각하면 잘했다고 생각이 드네요.....말많은 대우차....<br />
타보니 좋더구만요......<br />
<br />
울나라기업 A/S 잘되는 기업이 &#46124;으면 좋겠네요.....<br />

한용민 2010-01-13 11:01:25
답글

gm대우.. 토스카... 동급최강이져... 하지만 아쉬운건.. 대우차가 없어지고.. GM 차라는게..문제지만여 ㅎ

안상길 2010-01-13 11:02:40
답글

여러가지 부품을 조합해 만드는 물건이기에 물론 불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br />
아니 불량이 발생할 수 밖에 없습니다.<br />
하지만 불량에 대해 어떻게 대처하느냐가 중요한거죠....<br />
<br />
<br />
<br />
<br />
<br />

이종민 2010-01-13 11:21:22
답글

대기업에 맞서는 힘없는 소비자, 이를 응원하는 네티즌을 쥐떼라고 한건 아니고요 <br />
무슨일만 나면 휩쓸려서 옳고 그름도 없이 까대기하는 그런 사람들을 쥐떼에 비유한겁니다 <br />
<br />
제 생각에 이번일에서 현대차가 잘한것 없지만 <br />
차 때려부순 사람도 잘한거 없는거 같아서 말한겁니다

오승영 2010-01-13 11:36:55
답글

글쓴이가 욱하는 성격은 맞는 것 같고<br />
차 때려부순 게 잘했다고 볼 순 없지만 <br />
(자기차 때려부순 거 잘했고 못했고가 없겠지요.)<br />
<br />
저 사람이 도대체 잘못한 거는 뭔가요 ?<br />
<br />
현대차는 이번 일에 무지하게 잘못한 거 맞구요,<br />
(대화내용 보니 저까지 열 받네요.)<br />
차 때려부순 사람은 잘못한 거 하나도 없는 것 같은데요.

오승영 2010-01-13 11:38:11
답글

그리고 지금 저 글만을 보면 현대차가 잘못한 거 맞는 거 같은데,<br />
사람들이 옳고 그름도 없이 까대기하는 건 아닌 거 같은데요.

노유진 2010-01-13 12:10:40
답글

상담직원한테 열받아서 자기차 부순 내용이네요.<br />
<br />
보험처리나 되려나 모르겠네요.

이태봉 2010-01-13 12:13:53
답글

외산차든 국산차든 뽑기운입니다.. <br />
근데 국산차는 하자 없는 차가 뽑기운이고 <br />
외산차는 하자 있는 차가 뽑기운이죠. <br />
<br />
현기차의 경우 차의 품질도 문제고 회사의 고객을 대하는 태도도 문제입니다. <br />
항상 신차가 나오면 초기에는 고객이 베타테스터가 되는 상황이 발생하고 있습니다.<br />
전형적인 독과점의 폐해입니다.

김성건 2010-01-13 12:14:16
답글

확대해석 하지마시고 지금 현상황만 보시면 좋을텐데...<br />
<br />

유종호 2010-01-13 12:41:34
답글

댓글 단 사람 중 한분은 자기 차가 저래도, 서비스 센터에서 비슷한 대접을 받아도 그냥 참고 있을지 궁금하군요. '진상'이라.. 저런 '진상'때문에 고객 서비스가 여기까지라도 올 수 있었다는 생각은 못하나봅니다.<br />
<br />
차가 뽑기라는 말은 맞을지 모르지만, 잘못된 뽑기차를 어떻게 처리해주느냐는 운이 아니라 회사의 마인드입니다.

안종훈 2010-01-13 12:54:55
답글

우리나라는 소비자들이 너무 착하죠.<br />
미국같으면 난리났을 겁니다.<br />
<br />
왜 소비자가 기업의 입장을 고려해야 되는지요?

