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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문제의 동영상이네요..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09-11-28 19:01:51
추천수 0
조회수   3,810

제목

쌍용차 문제의 동영상이네요..

글쓴이

우홍인 [가입일자 : 2005-03-24]
내용
Related Link: http://tvpot.daum.net/clip/ClipView.do

고객도 말을 막하지만 서비스쪽에 실장이라는 사람이 저래서는 안되는거고

제가 볼땐 고객에게 이유가 좀 있어 보입니다.

고객이 한달동안 수리로 고생하다가 항의전화에 실장이라는사람이 반말로 와서 얘기하라고해서 찾아간 것 같네요..



고객을 저렇게 대하다니 완전 ㅎㄷㄷ입니다.



* 댓글에 보니 쌍용차 실장이라는 사람 관련된 다른글(유사사례)의 주소도 있고 고객하고 트러블이 일어나면 곧잘 저러지 않나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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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동구 2009-11-28 19:12:56
답글

고객이 아무리 쌍욕을해도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사람이 똑같이 대하는건 문제가 있죠.<br />

우홍인 2009-11-28 19:25:49
답글

영상으로만 봐서는 실장이 반말을 먼저 한 것 같습니다..<br />
설사 고객이 먼저 막말을 해도 같이 막말하는건 아닌 것 같은데요..<br />
안되는건 끝까지 안된다고 단호하게 나가고 고객이 위법을 하면 법대로 하면 되지요.<br />
<br />
저도 서비스업에 있어 일명 진상손님의 피곤함을 알지만 저러는건 이해가 안갑니다.<br />
위에 건은 보증기간후에도 수리해주는 건이라고 하고요..

윤민우 2009-11-28 19:27:41
답글

반말하는 고객도 지랄같은 것들이 많아요.

이영수 2009-11-28 19:29:58
답글

요즘 쌍용차 AS 정말 문제 많더군요...<br />
저거 서비스업 실장맞나요? , 전화상에서 반말로 오라고 한 것 같은데 저라도 못참을 것 같습니다.<br />
실장이란 사람은 들어오면서부터 바로 반말로 시작하네요.<br />
내용을 보니 중고차구입했다고 수리도 잘 안해준것 같은데,,,

진현호 2009-11-28 19:30:27
답글

인젝터 리콜 문제를 가지고 차라리 안 되면 안 된다고 하지 <br />
이리가라 저리가라 하며 1달간 뺑뺑이를 돌렸다고 하네요. <br />
<br />
요즘 먹고살기 안 바쁜 사람 아무도 없습니다.<br />
<br />
찾아가서 욕 안 한게 다행입니다.

kimhoeseok@yahoo.co.kr 2009-11-28 19:32:38
답글

막말하는 고객이 더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자기가 촬영하면서 저 정도니 오기전에 쌍용차직원에게 얼마나 해 댔겠냐 싶네요. [del]

motors70@yahoo.co.kr 2009-11-28 19:32:50
답글

실장이라는분 좌천이나 다른 일자리 구해야 겠네요.(문제있는 고객이지만 그걸 대하는 실장이라는 분은 직업을 잘못택하신거 같네요.)

mikegkim@dreamwiz.com 2009-11-28 19:34:59
답글

가끔은 먹고 살기도 힘들지만 사람을 대하는 것이 그 이상의 어렴이라는 것을 뼈저리게 느끼고 삽니다.<br />
실장도 고객도 같은 사람일 수 있겠습니다만, 제 생각에는 자신의 일을 저렇게 처리하는 실장은 정말 앉아있을 자리가 아닌곳에 앉아있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마치 사람인척하는 쥐처럼.

진현호 2009-11-28 19:37:32
답글

한달간 욕 먹은 댓가로 주는게 월급이라는 소리를 누가 하더군요. <br />
서비스센타 그것도 실장이라는 사람이 저런 마인드로는 다른 직종 알아봐야 됩니다.<br />
<br />
설사 꽉 막힌 소리를 하는 고객이 찾아와도 끝까지 앵무새 같은 소리를 해야 하는게 서비스 센터죠. <br />
<br />
그 댓가가 월급이고 .. 쩝

진현호 2009-11-28 19:45:35
답글

근본적인 불량이나 설계상의 잘못을 서비스로 때우는게 우리나라 자동차 회사죠.<br />
<br />
현대도 차를 x 같이 만들지만 쌍용은 예전 부터 악명이 높았죠.<br />
<br />
그러니 심심찮게 저런 꼬라지가 발생하고 ..

windouz@korea.com 2009-11-28 19:46:20
답글

전익현 이란 실장 유명 한것 같던데요? <br />
네이버에 전익현을 찾아보라 해서 찾아봤더니<br />
쿨럭...

