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Link: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receive&page=3&sn1=&divpage=1&sn=off&ss=on&sc=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2319
월요일날 제가 수령/이용기에 올린 글입니다.
플레이어에서 저번주에 구입하여, 월요일날 박스 열어보고 심하게 놀랐네요.
전화해보니 자기네들은 하루에 보내는 물건양이 많아서 내용물 확인 안하고 그냥 보낸다고 합니다....그걸 답변이라고...
그러고는 계속 저보고 반송하라고만 하네요. 참고로 인터넷에서 신발 구입해보신분이라면 다들 들어봤을만한 싸이트입니다.
저도 짜증이 많이나서 담당자 직접와서 사과후 가져가고, 친구 애기들 종종오는 집에서 열어보고 마른 곰팡이 날렸으니
소독처리해달라 했는데도 갈사람없다고 계속 반송하라고만 하길래 그윗사람 연결해달라했더니
어제 슈퍼바이저?? 라는여자분이 연락와서는 똑같은 얘기하길래 담당자안오면 절대안보낸다고 했습니다.
그러고 오늘은 연락도 없네요
이걸 어떻게 처리해야하나요? 제가 무리하게 요구하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