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장위동 회원 안진엽 입니다.
얼마전 자자에 이베이에서 가품을 구매했다는 글을 올렸었습니다.
완전 글로벌 호구가 되어 버렸죠.. 덴장...
이거 이제 좀 조취를 취하려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하네요.
영어도 짧은데다가 이베이의 소비자 보호 정책이나 절차를 하나도 모르니..
아래는 전에 썼던글에 어떤 회원님이 달라주신 댓글입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리구요, 여튼, 아래 내용처럼 절차를 밟아볼까 하는데,
어떻게 시작 하면 되는건가요?
아니면 판매자와 조정하지 않고 이베이에 바로 고자질 하는방법이 있나요?
영어 알레르기가 있어 되도록 상세히 설명해주셔야 알아먹습니다..ㅠㅠ
아..
오리지널과 이미테이션 비교사진찍어서 간단히 설명한 사진이 있는데, 이미지 첨부가 가능한가요?
판매자 개인 메일은 알고 있지만, 거기로 먼저 보내는거보다 이베이를 통해 보내는게 낫겠죠?
많은 댓글을 기대하며.. 미리 감사드립니다. ^^;;;
-------------------모 회원님 댓글-----------------------------------------------
이베이에서도 가품 셀러 신고할 수 있습니다. 크레임의 사유도 될 수 있구요.
우선 페이팔에서 디스퓻 여시고 사유를 적어서 등록하면 페이팔에서
셀러 - 구매자 간의 조정을 해 줍니다.(30일간)
구린것이 있는 셀러는 답변을 안하면 자동적으로 구매자가 정당한 것으로
인정되어 전액 환불 되구요.
옥션처럼 판매자 편은 아니구요. 구매자 보호 정책이 나름 잘 되어 있습니다.
지금 와싸다에 올리신 것처럼 사진첨부해서 가품과 진품의 차이를 명확하게 설명하시면 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