박종호 2009-11-28 19:47:21
답글

어떤 일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밝힐려면 일단 그 일에 대해 어느정도 알아야 한다고 생각됩니다. <br />
정확한 정황이 어떤건지 궁금해서 몇몇 링크 들어가봤는데 저 고객의 입장이 충분히 이해가 가더군요. <br />
누가 자잘못했는지는 상황에 따라 다른 복합적인 문제겠지만... 일단 이번사건만 봤을때에는 쌍용차의<br />
서비스 실장의 태도가 문제가 많은건 사실이네요. 이게 한 개인의 문제인지 쌍용 as 서비의 총괄의<br />
문제

mikegkim@dreamwiz.com 2009-11-28 19:47:58
답글

A/S를 받는 것이 아니라 리콜을 받아야되는 문제라면 원천적인 잘못이 자기들에게 있는 것인데 적반하장도 유분수지 저런 식으로 골탕을 먹이는 것은 절대로 아니라고 생각합니다.<br />
<br />
A/S기간이 지난 제품을 무상수리 해달라고 떼를 쓰는 것도 아닌 것 같이 보이는데, 회사를 대신해 상담을 하는 것이 직업인 상담실장이라는 사람의 무개념이 도를 넘어서는 구나 하는 생각이 들 뿐입니다.

windouz@korea.com 2009-11-28 19:57:45
답글

몰래 카메라 아닌것 같은데요?<br />
카메라 꺼!<br />
라고 하네요 그 실장이라는 사람요 ^^;;

전제훈 2009-11-28 20:01:28
답글

실장이라는 사람... <br />
<br />
회사를 말아먹을 기세로군요... 참나....<br />
<br />

박동석 2009-11-28 20:04:53
답글

전화로 무슨일이 있었는지 몰라도 들어오자말자 앉아봐!!! 이건 아니죠......누구라도 열받죠........그것도 서비스 실장이라는 사람이요........아..나도 쌍차 타는데 쌍욕나오네요.....그리고 무상수리 않되는것 해달라는것도 아니고 리콜인데 ..... 저도 기아 카스타타면서 분명히 결함으로 리콜 된다고 해서 기아서비스갔더니 그기서는 안된다고해서 결국 내 핸드폰으로 고객센터 상담자 연결해서 직접 전화연결하니 마지못해서 해주더군요....안

진현호 2009-11-28 20:05:37
답글

인터넷에 떠도는 모든 일이 정확하다고 보지는 않습니다만 .. <br />
저 사람 이야기는 잠시만 검색해도 여러건이 나오는군요. <br />
<br />
게다가 이런 동영상까지 나오는거보면 저 사람이 제대로 된 고객응대를 할 확률은 아주 낮다 봅니다.<br />
<br />
지 성질대로 고객을 대할 확률이 높죠.

우홍인 2009-11-28 20:06:13
답글

쌍용 및 구렉스턴 등 구형 인젝션 펌프가 들어가는 쌍용의 모든 차량들이 부품 절감을 위해 인젝션(브란자)를 중국산으로 돌리면서 문제가 시작되었습니다. <br />
<br />
운행중 정차시 좌우로 미친듯이 떨어재끼는 차량을 불안해서 타지 못하겠다 하여 원인을 분석해 본 결과 브란자 이상으로 나왔습니다<br />
.(아마 건교부 조사인듯) 후에 리콜 조치 까지는 가지 않고 같은 차량이라도 터보차량에 한해서 무상 a/s 를 실시 해왔는데 이에

motors70@yahoo.co.kr 2009-11-28 20:10:06
답글

몰래카메라로 의도적으로 저렇게 한건 문제 있다고 생각 합니다만 그렇다고 고객실장이라는 사람이 고객에게 망말 하면 대나요.고객이 비논리적이고 막무가내식이라도 저러면 안대지요.두둔하기전에 최선을 다했는데 고객이 문제가 있다면 이해 합니다만 그건 아닌것 같습니다.

박동석 2009-11-28 20:17:30
답글

전에 렉스턴 인젝션인가 하는문제때문에 고발 프로도 tv에 나오고 하는것 본 기억이 나네요....전화로 와서 애기해 하면 몰카 준비해갈 생각도 날것 같읍니다...혼자가는데...증인이 있는것도 아니고......

진현호 2009-11-28 20:19:49
답글

이종민님 경우에는 아주 진상을 만난 케이스지만 .. <br />
<br />
이 경우는 좀 다르지않나 싶네요.

박동석 2009-11-28 20:19:54
답글

물론 종민님 처럼 억울 하신분들도 있으시고 개진상 손님도 있읍니다....근데 울나라 자동차 서비스센터가면 진짜 따지고 들지않으면 덩탬이 씌우는것 너무 많읍니다..저도 2번 당한 경험이 있읍니다......

이정태 2009-11-28 20:20:46
답글

회사 규정상 그렇게는 못해드립니다 라는 말을 "못해줘 나가" 라고 하는군요.<br />
다른 사례 증명까지 해보이는데도...<br />
꽤 높은 자리인듯 한데, 밑에 사람들 봐서라도 대외적으로 저럴 수는 없죠.<br />
정말 저 비디오 보니 쌍용차 어렵겠다는 생각드네요.