우홍인 2010-01-13 13:05:11
답글

소비자 성격이 어떻든간에<br />
차에 문제가 있음 교체나 수리해줘야 합니다.<br />
<br />

이재철 2010-01-13 13:40:17
답글

정치소비자나 경제소비자 할 것없이 자기 권리에 대해서 민감해야 우리나라가 살기 좋은 나라가 됩니다.<br />
살기좋은 나라는 정치인이나 기업이 잘사는 나라가 아니고 백성들이 잘 사는 나라입니다.<br />
<br />
민주화운동을 하시다가 고생하신 분이나 경제민주화운동하다가 손해 많이 보신 분들이 있는 이유는<br />
다른 분들이 제몫을 못한 것이 큰 이유라고 생각합니다.<br />
<br />
인터넷상의 글을 보다가 피아 구분을

김장규 2010-01-13 13:56:32
답글

솔직히 수입차 a/s개판이다 라고하는거ㅓㄴ 저정도의 개판을말하는게아닙니다..<br />
<br />
부품기다리는것 한방에못고치는것을말하는것이지(잡소리같은것) 현대 기아 쌍용과 똑같은개판은아닙니다 <br />
<br />
^^

정재윤 2010-01-13 14:08:22
답글

아 나도 yf인데 불안하네! 근데 소나타 2타다가 타서 그런지 난 좋던데! 다들 불만이 많은데 정말 그정도로 안좋은지 구별이 잘 안가서리!

이종민 2010-01-13 14:35:22
답글

제 차가 저렇다고 해도 전 차 부수지는 않을겁니다 <br />
제작년에 모토롤라 서비스 센터 갔다가 조폭 같은사람이 핸드폰 통화품질 문제로 <br />
제 앞에서 핸드폰을 바닥에 집어던져 부서트리고 욕을 무식하게 해대더군요... <br />
그런 사람들 덕분에 모토롤라 기술력이 서비스가 나아진다는 생각보다는 <br />
그런 인간하고는 상종하고 싶지 않더군요....

이재철 2010-01-13 14:45:32
답글

제비 한마리가 봄을 가져 올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오희성 2010-01-13 14:51:03
답글

이종민님은 저런식의 대응에 유난히 반감을 가지고 계신듯 합니다.<br />
(천성이 폭력을 싫어 하시는듯^^)<br />
<br />
표현이 서투르거나....감정 조절에 실패한 경우 충분히 저럴수 있다고 보입니다.<br />
<br />
그리고 저런분이 있기에 우리같은 비겁한 소비자가 조용히 뭍혀 혜택을 보는것이라 여겨집니다.<br />
<br />
노동조합의 거친투쟁과도 비슷하다 보입니다.

오희성 2010-01-13 14:52:09
답글

그런데 묻어 가다가 맞을까요 아니면 뭍어가다가 맞을까요? 땅에 묻히느냐......남에게 뭍히느냐...

이종민 2010-01-13 15:07:47
답글

오희성님이 말씀하시니깐 말씀드리죠 제가 폭력을 싫어하는건 아니고 <br />
직장생활을 하는 입장에서 저런분들은 대하는 경우가 많아서요^^ <br />
<br />
제가 쌍용차나 현대차 자체를 좋아하진 않습니다 <br />
저 삼성차 탑니다 <br />
단지 저렇게 합리적이지 못한 대응을 싫어라 할뿐이죠 <br />
<br />
그리고 더 싫어하는건 이번껀만이 아니고 무슨일만 나면 우하고 몰려가서 뭇매를 <br />
때리는 습성에

이재철 2010-01-13 15:42:05
답글

저는 저분에게 절이라도 하고 싶습니다. 현기차의 횡포를 잘 모르시는 군요.<br />
차 구입하는 사람은 위조지폐가 아닌 진짜 돈을 주는데 <br />
왜 이익을 그렇게 많이 내는 회사의 물건을 구입하는데는 뽑기를 해야 합니까? <br />
소위 뽑기를 잘못해서 차에 플랭카드 붙이고 다니는 차가 한 두대 인줄 아십니까? <br />
<br />
님이 소위 말하는 뽑기를 왕창 잘못해도 지금 같은 말씀을 하실지 정말 궁금합니다.<br

entique01@paran.com 2010-01-13 16:44:18
답글

자신이 소비자이면서 소비자인줄도 모르고 주권자 이면서 주권자인줄도 모르는 .... 대접못받을만 한거죠.

김장규 2010-01-13 19:00:55
답글

합리적이라는게.......<br />
<br />
합리적으로.... 이게이게 소음이 심하다.. 산지 한두달밖에 안된 3천만원짜리 차가 왜이러냐...<br />
<br />
... 원래 그렇다...... 네티즌들 극성이다 ㅡ,.ㅡ;;; 이게 &#47973;미.......<br />
<br />
가서 직접 이야기해보면 합리적이아니라 말장난만 계속치려하니.. 답답하죠..... 해볼테면 해봐라..<br />
<br />
난 못고쳐준다..

