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보험처리가 문제가 있어서 보험공단에 문의해도 별로고 해서,
방법을 알아보니 3가지가 있더군요.
1. 복지부 민원
2. 청와대 민원
3. 국민권익위원회 민원
보통 1번 해보고 잘 안되면 2번,
아니면 아예 2번부터 하는 경우가 많다더라구요.
저는 3번으로 바로 했습니다.
권익위에서 약속한 기한안에 보험공단에서 연락이 왔고,
제가 넣은 민원은 잘 처리되었습니다.
또한 불합리한 규칙이 영구적으로 수정이 되었습니다.
정식 공문이 날아왔죠. 개정되었다고.
재미있는것이, 제가 개인적으로 민원넣을때는 고자세이던 보험공단의 태도가
권익위를 통하니까 엄청 저자세더라는 거죠.
정부민원이 있으시면 국민권익위원회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전번은 국번없이 110
개인적으로 인터넷을 더 추천드립니다.
저는 위원장 바뀌기 전에 민원넣었고, 위원장 바뀌고나서 해결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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