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내용 어디를 봐도 90프로이상 지원 애기는 없기에 그건 몰랐군요...<br />
하지만 dpf는 그 실효성에 대해 이미 실패했다하고 또 정부보조금이 나온다해도 그 모든게 기업들만을<br />
살찌우고 모든 실질적 부담은 국민혈세로 메꿔야할거라 생각됩니다.<br />
리플들 내용들도 모두가 회의적이고...<br />
이 내용에 있어 내용 파악 제대로 안하고 비난부터하려 발생하는 오류라 단정짓는 것부터가 심한 오류가<br />
생각됩니
런던 승용차 진입하는데요..승용차 무지 많아요...비용이 들 뿐 진입가능합니다...그리고 런던 거주자는 90%감면으로 압니다. <br />
제가 보기엔 환경도 환경이지만 좁아터진 런던 시내길에 혼잡 때문인 것 같습니다.<br />
오래된 도시라 왕복2차선도로가 많아요..
연비는 크게 신경쓸 정도로 변한거 같지는 않은데요.. 차가 확실히 힘이 떨어지는거 같더군요.. 그래서 엑셀 막 밟으면 연비 안좋아 질수도 있을거 같긴하네요..<br />
실제 매연저감장치 달아봐야 별 차이도 안난다고 하는데 효과가 얼마나 있을지 모르겠군요..<br />
노후차량 교체나 고급 경유만 시판하는게 더 낫다고 보는데요..
글 내용 어디를 봐도 90프로이상 지원 애기는 없기에 그건 몰랐군요...<br />
하지만 dpf는 그 실효성에 대해 이미 실패했다하고 또 정부보조금이 나온다해도 그 모든게 기업들만을<br />
살찌우고 모든 실질적 부담은 국민혈세로 메꿔야할거라 생각됩니다.<br />
리플들 내용들도 모두가 회의적이고...<br />
이 내용에 있어 내용 파악 제대로 안하고 비난부터하려 발생하는 오류라 단정짓는 것부터가 심한 오류가<br />
생각됩니
런던 승용차 진입하는데요..승용차 무지 많아요...비용이 들 뿐 진입가능합니다...그리고 런던 거주자는 90%감면으로 압니다. <br />
제가 보기엔 환경도 환경이지만 좁아터진 런던 시내길에 혼잡 때문인 것 같습니다.<br />
오래된 도시라 왕복2차선도로가 많아요..
연비는 크게 신경쓸 정도로 변한거 같지는 않은데요.. 차가 확실히 힘이 떨어지는거 같더군요.. 그래서 엑셀 막 밟으면 연비 안좋아 질수도 있을거 같긴하네요..<br />
실제 매연저감장치 달아봐야 별 차이도 안난다고 하는데 효과가 얼마나 있을지 모르겠군요..<br />
노후차량 교체나 고급 경유만 시판하는게 더 낫다고 보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