송학명 2010-01-13 20:59:03
답글

글을 잘 읽어보면 글쓴이의 일방적인 진술임에도 현대의 초기대응은 적절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막판에 말 삐딱하게 하는 진상 하나 만나서 빡돈건데 현대는 그런 인간은 짤라야 할 것이며 차 돌로 찍는 사람은 개인적으론 좋게 안 보이네요.

최정모 2010-01-14 11:46:18
답글

"조용히 처리안하면 현대본사 법무팀과 협조하여 법적조치" 현대쪽 주재원인가 하는사람이 그랬다는군요<br />
그냥 넘어 가서는 안 될일 같습니다 ~저는 충분히 그 오너분 이해가 갑니다 ~ <br />
말장난으로 너같은거 씨부러봐야 난 나다 이런식이니 ~ 뽑아온다니 뽑아오라하고 ~ 저건 완전 고객을 <br />
뺑뺑이 돌리는거지 ~ 쌍욕 나올 상황이네요 ~

신필기 2010-01-13 08:29:20
답글

근데 저거 모두 본인손해 일건데...

임덕묵 2010-01-13 08:31:32
답글

자게에도 떳더라구요^^

이종민 2010-01-13 09:06:32
답글

얼마전 쌍용차 사건으로 쌍용차는 다들 안산다고 하시고 <br />
현기차 사건 났으니 현기차 안산다고들 하시는데 <br />
이제 대우차 남았네요... <br />
제가 알기론 그 비싼 독일차도 잔고장이 많고 뽑기운이 작용하는걸로 압니다 <br />
지금은 외제차 점유율이 낮아서 그렇지 <br />
외제차 AS는 더 개판으로 알고 있습니다 <br />
<br />
외제차 동호회 가보세요 <br />
거기도 AS 문제로 항상 난리입

stainless@lycos.co.kr 2010-01-13 09:18:22
답글

저정도는 해야지 먹어주는 건가... 왠지 씁쓸하기도 합니다..<br />
저런 물건 만들어 파는 넘이나 지돈주고 사서 깨부수는 넘이나..<br />
물론 속이 무척 상하겠지만... 저렇게 까지 해야 반응이 온다는게 참 씁씁할네요...<br />

moondrop@empal.com 2010-01-13 09:23:10
답글

원래 그래요.. 다 그래요.. 이런 소리 들어도 관대한 소비자들..<br />
저런 진상고객들이 좀더 많아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종태 2010-01-13 09:24:49
답글

저도 씁쓸합니다.. 예전에 타던차가 이게 기아변속이 제대로 안되고... 해서 미션을 두번 갈았습니다. 그리고... 결정적인것은 대구출장갔다가... 반월당네거리 가는길이 70제한속도인데...거기서 시동꺼졌습니다. 배선판불량인가? 뭐... 다행히 사고는 안났는데... 오후에 수리해서 1km도 안가서 또 시동꺼짐... 차 맏겨놓고 왔습니다. 기차타고... 현대자동차 전화해서 이런문제가 있으니 다른차도점검해보셔야할듯 하다고 말했는데.. 그쪽에서 "보

kipumege@empal.com 2010-01-13 09:28:03
답글

그럼 저차는 폐차장으로 가는 건가요 ?

최경호 2010-01-13 09:48:18
답글

외제차도 AS문제가 있지만, 없는 차종도 있습니다. 그리고, 저렇게 까지, 안해줄려고 하지 않습니다.<br />
제가 지금 혼다 차를 타고 있는데요,,가격도 동급/동 옵션 국산차와 비슷했고, AS문제가 좀 걱정이 ㅤㄷㅚㅆ으나,<br />
08년 구입하고 보니, 초기 제품 Quality가 좋아서, 뽑기운 이라는 말이 거의 없습니다.<br />
AS 가 발생시에도, 그냥 아무말없이 바꾸어 줍니다. 심지어 미국에서 발생한 recall 기록을(미

zfreechal@freechal.com 2010-01-13 09:57:00
답글

꽤 많은 초기 생산분의 차들이 위 차주와 비슷한 결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션 교체한 차들도 꽤 많구요..<br />
발표할때 중형최초 공인연비 2등급 12.8km/h 라고 선전했는데 리콜(등속조인트,VDC, ECU 기타 등등등...)하고나면 연비 뚝! 떨어집니다. 대부분 알면서도 어쩔수 없고, 조치 받아도 다른 부위로 결함이 전위되므로 그냥 타는 분위기입니다. 디자인뻬고 기존 NF에서 바뀐게 뭔지..내.외관 디자인만 개발하는데 4,000억

