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하는 경우 송장번호만 알면 전화 ARS로 기다릴 필요 없이 접수되던데요.(처음에 1번 누르는 거요) <br />
실제 집하는 요즘 물량이 많아서 하루 정도 더 늦어진다고 문자 오더군요.<br />
아무튼 저도 PC파워 수리를 받아야 하는데 너무 번거로워서 AS 신청해 놓고는 임시대용으로 싼 걸로 <br />
하나 사버렸습니다.
답글 달아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일단 1588-5353 대표번호가 계속 통화중이라 반품접수조차도 할 수가 없는 상황이라 넘 답답하구요. 문제는 어렵게 연결되어서 반품접수 해도 대리점에서 가져가질 않는다는 겁니다.. 11월 중순에 처음 접수했는데 1달동안 가져가질 않으니 정말 미칠 노릇이죠.. 일단 휴대폰 문자로 예약가능하다고 해서 예약은 해봤는데 과연 이번에는 가져갈련지 모르겠네요.. 지점 위치를 알거나 택배기사 핸폰 번호를 알면 어떻게든 해볼
반품하는 경우 송장번호만 알면 전화 ARS로 기다릴 필요 없이 접수되던데요.(처음에 1번 누르는 거요) <br />
실제 집하는 요즘 물량이 많아서 하루 정도 더 늦어진다고 문자 오더군요.<br />
아무튼 저도 PC파워 수리를 받아야 하는데 너무 번거로워서 AS 신청해 놓고는 임시대용으로 싼 걸로 <br />
하나 사버렸습니다.
답글 달아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일단 1588-5353 대표번호가 계속 통화중이라 반품접수조차도 할 수가 없는 상황이라 넘 답답하구요. 문제는 어렵게 연결되어서 반품접수 해도 대리점에서 가져가질 않는다는 겁니다.. 11월 중순에 처음 접수했는데 1달동안 가져가질 않으니 정말 미칠 노릇이죠.. 일단 휴대폰 문자로 예약가능하다고 해서 예약은 해봤는데 과연 이번에는 가져갈련지 모르겠네요.. 지점 위치를 알거나 택배기사 핸폰 번호를 알면 어떻게든 해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