박동석 2009-11-28 20:23:09
답글

근데 녹음이나 동여상 찰영이 제3자가하면 몰카인데 당사자가 증거확보를 위해서 하면 불법이 아니라고 하던데 그건 맞나요????

이정태 2009-11-28 20:24:34
답글

요즘 A/S 콜센터 등은 모두 녹음 되지 않나요? 내용 증명을 위해서 회사에서 오히려 녹음하는 것 같던데요.

박종호 2009-11-28 20:34:03
답글

서비스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의 고충도 충분히 이해가 갑니다. 물론 당해본 당사자만큼이나 알수는<br />
없겠지만 나름 사회생활하다보면 자신의 업이 서비스업이 아니더라도 타인에게 숙이고 들어가야할<br />
경우가 많이 생기니까요. 제가 이종민 회원님의 말씀에 따로 따질려고 단 댓글은 아닙니다.<br />
종민님께서 말씀하시는 어투도 약간 동종업계에서 일하시는 분의 시각이 조금 느껴져서 나름대로<br />
중립적인 입장에서 이야기해볼려고

이종민 2009-11-28 20:42:58
답글

제가 리플을 지워서 댓글이 꼬이게 됨을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br />
저도 사람들은 대하는 직업으로서 저 실장이라는 사람의 입장에서 생각해 본거구요 <br />
저 실장이 잘했다고는 생각치 않습니다 <br />
저 실장 그리고 저렇게 이슈가 된이상 잘리거나 아마 최소한 징계 먹을겁니다 <br />
<br />
하지만 우리나라 사람들 특성상 한번 무슨일이나면 마녀사냥식으로 몰고가는 경향이 <br />
있어서 반대편 입장에서 생각해

안진엽 2009-11-28 20:46:08
답글

전후사정은 잘 모르겠고..<br />
서비스센터 실장이란 사람이 등장하자 마자 고객한테 반말한건 무조건 잘못이라 생각합니다.<br />
게다가 자구 나이 들먹이는데, 나이가 무슨 계급장인것처럼 행동하는 사람이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것 <br />
자체가 넌센스네요. 개인적으로 제가 가장 싫어하는 사람스타일 중 한 명..<br />
<br />
한달간 시간과 돈을 들여가며 뺑뺑이 친 고객의 입장 충분히 이해하지만.. <br />
우선

박경선 2009-11-28 20:55:58
답글

진상 고객이라 할지라도..<br />
"저로써는 어떻게 해드릴 수 없습니다."라고 앵무새처럼 반복만 하면 됩니다.<br />
저렇게 감정적으로는 정말 어처구니 없네요..<br />
고객도 많이 참은건데요?<br />
보자마자 "앉아!"<br />
고객이 가만히 언성높인게 더 대단해 보이죠..

박천일 2009-11-28 21:04:14
답글

마녀사냥 당해도 싸군요. <br />
<br />
뱃가죽에 기름이 가득찼거나 아니면 또라이라고 해야 되겠습니다. 이곳에 오시는 회원분들 상당수가 자영업 하시는 분들이고 또 사람상대해야 하는 직업을 가지신 분 많습니다. <br />
진상손님들 많지요. <br />
<br />
그러나 저 경우에는 실장이라는 사람이 선을 넘었네요. <br />
<br />

이태윤 2009-11-28 21:04:29
답글

대단하네요. 이제 쌍용차를 알겠네요..

김정우 2009-11-28 21:05:40
답글

이 동영상 같이 보던 친구 녀석 왈.<br />
"쌍"용. 이름 값 한다. "썅"<br />
<br />
100번 양보 해도 이런식의 고객 대응은 잘 이해가 안되는군요.

박지훈 2009-11-28 21:27:01
답글

중국부품을 사용하면서 발생한 문제를 일부 상위 모델에만 적용시켜 (리콜 아닌)무상 A/S를 해주면서...<br />
이에 대해서 항의하는 사람들 몇몇만 슬적 무상으로 처리해주고 슬적 넘어가려는 상황에서...<br />
주인공이 자신도 무상 A/S를 받으려고 항의하던 중...발생한 상황이라고 합니다....<br />
상대방에게 사실을 통보하고 녹음,녹화 한 경우가 아니라면 법적인 증거물로 쓰일 수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br />

김주한 2009-11-28 21:34:50
답글

검색해보니 2~3년 전에도 전실장의 악행이 여전했었던듯한데...아직 자리보전 잘 하고 있었다면, 그 조직은 말 다한거 아닌가요?? 동영상 퍼져나가봤자 그냥 그대로 실장 자리 꿰차고 있을 듯.....<br />
<br />

박지훈 2009-11-28 21:40:43
답글

"카메라 꺼" 는 회사 카메라 끄라는 이야기고...<br />
부하직원이 이미 껐다고 대답하네요....<br />
<br />
자동자 부품 설계 하청받아 하는 후배 이야기로...<br />
중국에서 생산하는 부품은 모두 적용하고...<br />
그 외의 부품만 한국산 내지는 수입해서 사용한다고 하네요...<br />
인수된 시점에서 이미 한국 차 아니었다고....

