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LG전자 정말 어이 없네요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 |
2009-12-05 09:22:16 |
|
|
|
|
제목 |
|
|
LG전자 정말 어이 없네요 |
글쓴이 |
|
|
강훈석 [가입일자 : 2009-01-29] |
내용
|
|
안녕하세요 회원님들 다름이 아니고 이걸 어찌 해야 할지 회원님들의 의견을 한번 들어 보고 싶어서 이글을 써봅니다...
다름이 아니고 제가 11월30일 LG42SL90QD를 구매 했습니다...
12월2일 저녁5시경 설치를 받고 제가 좀 늦게 퇴근하여 9시정도에 TV를 딱보는데
불량화소가 4개가 보이는겁니다...
그래서 판매자에게 전화 했더니 불량교품서를 받아라 그러면 교환해주겠다..
이러시는겁니다...다음날 아침 LG전자 A/S기사분이 방문하여 불량화소 안보이는데요
이러는 겁니다 하도 어이가 없어서 1개씩 손가락으로 가르키니 이제서야 보이는 군요
불량 맞네요 이렇게 말해서 여기서 부터 쉽게 가겠구나 했죠. 근데 1시간후에 센터장이라는 사람이 전화해서 그건 불량은 아닌데요 이러는겁니다 5개이하는 교환 안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하도 어이가 없어서 그럼 똑같은 가격주고 잘받은 사람은 불량품 안받고 못받은 사람은 불량품을 받느냐 그랬더니 그건 고객님이 안고가셔야 될상황 입니다 이러는 겁니다 켁 하도 어이가 없어서 난 절대 못안고 가니까 알아서 처리해라 나도 가만히 있지는 않겠다...
판매자는 나몰라라 이거 뭐하는 플레이인지 이번에 그냥 환불받고 LED 말고 그냥 싼거로 사야겠습니다...
한두번 겪는 일은 아니지만 정말 LG전자 막장 이네요 센터장이라는 사람도 말하는것도 그렇고 11번가에서는 고객불만팀장이 전화해서 이건 소비자가 안고가야 되는 상황은 아니네요 하는데 일단 반품 신청 해놓았는데 어떻게 될지
LG전자 본사도 어제 전화 오더니 똑같은 말만 되품이 하고 세상 어이가 없어서요
즐거운 주말입니다 편안하게 보내세요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