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QM5........ 몇일간의 후기 ㅡㅡ;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09-12-16 08:47:31
추천수 6
조회수   2,432

제목

QM5........ 몇일간의 후기 ㅡㅡ;

글쓴이

임수현 [가입일자 : ]
내용
일단 차가 쉣! 입니다.



핸들은 작고 버튼은 여기저기 생소한데 가 있거나 이상한 모양을 하고 있고......

열선버튼은 시트구석에 있고 ㅡㅡ;

요상해도 익숙해지면 편해지겠지 했는데 그것도 아닌거 같고......



실내는 낮고 좁아서 머리 닿고......

뒤쪽 짐칸은.... 제차 트렁크보다 좁네요... 물론 공간 높이는 QM5가 높지만요



파노라마 선루프

이거 별로네요. 개방감은 좋은데 히터 틀어도 춥습니다.

보온이 잘 안돼요 그리고 가끔 오작동 있습니다 ㅡㅡ;



에...... 서스펜션......

물렁한것이 멀미날거 같은데....... 충격은 또 못잡아줍니다 ㅡㅡ;

바닥에 뭐있는지 다 알려주는군요





암튼......

생각했던것보다 크게 실망했습니다.











흠... ㅡㅡ; 제차하고 달라서 그런거겠죠? ㅋㅋ

몇일 더 타보면 달라질까요? ㅡㅡ;



결론은...... 제차가 훨~ 좋다 입니다. ^^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newcj69@naver.com 2009-12-16 08:48:21
답글

머리가 닿는군요..ㅠㅠ

이상준 2009-12-16 08:50:26
답글

머리가 닿는군요..ㅠㅠ ver 2.0

이재준 2009-12-16 08:50:32
답글

역시 하체가 길어서..... ㅜㅜ

양태덕 2009-12-16 08:58:11
답글

머리가 닿는군요...... 저도 그 고통 압니다. 여유있는 머리위 공간... 이런 리뷰 보고 시승갔더니, ㅤㅅㅞㅅ 머리닿아서 아파요.

우홍인 2009-12-16 09:02:19
답글

머리 닿으면 음....<br />
저도 머리닿는 차 싫어합니다.<br />
qm5부품을 좋은거(보쉬등 외제부품 다수 + 날림이 아닌 국산부품,)써서 차는 좋다고들 하더라구요....

박용찬 2009-12-16 09:11:07
답글

머리가 닿다니요... ㅠ.ㅠ<br />
저두 180 넘는데 시트를 높여신거 아닌가요? QM5 타는데 이해 안되는데요?? <br />
히터 틀어도 추운게 파노라마 선룹이라는 것도 이해 안되구요. 열선내장 히터라는데 따뜻한 바람 나올때까지 시간이 걸려서 그렇지...

조성원 2009-12-16 09:11:36
답글

수현 낭자는 깍두기 차 타야 할 듯... (^^ )

moondrop@empal.com 2009-12-16 09:12:54
답글

재즌님.. 상체 아닌가요? ㅜㅜ

박용찬 2009-12-16 09:14:33
답글

뭐 다른 차에 익숙하셔서 그렇겠지만<br />
핸들작은것도 장점으로 꼽히고 (좀 타보시면 압니다...)<br />
하체세팅도 우리나라 뿐 아니라 해외 리뷰에서도 매우 높은 평가를 받는 점인데...<br />
장점으로 이야기 되는 것을 뭐라 하시니 Qm5 타는 입장에서 뭐라 드릴 말씀이 없네요 ㅠ.ㅠ<br />

kwjung@msn.com 2009-12-16 09:19:55
답글

음.. 수현낭자 머리가 닿는거군요. -,-

stainless@lycos.co.kr 2009-12-16 09:21:05
답글

글쎄효~~ 제가 느낀점과는 완전히 다른 시승기라~~^^;;;;<br />
현다이 싸구려 부품의 조합과는 완전히 다른 세계던데...

이재준 2009-12-16 09:22:18
답글

상체라고 하면 넘 맘아프실 것 같아서요.... ㅡㅜ

권윤길 2009-12-16 09:23:08
답글

앉은 키가 길어서 슬픈 수현낭자.. ㅠ,.ㅠ

최경호 2009-12-16 09:28:20
답글

전 국산 SUV를 사라면 QM5 입니다. 앉아 보니, 다행이 머리는 않닿는군요,,,,<br />
사용된 부품의 Quality를 보더라도, 현기차 와는 차원이 다른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stainless@lycos.co.kr 2009-12-16 09:28:57
답글

아무래도 시트 조절이 잘 못된 거 같은데요~~ 푹 꺼지시게 설정하시면 괜찮을 듯 한데...