이종민 2010-01-13 10:02:47
답글

저도 현대차 전혀 좋아하지 않습니다 <br />
최경호님 말씀대로 일본차 같은경우는 아무래도 우리나라 차 보단 성능이나 품질이 좋습니다 <br />
하지만 그런차라도 누구든지다 만족시키는건 아닙니다 <br />
어떤차든 케이스바이 케이스란 거지요<br />
얼마전 쌍용차 사건때는 정말 쌍용차가 제일 나쁜차처럼 말씀하시는분들 많더군요<br />
<br />
전 이렇게 무슨일만 나면 쥐떼(?)처럼 몰려다니면서 물어뜯는 그런게 안좋아서

이현수 2010-01-13 10:04:10
답글

고객이 진상이냐 아니냐를 떠나, 문제가 있으면, 당연히 교체및 수리를 해주어야 합니다.

김국진 2010-01-13 10:14:57
답글

국내판매 1위기업이고 노후차지원으로 엄청난 이윤을 남겼을텐데 등속조인트하나 as받는데 저렇게 힘들어서야..씁씁하네요..

김상철 2010-01-13 10:31:30
답글

미국은 recall 사항을 국가 기관에서 인터넷에 공개를 합니다. ----> 한국도 합니다...^^

최경호 2010-01-13 10:50:57
답글

네 recall 사항을 한국도 합니다.,그러나 현대차 소유주가 미국에서의 현대차 recall 기록을 가지고, 한국에 프린트 하가면, 해줄까요?<br />
일단 부품이 다르다고 해주지도 않을뿐더러, 아예 상대도 하지 않겠죠... <br />
http://kdrive.tistory.com/87 <br />

고동윤 2010-01-13 10:51:05
답글

정부가 시키는대로, 대기업이 하자는대로 따라다니는 사람들. 즉, 강자에게 굴종하면서 다니는 사람들은 쥐떼라고 해도 비유가 타당할 것입니다. <br />
<br />
그러나 대기업에 맞서는 힘없는 소비자, 이를 응원하는 네티즌을 쥐떼라고 부르는 회원님도 계시네요. <br />
<br />
과연 누가 쥐떼에 속하는지 궁금하군요.

오원식 2010-01-13 10:51:14
답글

크.....너무하네요......<br />
<br />
저도 yf뽑을라다가 현기차 사주기 싫어서 토스카 뽑았는데<br />
지금 생각하면 잘했다고 생각이 드네요.....말많은 대우차....<br />
타보니 좋더구만요......<br />
<br />
울나라기업 A/S 잘되는 기업이 &#46124;으면 좋겠네요.....<br />

한용민 2010-01-13 11:01:25
답글

gm대우.. 토스카... 동급최강이져... 하지만 아쉬운건.. 대우차가 없어지고.. GM 차라는게..문제지만여 ㅎ

안상길 2010-01-13 11:02:40
답글

여러가지 부품을 조합해 만드는 물건이기에 물론 불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br />
아니 불량이 발생할 수 밖에 없습니다.<br />
하지만 불량에 대해 어떻게 대처하느냐가 중요한거죠....<br />
<br />
<br />
<br />
<br />
<br />

이종민 2010-01-13 11:21:22
답글

대기업에 맞서는 힘없는 소비자, 이를 응원하는 네티즌을 쥐떼라고 한건 아니고요 <br />
무슨일만 나면 휩쓸려서 옳고 그름도 없이 까대기하는 그런 사람들을 쥐떼에 비유한겁니다 <br />
<br />
제 생각에 이번일에서 현대차가 잘한것 없지만 <br />
차 때려부순 사람도 잘한거 없는거 같아서 말한겁니다

오승영 2010-01-13 11:36:55
답글

글쓴이가 욱하는 성격은 맞는 것 같고<br />
차 때려부순 게 잘했다고 볼 순 없지만 <br />
(자기차 때려부순 거 잘했고 못했고가 없겠지요.)<br />
<br />
저 사람이 도대체 잘못한 거는 뭔가요 ?<br />
<br />
현대차는 이번 일에 무지하게 잘못한 거 맞구요,<br />
(대화내용 보니 저까지 열 받네요.)<br />
차 때려부순 사람은 잘못한 거 하나도 없는 것 같은데요.

