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플레이어]신발 구입관련 판매자 대응이 너무 안일합니다.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09-12-10 21:26:58
추천수 0
조회수   1,061

제목

[플레이어]신발 구입관련 판매자 대응이 너무 안일합니다.

글쓴이

안재석 [가입일자 : ]
내용
Related Link: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receive&page=3&sn1=&divpage=1&sn=off&ss=on&sc=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2319



월요일날 제가 수령/이용기에 올린 글입니다.

플레이어에서 저번주에 구입하여, 월요일날 박스 열어보고 심하게 놀랐네요.

전화해보니 자기네들은 하루에 보내는 물건양이 많아서 내용물 확인 안하고 그냥 보낸다고 합니다....그걸 답변이라고...

그러고는 계속 저보고 반송하라고만 하네요. 참고로 인터넷에서 신발 구입해보신분이라면 다들 들어봤을만한 싸이트입니다.

저도 짜증이 많이나서 담당자 직접와서 사과후 가져가고, 친구 애기들 종종오는 집에서 열어보고 마른 곰팡이 날렸으니

소독처리해달라 했는데도 갈사람없다고 계속 반송하라고만 하길래 그윗사람 연결해달라했더니

어제 슈퍼바이저?? 라는여자분이 연락와서는 똑같은 얘기하길래 담당자안오면 절대안보낸다고 했습니다.

그러고 오늘은 연락도 없네요

이걸 어떻게 처리해야하나요? 제가 무리하게 요구하는건지..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이종민 2009-12-10 21:39:29
답글

그 사람이 알아서 해준다고 하면 모르지만 <br />
직접 와서 가져가라거나 집 더러워진부분 소독해 달라고 하는건 <br />
좀 무리해보이는군요 <br />
깨끗하게 반품하시길....

김태윤 2009-12-10 21:50:55
답글

소비자원에 얘기하는 것이 직빵입니다.<br />
플레이어라면 나름 유명한 업체인데 저렇게까지도 하는군요. 휴...

antipoem@korea.com 2009-12-10 22:15:12
답글

저런 상태의 물건을 판매할 수 있다는게 놀라울 뿐이군요...쩝<br />
<br />
저도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지만.... 아무리 물건을 확인못했다고 하지만, 기본적으로 저런 제품이 재고로 잡혀 있다는것 자체가 플레이어의 신용도를 의심케 하는군요.

박호균 2009-12-10 22:30:28
답글

그렇다고 청소랑 직접 수거를 요구하는 경우는 심한 대응 같습니다.<br />
그렇다고 쇼핑몰 대응이 잘했다는 것은 아닙니다.<br />
<br />
저 경우엔 한달만에 배송되는 경우도 있었구요.... 2번을 품절이라고 주문을 스스로 취소시킨 곳도 있었답니다. 모두 알만한 백화점 운영 쇼핑몰....<br />
<br />
반송하시고 좋은 제품 보내달라고하세요...^^<br />

김영우 2009-12-11 00:35:28
답글

예전에 그러고 보니까 거의20여년 전이네요. 분식에서 배달 아르바이트할 때 였습니다. 대부분 쟁반이나<br />
철가방에 담아서 배달을 했엇죠. 그런데 한번은 육개장을 시키신 분이 계셨는데 피크타임은 원체 바쁘다 보니 랩을 씌우지 않고 넣어 놓은 걸 가지고 갔었죠. 도착해서 꺼내려고 보니 육개장 국물은 반은 쏟아지고<br />
그 면발도 반은 흘러나와 철판 바닥에 있고 겨우 허리만 그릇 안에 &#48677;어 있어서 쏟아지기 일보직전이였는

dubbcho@naver.com 2009-12-11 09:46:49
답글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가 온라인 쇼핑몰 담당입니다. ikjo@asiae.co.kr로 제보해보세요....뉴스캐스트에 걸리면 그 회사 뒤집어질 거 같은데요. 그런 제품을 판매했다는 자체가 부도덕한거죠.....

이종민 2009-12-10 21:39:29
답글

그 사람이 알아서 해준다고 하면 모르지만 <br />
직접 와서 가져가라거나 집 더러워진부분 소독해 달라고 하는건 <br />
좀 무리해보이는군요 <br />
깨끗하게 반품하시길....

김태윤 2009-12-10 21:50:55
답글

소비자원에 얘기하는 것이 직빵입니다.<br />
플레이어라면 나름 유명한 업체인데 저렇게까지도 하는군요. 휴...

antipoem@korea.com 2009-12-10 22:15:12
답글

저런 상태의 물건을 판매할 수 있다는게 놀라울 뿐이군요...쩝<br />
<br />
저도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지만.... 아무리 물건을 확인못했다고 하지만, 기본적으로 저런 제품이 재고로 잡혀 있다는것 자체가 플레이어의 신용도를 의심케 하는군요.

박호균 2009-12-10 22:30:28
답글

그렇다고 청소랑 직접 수거를 요구하는 경우는 심한 대응 같습니다.<br />
그렇다고 쇼핑몰 대응이 잘했다는 것은 아닙니다.<br />
<br />
저 경우엔 한달만에 배송되는 경우도 있었구요.... 2번을 품절이라고 주문을 스스로 취소시킨 곳도 있었답니다. 모두 알만한 백화점 운영 쇼핑몰....<br />
<br />
반송하시고 좋은 제품 보내달라고하세요...^^<br />

김영우 2009-12-11 00:35:28
답글

예전에 그러고 보니까 거의20여년 전이네요. 분식에서 배달 아르바이트할 때 였습니다. 대부분 쟁반이나<br />
철가방에 담아서 배달을 했엇죠. 그런데 한번은 육개장을 시키신 분이 계셨는데 피크타임은 원체 바쁘다 보니 랩을 씌우지 않고 넣어 놓은 걸 가지고 갔었죠. 도착해서 꺼내려고 보니 육개장 국물은 반은 쏟아지고<br />
그 면발도 반은 흘러나와 철판 바닥에 있고 겨우 허리만 그릇 안에 &#48677;어 있어서 쏟아지기 일보직전이였는

dubbcho@naver.com 2009-12-11 09:46:49
답글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가 온라인 쇼핑몰 담당입니다. ikjo@asiae.co.kr로 제보해보세요....뉴스캐스트에 걸리면 그 회사 뒤집어질 거 같은데요. 그런 제품을 판매했다는 자체가 부도덕한거죠.....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