이상태 2009-11-28 21:41:56
답글

쌍용자동차... 헐.....

박지훈 2009-11-28 21:42:55
답글

이번 건은...<br />
문제 발생 원인까지 포함해서 쌍용 자동차 매출에 치명적일 수 있는 내용입니다....<br />
이미 바닥을 기고있는 매출을 저가공세로 회복해보려 기를 쓰는 상황에서....<br />
싼게 이유가 있구나...라는 이미지를 제공하면 타격이 크죠...<br />
저는 짤린다에 한 표입니다...^^;

이충태 2009-11-28 21:44:12
답글

쌍차 a/s받아보면 세살짜리도 입에서 욕이 나올려고 합니다.<br />
<br />
현기차 욕을해도 그나마 쌍차보단 낫습니다.

김일웅 2009-11-28 21:47:54
답글

저렇게 해도 괜찮은 회사분위기라면...<br />
회사가 끝물이거나 실장이 대단한 백이 있거나...ㅎ

권윤길 2009-11-28 22:13:03
답글

쌍용차 괜히 쌍년차라고 하는게 아니라는....

김도형 2009-11-28 22:19:23
답글

쌍용이 자금사정이 넉넉하면 다량 불량 경우에는 특별 무상서비스를 실시 할수 있을텐데,<br />
그렇지 않으니 일선의 고객응대 직원들이 죽어나는군요.<br />
직원 응대도 문제지만, 현장의 불만 수위에 대응하지 못한 회사의 책임도 클것 같습니다.

김재범 2009-11-28 22:26:55
답글

미치겠네요.. 하는 일이 있어서 쌍용차의 회생가능성검토를 있는데......... ㅎㅎㅎ 이동영상보니 난감남감.... 삼일회계법인에서 추정한 향후 내수시장 매출의 달성 가능성에 의문이 엄청들고 있습니다.. 에구구 이게 제일에도 영향을 줄듯....

이유구 2009-11-28 23:05:43
답글

쯔쯔...실장이란 직함으로 어떻게 저 지랄로 고객을 대할까요.

김장규 2009-11-28 23:24:27
답글

쌍용 안양 정비사업소 다&#45395;던 친구말로는... 쌍용직영운영이 아니고....<br />
<br />
그냥 1급공업사에서 쌍용문패를 단거라고 말해서... 그냥 거의 터치를 안받는다는 식으로 이야기하던데..<br />
<br />
실상은 잘모르겠구요..... 그래서 좀 험한 말들도 오가고하나봅니다.......

백승태 2009-11-28 23:37:46
답글

저도 비슷한 경험을 얼마전에 했습니다. 얼마전 송파구에 있는 직영사업소에서 있던일입니다.<br />
머플러 촉매가 파손 되었다고 해서 - 이거 잘 안망가지는 부속인데 확실한가요, 통통 보세요 속이 다떨어져서 소리 나는겁니다 제가 정비 반장입니다 경력이 .... as안되는 부속으로 한 90만원 합니다 지금 띄어냅니다 하길래 잠깐만 오늘 바쁘니 몇일후 오께요 하고 예약후 나와서 알아보니 당연히 as되는 품목이더군요 전화해서 as된다는데

박지훈 2009-11-28 23:40:03
답글

저 사무실은 평택 본사라고 하네요...^^;

이근호 2009-11-28 23:57:31
답글

고객전투실장이군요.<br />
저러면서도 국민여러분 살려주세요~ <br />
&#52202;&#52202;...

entique01@paran.com 2009-11-29 00:22:53
답글

딱 망할만 하네요. 저런새끼가 월급받으면서 회사를 죽이고 있으니 쌍용이 살아날 가망이 있을까....?

이창석 2009-11-29 00:27:36
답글

진작에 망했어야 될 회사가 안망하고 어찌어찌 연명하다가...<br />
추한모습만 잔뜩 보여주고 결국은 망하겠지요...쯔쯔...

노학성 2009-11-29 13:21:03
답글

왠지 3류는 다 이유가 있는가 봅니다.

최병석 2009-11-29 15:05:46
답글

쌍용차의 앞날은 선택의 여지가 없네요. <br />
어서빨리...

박영효 2009-11-29 16:19:59
답글

쌍용차는 문닫아야 하는건가요??

김동수 2009-11-29 16:37:25
답글

저게 저번 망해갈 때 저사람 벌써 저렇게 한번 매스컴 탔었는데 아직도 저러고 있는 건가요? 저 동영상이 언제껀지 궁금하군요. 그때 그러고 아직도 저러고 있는 것인지...

김동수 2009-11-29 16:39:01
답글

저 사람 말로는 자기는 투잡으로 무슨 외제차 영업도 하고 어쩌고... 저거 마누라는 뭐고 뭐 그러면서 똥배짱이더군요.

johnnybj@hanmail.net 2009-11-29 20:24:06
답글

가관이구만요 .. <br />
망해 없어져야한는이유를 몸으로 보여주는거 같습니다 ...<br />
<br />
.<br />
3류들 ...