오승영 2010-01-13 11:38:11
답글

그리고 지금 저 글만을 보면 현대차가 잘못한 거 맞는 거 같은데,<br />
사람들이 옳고 그름도 없이 까대기하는 건 아닌 거 같은데요.

노유진 2010-01-13 12:10:40
답글

상담직원한테 열받아서 자기차 부순 내용이네요.<br />
<br />
보험처리나 되려나 모르겠네요.

이태봉 2010-01-13 12:13:53
답글

외산차든 국산차든 뽑기운입니다.. <br />
근데 국산차는 하자 없는 차가 뽑기운이고 <br />
외산차는 하자 있는 차가 뽑기운이죠. <br />
<br />
현기차의 경우 차의 품질도 문제고 회사의 고객을 대하는 태도도 문제입니다. <br />
항상 신차가 나오면 초기에는 고객이 베타테스터가 되는 상황이 발생하고 있습니다.<br />
전형적인 독과점의 폐해입니다.

김성건 2010-01-13 12:14:16
답글

확대해석 하지마시고 지금 현상황만 보시면 좋을텐데...<br />
<br />

유종호 2010-01-13 12:41:34
답글

댓글 단 사람 중 한분은 자기 차가 저래도, 서비스 센터에서 비슷한 대접을 받아도 그냥 참고 있을지 궁금하군요. '진상'이라.. 저런 '진상'때문에 고객 서비스가 여기까지라도 올 수 있었다는 생각은 못하나봅니다.<br />
<br />
차가 뽑기라는 말은 맞을지 모르지만, 잘못된 뽑기차를 어떻게 처리해주느냐는 운이 아니라 회사의 마인드입니다.

안종훈 2010-01-13 12:54:55
답글

우리나라는 소비자들이 너무 착하죠.<br />
미국같으면 난리났을 겁니다.<br />
<br />
왜 소비자가 기업의 입장을 고려해야 되는지요?

우홍인 2010-01-13 13:05:11
답글

소비자 성격이 어떻든간에<br />
차에 문제가 있음 교체나 수리해줘야 합니다.<br />
<br />

이재철 2010-01-13 13:40:17
답글

정치소비자나 경제소비자 할 것없이 자기 권리에 대해서 민감해야 우리나라가 살기 좋은 나라가 됩니다.<br />
살기좋은 나라는 정치인이나 기업이 잘사는 나라가 아니고 백성들이 잘 사는 나라입니다.<br />
<br />
민주화운동을 하시다가 고생하신 분이나 경제민주화운동하다가 손해 많이 보신 분들이 있는 이유는<br />
다른 분들이 제몫을 못한 것이 큰 이유라고 생각합니다.<br />
<br />
인터넷상의 글을 보다가 피아 구분을

김장규 2010-01-13 13:56:32
답글

솔직히 수입차 a/s개판이다 라고하는거ㅓㄴ 저정도의 개판을말하는게아닙니다..<br />
<br />
부품기다리는것 한방에못고치는것을말하는것이지(잡소리같은것) 현대 기아 쌍용과 똑같은개판은아닙니다 <br />
<br />
^^

정재윤 2010-01-13 14:08:22
답글

아 나도 yf인데 불안하네! 근데 소나타 2타다가 타서 그런지 난 좋던데! 다들 불만이 많은데 정말 그정도로 안좋은지 구별이 잘 안가서리!

이종민 2010-01-13 14:35:22
답글

제 차가 저렇다고 해도 전 차 부수지는 않을겁니다 <br />
제작년에 모토롤라 서비스 센터 갔다가 조폭 같은사람이 핸드폰 통화품질 문제로 <br />
제 앞에서 핸드폰을 바닥에 집어던져 부서트리고 욕을 무식하게 해대더군요... <br />
그런 사람들 덕분에 모토롤라 기술력이 서비스가 나아진다는 생각보다는 <br />
그런 인간하고는 상종하고 싶지 않더군요....

