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번에 문의 드렸던 글인데, 해결이 안 되어서요.
경험 있으신 분, 조언 부탁 드려 봅니다.
내용인 즉....
앰프를 택배 보냈는데, 전면부에 약간 쓸린 흔적이 있고, 전면부 버튼이 전부 먹통이라고 합니다. -.-;;;
천X택배라는 회사인데, 사고 처리하는 방식이 기가 찹니다.
제일 처음 영업소에 가서 문의했더니... " 무조건 고객 책임이다. 우리는 원래 책임 안 지는 방식이다... "
본사 문의 했더니 접수해 주겠다고 하더군요. 전화로...
접수하고 몇일 있어도 아무 연락이 없어서 다시 문의했더니 접수된 적 없다고 또 그러네요.
열 받아서 책임자 다시 찾아서 팩스 접수를 했는데, 그 뒤에도 아무 액션이 없습니다.
답답한 마음에 전화하니, 우리 나름의 프로세스를 통해 처리 중이니 기다리시라는데... " 한달 혹은 두달 걸리는데, 보상 안 해줄지도 모른다. 그 외 할말 없다. "
접수된지 1달 다 되었는데, 저도 택배 받아본 분도 전화 한번 받아본 적 없습니다.
그리고 더 웃긴 건 그 택배 사고난 물품을 자신들이 조사하러 갈때까지 그대로 두라고 하는데 제 입장에서는 환불처리해드리고 회수를 해야하지 않겠습니까....
이런 경우 고객 입장에서 정당하게 내세울 수 있는 권리가 어떤게 있는지... 어떤 방식으로 처리하는게 맞는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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