송성현 2009-11-29 20:53:42
답글

먼저 회사를 떠나간 사람을 위해서라도 저런식으로 업무처리를 하면 안됩니다... 고객이 다시 쌍용을 선택할까 말까인데... 고객을 대하는 태도가 동네 양아치 수준이네요.

김동구 2009-11-28 19:12:56
답글

고객이 아무리 쌍욕을해도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사람이 똑같이 대하는건 문제가 있죠.<br />

우홍인 2009-11-28 19:25:49
답글

영상으로만 봐서는 실장이 반말을 먼저 한 것 같습니다..<br />
설사 고객이 먼저 막말을 해도 같이 막말하는건 아닌 것 같은데요..<br />
안되는건 끝까지 안된다고 단호하게 나가고 고객이 위법을 하면 법대로 하면 되지요.<br />
<br />
저도 서비스업에 있어 일명 진상손님의 피곤함을 알지만 저러는건 이해가 안갑니다.<br />
위에 건은 보증기간후에도 수리해주는 건이라고 하고요..

윤민우 2009-11-28 19:27:41
답글

반말하는 고객도 지랄같은 것들이 많아요.

이영수 2009-11-28 19:29:58
답글

요즘 쌍용차 AS 정말 문제 많더군요...<br />
저거 서비스업 실장맞나요? , 전화상에서 반말로 오라고 한 것 같은데 저라도 못참을 것 같습니다.<br />
실장이란 사람은 들어오면서부터 바로 반말로 시작하네요.<br />
내용을 보니 중고차구입했다고 수리도 잘 안해준것 같은데,,,

진현호 2009-11-28 19:30:27
답글

인젝터 리콜 문제를 가지고 차라리 안 되면 안 된다고 하지 <br />
이리가라 저리가라 하며 1달간 뺑뺑이를 돌렸다고 하네요. <br />
<br />
요즘 먹고살기 안 바쁜 사람 아무도 없습니다.<br />
<br />
찾아가서 욕 안 한게 다행입니다.

kimhoeseok@yahoo.co.kr 2009-11-28 19:32:38
답글

막말하는 고객이 더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자기가 촬영하면서 저 정도니 오기전에 쌍용차직원에게 얼마나 해 댔겠냐 싶네요. [del]

motors70@yahoo.co.kr 2009-11-28 19:32:50
답글

실장이라는분 좌천이나 다른 일자리 구해야 겠네요.(문제있는 고객이지만 그걸 대하는 실장이라는 분은 직업을 잘못택하신거 같네요.)

mikegkim@dreamwiz.com 2009-11-28 19:34:59
답글

가끔은 먹고 살기도 힘들지만 사람을 대하는 것이 그 이상의 어렴이라는 것을 뼈저리게 느끼고 삽니다.<br />
실장도 고객도 같은 사람일 수 있겠습니다만, 제 생각에는 자신의 일을 저렇게 처리하는 실장은 정말 앉아있을 자리가 아닌곳에 앉아있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마치 사람인척하는 쥐처럼.

진현호 2009-11-28 19:37:32
답글

한달간 욕 먹은 댓가로 주는게 월급이라는 소리를 누가 하더군요. <br />
서비스센타 그것도 실장이라는 사람이 저런 마인드로는 다른 직종 알아봐야 됩니다.<br />
<br />
설사 꽉 막힌 소리를 하는 고객이 찾아와도 끝까지 앵무새 같은 소리를 해야 하는게 서비스 센터죠. <br />
<br />
그 댓가가 월급이고 .. 쩝

진현호 2009-11-28 19:45:35
답글

근본적인 불량이나 설계상의 잘못을 서비스로 때우는게 우리나라 자동차 회사죠.<br />
<br />
현대도 차를 x 같이 만들지만 쌍용은 예전 부터 악명이 높았죠.<br />
<br />
그러니 심심찮게 저런 꼬라지가 발생하고 ..

windouz@korea.com 2009-11-28 19:46:20
답글

전익현 이란 실장 유명 한것 같던데요? <br />
네이버에 전익현을 찾아보라 해서 찾아봤더니<br />
쿨럭...

