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도움요청]아웃룩 잘하시는분...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09-12-16 11:45:11
추천수 2
조회수   924

제목

[도움요청]아웃룩 잘하시는분...

글쓴이

남상현 [가입일자 : 2002-02-14]
내용
자자에 사진을 올려놓았고요.

http://board.wassada.com/iboard.asp?code=free_pds&mode=view&num=111190&page=0&view=t&qtype=&qtext=&part=board



아웃룩 2003을 쓰고 있는데 잘되다가 계속 자자에 올린 것과 같이 오류 메시지가 뜹니다. " 폴더집합을 열수 없습니다. 서버를 사용 할 수 없습니다. 계속 사용 할 수 없으면 관리자에게 문의 하십시요."라고 메시지가 뜨고요.. 오피스 삭제했다가 다시 깔아도 안되네요. 혹시 아시는 분 도움 부탁드립니다. 중요한 전화번호를 아웃룩으로 관리를 하고 있었는데...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박종열 2009-12-16 12:12:13
답글

outlook.pst인가 Database파일이 깨진것 아닌가요? pst파일의 크기가 얼마나 큰가요? 메일이나 이런게 너무 많을 경우 열리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2003과 2007의 Database관리 한계가 틀리기 때문에 혹시 2007에서 불러들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 이상은 전문가들에게 패쓰... .

박종열 2009-12-16 12:19:57
답글

먼저 파일검색에서 *.pst를 찾은 다음 다른이름으로 복사해놓고,,,,<br />
<br />
제어판에가서 "메일"을 연다음 하단에 있는 "프로필 보기"를 오픈 해보세요. 거기서 나타나는 프로필을 선택후 삭제하고, 창을 닫은 다음 아웃룩을 다시 실행해 보십시요<br />
오피스튜터 검색해 보니 나오네요.

박종열 2009-12-16 12:28:33
답글

아, 또 한가지... 2003에도 해당되는지 모르겠지만 scanpst.exe라는 프로그램이 pst 파일을 복구도 하는 것으로 기억이 가물가물... 마이크로소프트홈페이지에선가...어디선가 받았던 기억이... 제가 드릴수 있는 도움의 한계네요.

이창석 2009-12-16 12:30:20
답글

일단 Exchange Server 환경인지 POP3 환경인지 알아야 될거 같습니다.<br />
그리고 메일 받는 위치가 로컬시스템의 PST파일인지 아니면 서버의 메일박스를 그대로 보시는 건지도<br />
알아야 하고요.<br />
위 메세지 대로라면 PST 파일 손상인 경우가 대부분인데...오피스 설치된 폴더에 보시면 SCANPST.EXE란<br />
툴이 있습니다. 그 툴로 PST 파일 오류검사 먼저 해보시는게 나을듯 합니다.

박종열 2009-12-16 12:12:13
답글

outlook.pst인가 Database파일이 깨진것 아닌가요? pst파일의 크기가 얼마나 큰가요? 메일이나 이런게 너무 많을 경우 열리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2003과 2007의 Database관리 한계가 틀리기 때문에 혹시 2007에서 불러들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 이상은 전문가들에게 패쓰... .

박종열 2009-12-16 12:19:57
답글

먼저 파일검색에서 *.pst를 찾은 다음 다른이름으로 복사해놓고,,,,<br />
<br />
제어판에가서 "메일"을 연다음 하단에 있는 "프로필 보기"를 오픈 해보세요. 거기서 나타나는 프로필을 선택후 삭제하고, 창을 닫은 다음 아웃룩을 다시 실행해 보십시요<br />
오피스튜터 검색해 보니 나오네요.

박종열 2009-12-16 12:28:33
답글

아, 또 한가지... 2003에도 해당되는지 모르겠지만 scanpst.exe라는 프로그램이 pst 파일을 복구도 하는 것으로 기억이 가물가물... 마이크로소프트홈페이지에선가...어디선가 받았던 기억이... 제가 드릴수 있는 도움의 한계네요.

이창석 2009-12-16 12:30:20
답글

일단 Exchange Server 환경인지 POP3 환경인지 알아야 될거 같습니다.<br />
그리고 메일 받는 위치가 로컬시스템의 PST파일인지 아니면 서버의 메일박스를 그대로 보시는 건지도<br />
알아야 하고요.<br />
위 메세지 대로라면 PST 파일 손상인 경우가 대부분인데...오피스 설치된 폴더에 보시면 SCANPST.EXE란<br />
툴이 있습니다. 그 툴로 PST 파일 오류검사 먼저 해보시는게 나을듯 합니다.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