우홍인 2009-12-16 09:31:30
답글

저도댓글을보니 전동시트니까 최소 5CM아래로 조절될텐데 깜빡 조절안하신듯...<br />
핸들작은건 요즘 추세더군요...이게 더 좋은가 봅니다.

windouz@korea.com 2009-12-16 09:35:56
답글

저도 핸들 작은 차 몰아보니<br />
처음엔 이상하던데<br />
좀 타보니 운전하기가 편해요

김태성 2009-12-16 09:41:33
답글

업무용 차로 QM을 2년정도 몰았었는데,<br />
제가 느낀 QM의 단점은...<br />
첫째, 회전 반경이 크다.<br />
충돌시 안전에 치중하다보니 앞바퀴 휠하우스 공간이 좁습니다.<br />
그래서 회전 반경이 무척 큽니다. 2차선 도로에서 한번에 유턴 불가능.<br />
둘째, 열선시트 버튼 위치가 메롱함. 타고 내리면서 자기도 모르게 발로 건드리게 됨.<br />
한여름에 열선시트 켠 채로 운행한 경험 여러번...<br

김동수 2009-12-16 10:07:14
답글

원래 가격이 투싼 정도였다가 갑자기 싼타페로 급선회한게 문제였다고 봅니다.

김동현 2009-12-16 10:20:21
답글

새로 산 차가 아니시라서 다행입니다. 새로 산 차가 몇일만에 &#49763;! 이라고 느껴지면 너무 슬플것 같습니다.

mikegkim@dreamwiz.com 2009-12-16 10:55:00
답글

실내는 낮고 좁아서 머리 닿고...... <br />
머리가 크다는 것을 우회적으로 말씀을 하시는군요 ^^

이승철 2009-12-16 11:35:33
답글

QM5 소유하신 회원님께서 보시면 마음이 조금 아프시겠는데요.<br />
<br />
그나저나 멀쩡하신 수현님 놓고 악풀이 심하군요.<br />
<br />
아참, 제 기준입니다...ㅠ.ㅠ

황준승 2009-12-16 11:41:26
답글

소형차 외에는 맞은편 2차선인 경우 한번에 유턴 힘들지 않나요? 왕복 4차선 도로에서 유턴 표시 있는<br />
곳은 못봤습니다

박용찬 2009-12-16 12:07:22
답글

회전반경이 생각보다 큽니다... 회사 차로 몰아 봤던 구형 산타페보다도 클지도 모르겠습니다.<br />
전에 타던 스포티지 보다는 확실이 크구요...

이찬선 2009-12-16 15:56:58
답글

이상하네요 전 다음차로 qm5로 뽑을예정인데요? <br />
qm5에 대한 평가는 별로 논리적이지가 못한거 같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일뿐인거 같네요.

윤경준 2009-12-16 16:22:22
답글

앉은키가........OTL >>>>>

최형남 2009-12-17 07:27:21
답글

삼성차량들이 대체적으로 회전 반경이 큽니다.일단 국내 suv중에서는 부품 퀄리티는 최고가 아닌가 싶네요!<br />
저도 구매 할려고 심각하게 고민 해봤는데...시승도 해보았습니다만...약간 부족한 출력이 좀 아쉬웠씁니다.<br />
차체도 싼타페 정도러만 컸으면 딱 조았는데 말이죠.차하난 정말 좋습니다.<br />
현대나 기아 영업소에서 다들 그러죠~투싼급인데...가격은 베라라고..ㅠㅠ<br />
(비방은 아니니 오해는 마시구요ㅠㅠ)<

김태강 2009-12-18 13:54:00
답글

한적한 고속도로에서 x80으로 열심히 가는데 qm5가 쌩~하고 앞질러 가더군요.. 헐..

newcj69@naver.com 2009-12-16 08:48:21
답글

머리가 닿는군요..ㅠㅠ

이상준 2009-12-16 08:50:26
답글

머리가 닿는군요..ㅠㅠ ver 2.0

이재준 2009-12-16 08:50:32
답글

역시 하체가 길어서..... ㅜㅜ

양태덕 2009-12-16 08:58:11
답글

머리가 닿는군요...... 저도 그 고통 압니다. 여유있는 머리위 공간... 이런 리뷰 보고 시승갔더니, ㅤㅅㅞㅅ 머리닿아서 아파요.

우홍인 2009-12-16 09:02:19
답글

머리 닿으면 음....<br />
저도 머리닿는 차 싫어합니다.<br />
qm5부품을 좋은거(보쉬등 외제부품 다수 + 날림이 아닌 국산부품,)써서 차는 좋다고들 하더라구요....

박용찬 2009-12-16 09:11:07
답글

머리가 닿다니요... ㅠ.ㅠ<br />
저두 180 넘는데 시트를 높여신거 아닌가요? QM5 타는데 이해 안되는데요?? <br />
히터 틀어도 추운게 파노라마 선룹이라는 것도 이해 안되구요. 열선내장 히터라는데 따뜻한 바람 나올때까지 시간이 걸려서 그렇지...

