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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들은 살찌우고 없는놈은 죽어라..... (내용삭제)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09-12-20 01:42:00
추천수 0
조회수   1,683

제목

기업들은 살찌우고 없는놈은 죽어라..... (내용삭제)

글쓴이

장재영 [가입일자 : 2003-02-25]
내용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daesun2@gmail.com 2009-12-20 09:06:53
답글

이 정책이 잘못된 정책인가요?<br />
<br />
환경적인 측면에서 보자면 당연한 조취라고 봅니다.<br />
<br />
영국의 이보다 한단계 더 높은 조취를 취하고 있죠.<br />
<br />

장재영 2009-12-20 09:46:08
답글

그거야 환경문제 운운하는 선진국 애기고 우리의 현실과는 크게 맞지않는다는게 <br />
다수의 견해입니다. <br />
그리고 진정 환경문제를 생각한다면 경유차가 아닌 휘발유차를 규제해야 맞습니다만 우선은 거센 반발로<br />
경유차부터 타겟으로 잡은듯합니다.<br />
뭔가 있어 뵈는듯 허세치며 그럴싸한 명분으로 환경문제 운운하여 대기업들과 짝짝꿍으로 <br />
자동차나 팍팍 팔아넘겨 내수경제 활성화시키고 그들의 목표인 정경유착을

이종근 2009-12-20 09:53:48
답글

오래된 경유차 무조건 폐차하고 새차 사라는 얘기가 아닙니다.<br />
DPF 설치하거나 하면 해결되는거고 설치비 90% 이상 보조해주고 있습니다.<br />
개인 부담비용은 10만원 정도라고 들은거 같군요.<br />
LPG개조시에도 보조해 줍니다.<br />
폐차시에도 중고차 가격만큼 보조해 주고 있구요.<br />

daesun2@gmail.com 2009-12-20 10:01:23
답글

내용 파악 제대로 안하고 비난부터 할려고 하기 때문에 발생하는 오류죠.

장재영 2009-12-20 10:22:30
답글

글 내용 어디를 봐도 90프로이상 지원 애기는 없기에 그건 몰랐군요...<br />
하지만 dpf는 그 실효성에 대해 이미 실패했다하고 또 정부보조금이 나온다해도 그 모든게 기업들만을<br />
살찌우고 모든 실질적 부담은 국민혈세로 메꿔야할거라 생각됩니다.<br />
리플들 내용들도 모두가 회의적이고...<br />
이 내용에 있어 내용 파악 제대로 안하고 비난부터하려 발생하는 오류라 단정짓는 것부터가 심한 오류가<br />
생각됩니

daesun2@gmail.com 2009-12-20 10:24:34
답글

영국은 아예 도심지 진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br />
<br />
모든 화석 연료를 사용하는 승용차의 런던 진입이 금지되어 있죠.<br />
<br />
우리의 조취는 많이 완하된 조취일 뿐입니다.<br />

고현철 2009-12-20 10:48:57
답글

이럴거면...아예 차를 팔지 못하게 막았어야죠...경유차요

박호균 2009-12-20 11:28:59
답글

조치가 많이 완화되었고... 시기도 늦었다고 생각합니다.<br />
며칠전 콜벤하시는 기사님에게 물건 보낼때 말하는데.... 내년에 경유차 교체하라고 지시가 내려올거라하더니 저것인가 보네요.<br />
90% 지원이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br />
<br />
지금이라도 하길 잘한것 같습니다.

김서용 2009-12-20 12:09:07
답글

이종근님 께서 설명해주셨는데 보충하자면 rv나 소형승합은 자부담 비율이 30% 금액으로는 30만원, 중소형화물은 10%로 10만원, 대형화물/버스는 5% 17~40만원 입니다.<br />
<br />
진영철님 께서 지적하신 내용파악 부분은<br />
기사만 보면 <br />
<br />
"최초 등록일이 2005년 12월 31일 이전 자동차로, 최초 등록일로부터 7년이 경과된 경유를 연료로 사용하는 자동차가 의무대상이다" <br />

장재영 2009-12-20 12:30:27
답글

음....그렇군요..기사 내용과 리플들을 보고 이건 좀 아니다 싶었는데 이종그님과 김서용님의 글을 보니 공감도 가네요..<br />
현정부의 연이은 행위에 먼저 반발감이 앞선듯합니다.