박종호 2009-11-28 19:47:21
답글

어떤 일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밝힐려면 일단 그 일에 대해 어느정도 알아야 한다고 생각됩니다. <br />
정확한 정황이 어떤건지 궁금해서 몇몇 링크 들어가봤는데 저 고객의 입장이 충분히 이해가 가더군요. <br />
누가 자잘못했는지는 상황에 따라 다른 복합적인 문제겠지만... 일단 이번사건만 봤을때에는 쌍용차의<br />
서비스 실장의 태도가 문제가 많은건 사실이네요. 이게 한 개인의 문제인지 쌍용 as 서비의 총괄의<br />
문제

mikegkim@dreamwiz.com 2009-11-28 19:47:58
답글

A/S를 받는 것이 아니라 리콜을 받아야되는 문제라면 원천적인 잘못이 자기들에게 있는 것인데 적반하장도 유분수지 저런 식으로 골탕을 먹이는 것은 절대로 아니라고 생각합니다.<br />
<br />
A/S기간이 지난 제품을 무상수리 해달라고 떼를 쓰는 것도 아닌 것 같이 보이는데, 회사를 대신해 상담을 하는 것이 직업인 상담실장이라는 사람의 무개념이 도를 넘어서는 구나 하는 생각이 들 뿐입니다.

windouz@korea.com 2009-11-28 19:57:45
답글

몰래 카메라 아닌것 같은데요?<br />
카메라 꺼!<br />
라고 하네요 그 실장이라는 사람요 ^^;;

전제훈 2009-11-28 20:01:28
답글

실장이라는 사람... <br />
<br />
회사를 말아먹을 기세로군요... 참나....<br />
<br />

박동석 2009-11-28 20:04:53
답글

전화로 무슨일이 있었는지 몰라도 들어오자말자 앉아봐!!! 이건 아니죠......누구라도 열받죠........그것도 서비스 실장이라는 사람이요........아..나도 쌍차 타는데 쌍욕나오네요.....그리고 무상수리 않되는것 해달라는것도 아니고 리콜인데 ..... 저도 기아 카스타타면서 분명히 결함으로 리콜 된다고 해서 기아서비스갔더니 그기서는 안된다고해서 결국 내 핸드폰으로 고객센터 상담자 연결해서 직접 전화연결하니 마지못해서 해주더군요....안

진현호 2009-11-28 20:05:37
답글

인터넷에 떠도는 모든 일이 정확하다고 보지는 않습니다만 .. <br />
저 사람 이야기는 잠시만 검색해도 여러건이 나오는군요. <br />
<br />
게다가 이런 동영상까지 나오는거보면 저 사람이 제대로 된 고객응대를 할 확률은 아주 낮다 봅니다.<br />
<br />
지 성질대로 고객을 대할 확률이 높죠.

우홍인 2009-11-28 20:06:13
답글

쌍용 및 구렉스턴 등 구형 인젝션 펌프가 들어가는 쌍용의 모든 차량들이 부품 절감을 위해 인젝션(브란자)를 중국산으로 돌리면서 문제가 시작되었습니다. <br />
<br />
운행중 정차시 좌우로 미친듯이 떨어재끼는 차량을 불안해서 타지 못하겠다 하여 원인을 분석해 본 결과 브란자 이상으로 나왔습니다<br />
.(아마 건교부 조사인듯) 후에 리콜 조치 까지는 가지 않고 같은 차량이라도 터보차량에 한해서 무상 a/s 를 실시 해왔는데 이에

motors70@yahoo.co.kr 2009-11-28 20:1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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몰래카메라로 의도적으로 저렇게 한건 문제 있다고 생각 합니다만 그렇다고 고객실장이라는 사람이 고객에게 망말 하면 대나요.고객이 비논리적이고 막무가내식이라도 저러면 안대지요.두둔하기전에 최선을 다했는데 고객이 문제가 있다면 이해 합니다만 그건 아닌것 같습니다.

박동석 2009-11-28 20:1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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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에 렉스턴 인젝션인가 하는문제때문에 고발 프로도 tv에 나오고 하는것 본 기억이 나네요....전화로 와서 애기해 하면 몰카 준비해갈 생각도 날것 같읍니다...혼자가는데...증인이 있는것도 아니고......

진현호 2009-11-28 20:19:49
답글

이종민님 경우에는 아주 진상을 만난 케이스지만 .. <br />
<br />
이 경우는 좀 다르지않나 싶네요.

박동석 2009-11-28 20:19: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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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종민님 처럼 억울 하신분들도 있으시고 개진상 손님도 있읍니다....근데 울나라 자동차 서비스센터가면 진짜 따지고 들지않으면 덩탬이 씌우는것 너무 많읍니다..저도 2번 당한 경험이 있읍니다......

이정태 2009-11-28 20:20:46
답글

회사 규정상 그렇게는 못해드립니다 라는 말을 "못해줘 나가" 라고 하는군요.<br />
다른 사례 증명까지 해보이는데도...<br />
꽤 높은 자리인듯 한데, 밑에 사람들 봐서라도 대외적으로 저럴 수는 없죠.<br />
정말 저 비디오 보니 쌍용차 어렵겠다는 생각드네요.

박동석 2009-11-28 20:23:09
답글

근데 녹음이나 동여상 찰영이 제3자가하면 몰카인데 당사자가 증거확보를 위해서 하면 불법이 아니라고 하던데 그건 맞나요????

이정태 2009-11-28 20:24:34
답글

요즘 A/S 콜센터 등은 모두 녹음 되지 않나요? 내용 증명을 위해서 회사에서 오히려 녹음하는 것 같던데요.