조성원 2009-12-16 09:11:36
답글

수현 낭자는 깍두기 차 타야 할 듯... (^^ )

moondrop@empal.com 2009-12-16 09:12:54
답글

재즌님.. 상체 아닌가요? ㅜㅜ

박용찬 2009-12-16 09:14:33
답글

뭐 다른 차에 익숙하셔서 그렇겠지만<br />
핸들작은것도 장점으로 꼽히고 (좀 타보시면 압니다...)<br />
하체세팅도 우리나라 뿐 아니라 해외 리뷰에서도 매우 높은 평가를 받는 점인데...<br />
장점으로 이야기 되는 것을 뭐라 하시니 Qm5 타는 입장에서 뭐라 드릴 말씀이 없네요 ㅠ.ㅠ<br />

kwjung@msn.com 2009-12-16 09:19:55
답글

음.. 수현낭자 머리가 닿는거군요. -,-

stainless@lycos.co.kr 2009-12-16 09:21:05
답글

글쎄효~~ 제가 느낀점과는 완전히 다른 시승기라~~^^;;;;<br />
현다이 싸구려 부품의 조합과는 완전히 다른 세계던데...

이재준 2009-12-16 09:22:18
답글

상체라고 하면 넘 맘아프실 것 같아서요.... ㅡㅜ

권윤길 2009-12-16 09:23:08
답글

앉은 키가 길어서 슬픈 수현낭자.. ㅠ,.ㅠ

최경호 2009-12-16 09:28:20
답글

전 국산 SUV를 사라면 QM5 입니다. 앉아 보니, 다행이 머리는 않닿는군요,,,,<br />
사용된 부품의 Quality를 보더라도, 현기차 와는 차원이 다른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stainless@lycos.co.kr 2009-12-16 09:28:57
답글

아무래도 시트 조절이 잘 못된 거 같은데요~~ 푹 꺼지시게 설정하시면 괜찮을 듯 한데...

우홍인 2009-12-16 09:31:30
답글

저도댓글을보니 전동시트니까 최소 5CM아래로 조절될텐데 깜빡 조절안하신듯...<br />
핸들작은건 요즘 추세더군요...이게 더 좋은가 봅니다.

windouz@korea.com 2009-12-16 09:35:56
답글

저도 핸들 작은 차 몰아보니<br />
처음엔 이상하던데<br />
좀 타보니 운전하기가 편해요

김태성 2009-12-16 09:41:33
답글

업무용 차로 QM을 2년정도 몰았었는데,<br />
제가 느낀 QM의 단점은...<br />
첫째, 회전 반경이 크다.<br />
충돌시 안전에 치중하다보니 앞바퀴 휠하우스 공간이 좁습니다.<br />
그래서 회전 반경이 무척 큽니다. 2차선 도로에서 한번에 유턴 불가능.<br />
둘째, 열선시트 버튼 위치가 메롱함. 타고 내리면서 자기도 모르게 발로 건드리게 됨.<br />
한여름에 열선시트 켠 채로 운행한 경험 여러번...<br

김동수 2009-12-16 10:07:14
답글

원래 가격이 투싼 정도였다가 갑자기 싼타페로 급선회한게 문제였다고 봅니다.

김동현 2009-12-16 10:20:21
답글

새로 산 차가 아니시라서 다행입니다. 새로 산 차가 몇일만에 &#49763;! 이라고 느껴지면 너무 슬플것 같습니다.

mikegkim@dreamwiz.com 2009-12-16 10:55:00
답글

실내는 낮고 좁아서 머리 닿고...... <br />
머리가 크다는 것을 우회적으로 말씀을 하시는군요 ^^

이승철 2009-12-16 11:35:33
답글

QM5 소유하신 회원님께서 보시면 마음이 조금 아프시겠는데요.<br />
<br />
그나저나 멀쩡하신 수현님 놓고 악풀이 심하군요.<br />
<br />
아참, 제 기준입니다...ㅠ.ㅠ

황준승 2009-12-16 11:41:26
답글

소형차 외에는 맞은편 2차선인 경우 한번에 유턴 힘들지 않나요? 왕복 4차선 도로에서 유턴 표시 있는<br />
곳은 못봤습니다

박용찬 2009-12-16 12:07:22
답글

회전반경이 생각보다 큽니다... 회사 차로 몰아 봤던 구형 산타페보다도 클지도 모르겠습니다.<br />
전에 타던 스포티지 보다는 확실이 크구요...

이찬선 2009-12-16 15:56:58
답글

이상하네요 전 다음차로 qm5로 뽑을예정인데요? <br />
qm5에 대한 평가는 별로 논리적이지가 못한거 같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일뿐인거 같네요.

윤경준 2009-12-16 16:22:22
답글

앉은키가........OTL >>>>>

최형남 2009-12-17 07:27:21
답글

삼성차량들이 대체적으로 회전 반경이 큽니다.일단 국내 suv중에서는 부품 퀄리티는 최고가 아닌가 싶네요!<br />
저도 구매 할려고 심각하게 고민 해봤는데...시승도 해보았습니다만...약간 부족한 출력이 좀 아쉬웠씁니다.<br />
차체도 싼타페 정도러만 컸으면 딱 조았는데 말이죠.차하난 정말 좋습니다.<br />
현대나 기아 영업소에서 다들 그러죠~투싼급인데...가격은 베라라고..ㅠㅠ<br />
(비방은 아니니 오해는 마시구요ㅠㅠ)<

김태강 2009-12-18 13:54:00
답글

한적한 고속도로에서 x80으로 열심히 가는데 qm5가 쌩~하고 앞질러 가더군요.. 헐..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