이재철 2010-01-13 14:45:32
답글

제비 한마리가 봄을 가져 올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오희성 2010-01-13 14:51:03
답글

이종민님은 저런식의 대응에 유난히 반감을 가지고 계신듯 합니다.<br />
(천성이 폭력을 싫어 하시는듯^^)<br />
<br />
표현이 서투르거나....감정 조절에 실패한 경우 충분히 저럴수 있다고 보입니다.<br />
<br />
그리고 저런분이 있기에 우리같은 비겁한 소비자가 조용히 뭍혀 혜택을 보는것이라 여겨집니다.<br />
<br />
노동조합의 거친투쟁과도 비슷하다 보입니다.

오희성 2010-01-13 14:52:09
답글

그런데 묻어 가다가 맞을까요 아니면 뭍어가다가 맞을까요? 땅에 묻히느냐......남에게 뭍히느냐...

이종민 2010-01-13 15:07:47
답글

오희성님이 말씀하시니깐 말씀드리죠 제가 폭력을 싫어하는건 아니고 <br />
직장생활을 하는 입장에서 저런분들은 대하는 경우가 많아서요^^ <br />
<br />
제가 쌍용차나 현대차 자체를 좋아하진 않습니다 <br />
저 삼성차 탑니다 <br />
단지 저렇게 합리적이지 못한 대응을 싫어라 할뿐이죠 <br />
<br />
그리고 더 싫어하는건 이번껀만이 아니고 무슨일만 나면 우하고 몰려가서 뭇매를 <br />
때리는 습성에

이재철 2010-01-13 15:42:05
답글

저는 저분에게 절이라도 하고 싶습니다. 현기차의 횡포를 잘 모르시는 군요.<br />
차 구입하는 사람은 위조지폐가 아닌 진짜 돈을 주는데 <br />
왜 이익을 그렇게 많이 내는 회사의 물건을 구입하는데는 뽑기를 해야 합니까? <br />
소위 뽑기를 잘못해서 차에 플랭카드 붙이고 다니는 차가 한 두대 인줄 아십니까? <br />
<br />
님이 소위 말하는 뽑기를 왕창 잘못해도 지금 같은 말씀을 하실지 정말 궁금합니다.<br

entique01@paran.com 2010-01-13 16:44:18
답글

자신이 소비자이면서 소비자인줄도 모르고 주권자 이면서 주권자인줄도 모르는 .... 대접못받을만 한거죠.

김장규 2010-01-13 19:00:55
답글

합리적이라는게.......<br />
<br />
합리적으로.... 이게이게 소음이 심하다.. 산지 한두달밖에 안된 3천만원짜리 차가 왜이러냐...<br />
<br />
... 원래 그렇다...... 네티즌들 극성이다 ㅡ,.ㅡ;;; 이게 &#47973;미.......<br />
<br />
가서 직접 이야기해보면 합리적이아니라 말장난만 계속치려하니.. 답답하죠..... 해볼테면 해봐라..<br />
<br />
난 못고쳐준다..

송학명 2010-01-13 20:59:03
답글

글을 잘 읽어보면 글쓴이의 일방적인 진술임에도 현대의 초기대응은 적절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막판에 말 삐딱하게 하는 진상 하나 만나서 빡돈건데 현대는 그런 인간은 짤라야 할 것이며 차 돌로 찍는 사람은 개인적으론 좋게 안 보이네요.

최정모 2010-01-14 11:46:18
답글

"조용히 처리안하면 현대본사 법무팀과 협조하여 법적조치" 현대쪽 주재원인가 하는사람이 그랬다는군요<br />
그냥 넘어 가서는 안 될일 같습니다 ~저는 충분히 그 오너분 이해가 갑니다 ~ <br />
말장난으로 너같은거 씨부러봐야 난 나다 이런식이니 ~ 뽑아온다니 뽑아오라하고 ~ 저건 완전 고객을 <br />
뺑뺑이 돌리는거지 ~ 쌍욕 나올 상황이네요 ~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