박종호 2009-11-28 20:34:03
답글

서비스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의 고충도 충분히 이해가 갑니다. 물론 당해본 당사자만큼이나 알수는<br />
없겠지만 나름 사회생활하다보면 자신의 업이 서비스업이 아니더라도 타인에게 숙이고 들어가야할<br />
경우가 많이 생기니까요. 제가 이종민 회원님의 말씀에 따로 따질려고 단 댓글은 아닙니다.<br />
종민님께서 말씀하시는 어투도 약간 동종업계에서 일하시는 분의 시각이 조금 느껴져서 나름대로<br />
중립적인 입장에서 이야기해볼려고

이종민 2009-11-28 20:42:58
답글

제가 리플을 지워서 댓글이 꼬이게 됨을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br />
저도 사람들은 대하는 직업으로서 저 실장이라는 사람의 입장에서 생각해 본거구요 <br />
저 실장이 잘했다고는 생각치 않습니다 <br />
저 실장 그리고 저렇게 이슈가 된이상 잘리거나 아마 최소한 징계 먹을겁니다 <br />
<br />
하지만 우리나라 사람들 특성상 한번 무슨일이나면 마녀사냥식으로 몰고가는 경향이 <br />
있어서 반대편 입장에서 생각해

안진엽 2009-11-28 20:46:08
답글

전후사정은 잘 모르겠고..<br />
서비스센터 실장이란 사람이 등장하자 마자 고객한테 반말한건 무조건 잘못이라 생각합니다.<br />
게다가 자구 나이 들먹이는데, 나이가 무슨 계급장인것처럼 행동하는 사람이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것 <br />
자체가 넌센스네요. 개인적으로 제가 가장 싫어하는 사람스타일 중 한 명..<br />
<br />
한달간 시간과 돈을 들여가며 뺑뺑이 친 고객의 입장 충분히 이해하지만.. <br />
우선

박경선 2009-11-28 20:55:58
답글

진상 고객이라 할지라도..<br />
"저로써는 어떻게 해드릴 수 없습니다."라고 앵무새처럼 반복만 하면 됩니다.<br />
저렇게 감정적으로는 정말 어처구니 없네요..<br />
고객도 많이 참은건데요?<br />
보자마자 "앉아!"<br />
고객이 가만히 언성높인게 더 대단해 보이죠..

박천일 2009-11-28 21:04:14
답글

마녀사냥 당해도 싸군요. <br />
<br />
뱃가죽에 기름이 가득찼거나 아니면 또라이라고 해야 되겠습니다. 이곳에 오시는 회원분들 상당수가 자영업 하시는 분들이고 또 사람상대해야 하는 직업을 가지신 분 많습니다. <br />
진상손님들 많지요. <br />
<br />
그러나 저 경우에는 실장이라는 사람이 선을 넘었네요. <br />
<br />

이태윤 2009-11-28 21:04:29
답글

대단하네요. 이제 쌍용차를 알겠네요..

김정우 2009-11-28 21:05:40
답글

이 동영상 같이 보던 친구 녀석 왈.<br />
"쌍"용. 이름 값 한다. "썅"<br />
<br />
100번 양보 해도 이런식의 고객 대응은 잘 이해가 안되는군요.

박지훈 2009-11-28 21:27:01
답글

중국부품을 사용하면서 발생한 문제를 일부 상위 모델에만 적용시켜 (리콜 아닌)무상 A/S를 해주면서...<br />
이에 대해서 항의하는 사람들 몇몇만 슬적 무상으로 처리해주고 슬적 넘어가려는 상황에서...<br />
주인공이 자신도 무상 A/S를 받으려고 항의하던 중...발생한 상황이라고 합니다....<br />
상대방에게 사실을 통보하고 녹음,녹화 한 경우가 아니라면 법적인 증거물로 쓰일 수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br />

김주한 2009-11-28 21:34:50
답글

검색해보니 2~3년 전에도 전실장의 악행이 여전했었던듯한데...아직 자리보전 잘 하고 있었다면, 그 조직은 말 다한거 아닌가요?? 동영상 퍼져나가봤자 그냥 그대로 실장 자리 꿰차고 있을 듯.....<br />
<br />

박지훈 2009-11-28 21:40:43
답글

"카메라 꺼" 는 회사 카메라 끄라는 이야기고...<br />
부하직원이 이미 껐다고 대답하네요....<br />
<br />
자동자 부품 설계 하청받아 하는 후배 이야기로...<br />
중국에서 생산하는 부품은 모두 적용하고...<br />
그 외의 부품만 한국산 내지는 수입해서 사용한다고 하네요...<br />
인수된 시점에서 이미 한국 차 아니었다고....

이상태 2009-11-28 21:41:56
답글

쌍용자동차... 헐.....

