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에서 옴니아2 가격인하한 뒤 골머리를 쓰고 있는 것처럼 기존 쏘나타 가격을 내릴경우 받는 타격때문에 일부러 내리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다만 향후 나올 차종 가격은 영향을 받을 텐데요~ 그것도 K7이 일종의 가이드라인을 제시해버려서~ 쏘나타 2.4는 적당한 가격을 타협할 것 같고 나머지는 '단기기억상실증 소비자'를 생각하고 기존 가격정책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을 겁니다.
오늘 기사를 보니 2500CC도 나오나 보내요... 2000CC는 쏘나타 2.0보다 낮게, 2500CC는 캠리보다 약간 낮게 출시하지 않을까 싶네요.. 바보가 아닌 이상 50만원정도 낮춰서 내지는 않을겁니다. 그정도면 말씀하신대로 현 중형차시세에는 별 영향이 없죠. 그렇게 낼바야 정면돌파해서 쏘나타와 같은 가격으로 출시하죠~
SKT에서 옴니아2 가격인하한 뒤 골머리를 쓰고 있는 것처럼 기존 쏘나타 가격을 내릴경우 받는 타격때문에 일부러 내리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다만 향후 나올 차종 가격은 영향을 받을 텐데요~ 그것도 K7이 일종의 가이드라인을 제시해버려서~ 쏘나타 2.4는 적당한 가격을 타협할 것 같고 나머지는 '단기기억상실증 소비자'를 생각하고 기존 가격정책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을 겁니다.
오늘 기사를 보니 2500CC도 나오나 보내요... 2000CC는 쏘나타 2.0보다 낮게, 2500CC는 캠리보다 약간 낮게 출시하지 않을까 싶네요.. 바보가 아닌 이상 50만원정도 낮춰서 내지는 않을겁니다. 그정도면 말씀하신대로 현 중형차시세에는 별 영향이 없죠. 그렇게 낼바야 정면돌파해서 쏘나타와 같은 가격으로 출시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