우홍인 2009-12-20 13:01:54
답글

런던 승용차 진입하는데요..승용차 무지 많아요...비용이 들 뿐 진입가능합니다...그리고 런던 거주자는 90%감면으로 압니다. <br />
제가 보기엔 환경도 환경이지만 좁아터진 런던 시내길에 혼잡 때문인 것 같습니다.<br />
오래된 도시라 왕복2차선도로가 많아요..

이장희 2009-12-20 13:14:24
답글

매연저감장치 달고나서는 연비가 않좋아졌는데...그런경험하신분은 안계신가요?? 차이가 좀많이나는거같았는데..??

정기섭 2009-12-20 13:38:15
답글

저는 당연한 정책이라 보는데...

백운택 2009-12-20 16:48:21
답글

연비는 크게 신경쓸 정도로 변한거 같지는 않은데요.. 차가 확실히 힘이 떨어지는거 같더군요.. 그래서 엑셀 막 밟으면 연비 안좋아 질수도 있을거 같긴하네요..<br />
실제 매연저감장치 달아봐야 별 차이도 안난다고 하는데 효과가 얼마나 있을지 모르겠군요..<br />
노후차량 교체나 고급 경유만 시판하는게 더 낫다고 보는데요..

오희성 2009-12-20 22:54:21
답글

런던 승용차 진입불가론은 근거가 어디에 있는지요?

김동수 2009-12-21 07:04:54
답글

그냥 파티클만 걸러주는 것이죠..

황준승 2009-12-21 13:08:10
답글

모든 화석 연료를 사용하는 승용차의 런던 진입이 금지되어 있다면 런던시내는 유령 도시처럼 변했겠네요.<br />
휘발유도 금지, 디젤도 금지, 하이브리드도 금지.... 그럼 전기차 밖에 없나요?

daesun2@gmail.com 2009-12-20 09:06:53
답글

이 정책이 잘못된 정책인가요?<br />
<br />
환경적인 측면에서 보자면 당연한 조취라고 봅니다.<br />
<br />
영국의 이보다 한단계 더 높은 조취를 취하고 있죠.<br />
<br />

장재영 2009-12-20 09:46:08
답글

그거야 환경문제 운운하는 선진국 애기고 우리의 현실과는 크게 맞지않는다는게 <br />
다수의 견해입니다. <br />
그리고 진정 환경문제를 생각한다면 경유차가 아닌 휘발유차를 규제해야 맞습니다만 우선은 거센 반발로<br />
경유차부터 타겟으로 잡은듯합니다.<br />
뭔가 있어 뵈는듯 허세치며 그럴싸한 명분으로 환경문제 운운하여 대기업들과 짝짝꿍으로 <br />
자동차나 팍팍 팔아넘겨 내수경제 활성화시키고 그들의 목표인 정경유착을

이종근 2009-12-20 09:53:48
답글

오래된 경유차 무조건 폐차하고 새차 사라는 얘기가 아닙니다.<br />
DPF 설치하거나 하면 해결되는거고 설치비 90% 이상 보조해주고 있습니다.<br />
개인 부담비용은 10만원 정도라고 들은거 같군요.<br />
LPG개조시에도 보조해 줍니다.<br />
폐차시에도 중고차 가격만큼 보조해 주고 있구요.<br />

daesun2@gmail.com 2009-12-20 10:01:23
답글

내용 파악 제대로 안하고 비난부터 할려고 하기 때문에 발생하는 오류죠.