박지훈 2009-11-28 21:42:55
답글

이번 건은...<br />
문제 발생 원인까지 포함해서 쌍용 자동차 매출에 치명적일 수 있는 내용입니다....<br />
이미 바닥을 기고있는 매출을 저가공세로 회복해보려 기를 쓰는 상황에서....<br />
싼게 이유가 있구나...라는 이미지를 제공하면 타격이 크죠...<br />
저는 짤린다에 한 표입니다...^^;

이충태 2009-11-28 21:44:12
답글

쌍차 a/s받아보면 세살짜리도 입에서 욕이 나올려고 합니다.<br />
<br />
현기차 욕을해도 그나마 쌍차보단 낫습니다.

김일웅 2009-11-28 21:47:54
답글

저렇게 해도 괜찮은 회사분위기라면...<br />
회사가 끝물이거나 실장이 대단한 백이 있거나...ㅎ

권윤길 2009-11-28 22:13:03
답글

쌍용차 괜히 쌍년차라고 하는게 아니라는....

김도형 2009-11-28 22:19:23
답글

쌍용이 자금사정이 넉넉하면 다량 불량 경우에는 특별 무상서비스를 실시 할수 있을텐데,<br />
그렇지 않으니 일선의 고객응대 직원들이 죽어나는군요.<br />
직원 응대도 문제지만, 현장의 불만 수위에 대응하지 못한 회사의 책임도 클것 같습니다.

김재범 2009-11-28 22:26:55
답글

미치겠네요.. 하는 일이 있어서 쌍용차의 회생가능성검토를 있는데......... ㅎㅎㅎ 이동영상보니 난감남감.... 삼일회계법인에서 추정한 향후 내수시장 매출의 달성 가능성에 의문이 엄청들고 있습니다.. 에구구 이게 제일에도 영향을 줄듯....

이유구 2009-11-28 23:05:43
답글

쯔쯔...실장이란 직함으로 어떻게 저 지랄로 고객을 대할까요.

김장규 2009-11-28 23:24:27
답글

쌍용 안양 정비사업소 다&#45395;던 친구말로는... 쌍용직영운영이 아니고....<br />
<br />
그냥 1급공업사에서 쌍용문패를 단거라고 말해서... 그냥 거의 터치를 안받는다는 식으로 이야기하던데..<br />
<br />
실상은 잘모르겠구요..... 그래서 좀 험한 말들도 오가고하나봅니다.......

백승태 2009-11-28 23:37:46
답글

저도 비슷한 경험을 얼마전에 했습니다. 얼마전 송파구에 있는 직영사업소에서 있던일입니다.<br />
머플러 촉매가 파손 되었다고 해서 - 이거 잘 안망가지는 부속인데 확실한가요, 통통 보세요 속이 다떨어져서 소리 나는겁니다 제가 정비 반장입니다 경력이 .... as안되는 부속으로 한 90만원 합니다 지금 띄어냅니다 하길래 잠깐만 오늘 바쁘니 몇일후 오께요 하고 예약후 나와서 알아보니 당연히 as되는 품목이더군요 전화해서 as된다는데

박지훈 2009-11-28 23:40:03
답글

저 사무실은 평택 본사라고 하네요...^^;

이근호 2009-11-28 23:57:31
답글

고객전투실장이군요.<br />
저러면서도 국민여러분 살려주세요~ <br />
&#52202;&#52202;...

entique01@paran.com 2009-11-29 00:22:53
답글

딱 망할만 하네요. 저런새끼가 월급받으면서 회사를 죽이고 있으니 쌍용이 살아날 가망이 있을까....?

이창석 2009-11-29 00:27:36
답글

진작에 망했어야 될 회사가 안망하고 어찌어찌 연명하다가...<br />
추한모습만 잔뜩 보여주고 결국은 망하겠지요...쯔쯔...

노학성 2009-11-29 13:21:03
답글

왠지 3류는 다 이유가 있는가 봅니다.

최병석 2009-11-29 15:05:46
답글

쌍용차의 앞날은 선택의 여지가 없네요. <br />
어서빨리...

박영효 2009-11-29 16:19:59
답글

쌍용차는 문닫아야 하는건가요??

김동수 2009-11-29 16:37:25
답글

저게 저번 망해갈 때 저사람 벌써 저렇게 한번 매스컴 탔었는데 아직도 저러고 있는 건가요? 저 동영상이 언제껀지 궁금하군요. 그때 그러고 아직도 저러고 있는 것인지...

김동수 2009-11-29 16:39:01
답글

저 사람 말로는 자기는 투잡으로 무슨 외제차 영업도 하고 어쩌고... 저거 마누라는 뭐고 뭐 그러면서 똥배짱이더군요.

johnnybj@hanmail.net 2009-11-29 20:24:06
답글

가관이구만요 .. <br />
망해 없어져야한는이유를 몸으로 보여주는거 같습니다 ...<br />
<br />
.<br />
3류들 ...

송성현 2009-11-29 20:53:42
답글

먼저 회사를 떠나간 사람을 위해서라도 저런식으로 업무처리를 하면 안됩니다... 고객이 다시 쌍용을 선택할까 말까인데... 고객을 대하는 태도가 동네 양아치 수준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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