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사용하고 있었는데...
그냥 사용할려고 했었는데.. 눈도많이오고 T_T
KT에서 회선 막거나...(돈을 내고 있는데)
KT에서 인터넷 사용못하게 이상한 행동을 해서.. A/S항의를 두자리 넘을정도로 전화화해도 해결이 되지 않고, 상담원에 태도 불량해서 상담원에 태도에 화가 폭발해서.. 당신은 소비자를 그렇게 대우하냐고 한마디 했네..>.< ..
더이상 내돈 내면서 싸우기 싫고(전화한번하면 10~50분씩 말을 빙빙돌리네. 소비자 약올리면서) .. 쓰트레스 받기 싫어서 오늘로 인터넷 해지를 신청했습니다.
그동안 KT에서 구차리는 속도100메가 나온다.. 10메가 나온다.. 이야기 하는데..
사용하는 저는 3만원이 넘는 금액을 지불하면서.. 1메가 이하의 속도를 받고 사용했음... 심한경우 5.6k 제네트? 모뎀보다 속도가 느릴때도 있었음.
인터넷 접속이 않되거나.. 인터넷 창 1개 접속시 빠르면 30초~ 느리면 10분도 넘게 걸리고 해서 전화로 문의했는데..."(잘될때는 잘됨 1메가 나올때도 있음 전화항의하고 다음날까지)
상담원에게 이런이야기 까지 했음..빠른속도를 원하는것도 아니다..속도를 원했다면 1메가 이하 속도가 나올때 해지 했을것이다. 인터넷 장비 고장이 아니라면 인터넷 접속이 항상되게 해달라고...내가 필요할때 인터넷 접속을 할수 있게 해달라고.. 말해도 먹히지 않음..
장비 고장으로 인한 문제라면 이해해줄려고 했는데.. 항상 서버관리 쪽 초기화 하면 정상으로 돌아 오네.. 통신기사가 회선을 본다던가.. 장비를 교체한다던가...
이런것 하나 없음.. 두자리 넘는 횟수동안... KT에서 내부에서 문제를 해결하면 정상적 됨...
무엇이 원인이냐 설명해달라 해도 설명도 않해주고.. -0-;;
KT를 사용하기전 타 xxx경쟁사 회사 사용할때 공유기 사용해도 된다고 해서 넘어왔더니... 공유기 사용하면 않된다는등.. 이상한것을 가지고 태클 걸고 .....전화로 분명히 말했음... 당신 고객유치 할때 사용해도 된다고 하고 넘어 왔지 않냐고...
그리고 공유기로 사용하는 컴 최대 2대다..시스템 백업할때 최대 3대고...
대부분이 2대 나 평상시 1대 사용하네..
용도: 작업용 또는 회사용 노트북 1대. 게임용 데스크탑 1대, 나이드신 할머니 할아버지 심심하지 말라고 고스톱 용 하나 있음..
3대 컴중.. 고스톱 용이 70% 이상을 사용하고.. 저 쉬는날(눈,비, 약속없을때, 시간죽이기 위해서)게임용15%, 그외(예 와싸다)노트북 15%사용하는것 같음...
3대가 동시에 연결해서 사용할때 한달에 1번있을정도고.. OS문제나 다른 문제가 있을때 시스템 다시 설치할때 등외.. 거이 없음..
즉 랜선 연결하기 싫어서 무선공유기 사용하는데.. 문제가 되는것인지..
남들이 못접속하게 우리집 컴만되게 해놓았는데.. 문제가 되는지?
자랑은 아니지만 주식도 하지만 인터넷 접속이 되지 않아서 수익 많이 먹을것 못먹고 나오거나.. 손실보고 팔경우도 많았음(수익이 줄어듬) .. 다 인터넷 접속않되서...
내 실수라면 이해를 하지만.. 회선접속을 못해서 손실을 보는 황당한 경우를...더이상 참다 못해서 오늘 해지를 했음..
상담원 전화받는 태도가 하도 불순해서 크게 한소리도 했고...
고객에말은 듣지 않고 자신이 하고 싶은말만 하네..
고객에 말을 경청하고 나서 말해야 하는것 아닌가? 고객이 말하면 다 끊고 자신주장만 하니.. 말이 통해야지..
3년~10년이상 사용할 쓸만한 통신회사 추천부탁드립니다.. KT는 오늘 질려버려서..
KT가 나쁘다는 것이 아님 그것을 관리못한 직원들이 나쁜것이지..
오해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초고속 인터넷 추천좀 해주세요..
와싸다 배너에 있는 초고속 인터넷 가입센터 라는곳에 있는 회사중 하나 계약하면 되는것인가요? 와싸다 광고 올라왔으니 믿을만 하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