장재영 2009-12-20 10:22:30
답글

글 내용 어디를 봐도 90프로이상 지원 애기는 없기에 그건 몰랐군요...<br />
하지만 dpf는 그 실효성에 대해 이미 실패했다하고 또 정부보조금이 나온다해도 그 모든게 기업들만을<br />
살찌우고 모든 실질적 부담은 국민혈세로 메꿔야할거라 생각됩니다.<br />
리플들 내용들도 모두가 회의적이고...<br />
이 내용에 있어 내용 파악 제대로 안하고 비난부터하려 발생하는 오류라 단정짓는 것부터가 심한 오류가<br />
생각됩니

daesun2@gmail.com 2009-12-20 10:24:34
답글

영국은 아예 도심지 진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br />
<br />
모든 화석 연료를 사용하는 승용차의 런던 진입이 금지되어 있죠.<br />
<br />
우리의 조취는 많이 완하된 조취일 뿐입니다.<br />

고현철 2009-12-20 10:48:57
답글

이럴거면...아예 차를 팔지 못하게 막았어야죠...경유차요

박호균 2009-12-20 11:28:59
답글

조치가 많이 완화되었고... 시기도 늦었다고 생각합니다.<br />
며칠전 콜벤하시는 기사님에게 물건 보낼때 말하는데.... 내년에 경유차 교체하라고 지시가 내려올거라하더니 저것인가 보네요.<br />
90% 지원이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br />
<br />
지금이라도 하길 잘한것 같습니다.

김서용 2009-12-20 12:09:07
답글

이종근님 께서 설명해주셨는데 보충하자면 rv나 소형승합은 자부담 비율이 30% 금액으로는 30만원, 중소형화물은 10%로 10만원, 대형화물/버스는 5% 17~40만원 입니다.<br />
<br />
진영철님 께서 지적하신 내용파악 부분은<br />
기사만 보면 <br />
<br />
"최초 등록일이 2005년 12월 31일 이전 자동차로, 최초 등록일로부터 7년이 경과된 경유를 연료로 사용하는 자동차가 의무대상이다" <br />

장재영 2009-12-20 12:30:27
답글

음....그렇군요..기사 내용과 리플들을 보고 이건 좀 아니다 싶었는데 이종그님과 김서용님의 글을 보니 공감도 가네요..<br />
현정부의 연이은 행위에 먼저 반발감이 앞선듯합니다.

우홍인 2009-12-20 13:01:54
답글

런던 승용차 진입하는데요..승용차 무지 많아요...비용이 들 뿐 진입가능합니다...그리고 런던 거주자는 90%감면으로 압니다. <br />
제가 보기엔 환경도 환경이지만 좁아터진 런던 시내길에 혼잡 때문인 것 같습니다.<br />
오래된 도시라 왕복2차선도로가 많아요..

이장희 2009-12-20 13:14:24
답글

매연저감장치 달고나서는 연비가 않좋아졌는데...그런경험하신분은 안계신가요?? 차이가 좀많이나는거같았는데..??

정기섭 2009-12-20 13:38:15
답글

저는 당연한 정책이라 보는데...

백운택 2009-12-20 16:48:21
답글

연비는 크게 신경쓸 정도로 변한거 같지는 않은데요.. 차가 확실히 힘이 떨어지는거 같더군요.. 그래서 엑셀 막 밟으면 연비 안좋아 질수도 있을거 같긴하네요..<br />
실제 매연저감장치 달아봐야 별 차이도 안난다고 하는데 효과가 얼마나 있을지 모르겠군요..<br />
노후차량 교체나 고급 경유만 시판하는게 더 낫다고 보는데요..

오희성 2009-12-20 22:54:21
답글

런던 승용차 진입불가론은 근거가 어디에 있는지요?

김동수 2009-12-21 07:04:54
답글

그냥 파티클만 걸러주는 것이죠..

황준승 2009-12-21 13:08:10
답글

모든 화석 연료를 사용하는 승용차의 런던 진입이 금지되어 있다면 런던시내는 유령 도시처럼 변했겠네요.<br />
휘발유도 금지, 디젤도 금지, 하이브리드도 금지.... 그럼 전기차 밖에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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